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후년부터 국가 간 '암호화자산' 거래정보 매년 교환한다 2025-10-28 14:00:00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와 특정전자화폐상품(결제용 전자화폐)가 포함되고, 유효한 본인확인서 제공 여부 등도 보고 대상 정보에 추가된다. 과세 당국이 포착할 수 있는 자산 범위를 넓히고, 관련 정보의 정확성도 높이는 차원으로 해석된다. 다만 소액 충전 특정전자화폐상품 등 탈세 위험이 낮은 계좌는 '보고...
전기차 대세라지만 '틈새시장 공략'…"하브 맛집" 된 수입차 브랜드 2025-10-28 13:06:43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 소비자체험평가에서 국산·수입 전 브랜드를 통틀어 ‘올해의 차’ 종합 1위를 차지했다. 2020~2023년 4년 연속 종합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도 정상 자리를 지키며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앞서 렉서스와 도요타는 국가별 충전 인프라 격차와 배터리 비용...
“생활 패턴에 맞췄더니 통했다”…GS샵, 상반기 매출·고객 25% 증가 2025-10-28 10:27:38
고객 경험 혁신의 주요 지표로 삼고 협력사와의 공동 기획 등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확대했는데 지난해보다 약 20% 많은 460개의 신상품을 올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그 결과 올 상반기 인기 신상품 수가 작년보다 18% 늘었다. 이 같은 성공에는 소비자 생활 패턴에 기반한 방송 전략이 자리 잡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게시판] KB국민카드,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 출시 2025-10-28 09:54:50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공동 기획해 마카오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카오 MGM 호텔 식음료 매장 이용 금액, 홍콩과 마카오 왕복 터보젯 페리 이용 금액 등에 15% 할인혜택 등을 제공한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외화 환전 시 100%...
에이블리, 뷰티 PB사업 본격화…"10·20대 특화상품 개발" 2025-10-28 09:19:35
특화상품 개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에이블리는 10·20대 소비자를 겨냥해 뷰티 자체 브랜드(PB)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파트너사와 협업해 '상생형 PB 모델'로 사업을 운영한다. 파트너사가 상품 기획을 주도하고 에이블리는 생산과 재고 관리, 마케팅 등을 맡는다. 에이블리...
GS샵 "올해 상반기 신상품 매출 25% 늘어…생활리듬 맞춤 편성" 2025-10-28 08:49:28
통해 상품 주목도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민규 GS샵 MD기획팀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상품을 소개해 상품의 본질적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체계적인 신상품 론칭, 육성 전략을 통해 고객과 협력사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chomj@yna.co.kr (끝)...
대형마트3사, 11월 쇼핑전쟁…쓱데이·블랙 홈플런·땡큐절 2025-10-28 06:00:08
생굴 등 가을 신선 먹거리와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상품, 주방·생활용품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행사 첫 주차인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한우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반값에 팔고, 전복과 계란, 단감 등을 특가에 제공한다. 러시아산 레드 킹크랩은 이달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행사 카드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멤버십 통합앱 'U+one' 출시 2025-10-27 09:00:00
앱 기획·개발 과정에서 복잡한 과정을 없애고 고객이 불편하다고 느낀 점을 최우선으로 반영해 자주 사용되는 메뉴 중심으로 UI/UX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멤버십 혜택은 단순화해 기존 인기 혜택인 출석체크, 유플투쁠, 멤버십 바코드는 물론 VIP콕이나 영화 예매 등도 메인 화면에서 한 번에 고를 수 있게 디자인했다....
"하이브, BTS 완전체 활동으로 실적 반등 전망…목표가 39만원"-LS 2025-10-27 08:47:51
기획상품(MD) 판매 증가 효과에 따라 MD·라이선싱 관련 매출도 8908억원으로 57.2% 늘어날 것"이라며 "2차 콘텐츠 증가, 글로벌 아티스트의 위버스 입점에 따라 콘텐츠 부문 매출액도 15.6%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위버스는 하이브의 팬덤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LS증권은 하이브 저연차 아티스트의 활동도 기대된다고...
홈플러스, 2주간 슈퍼세일 '블랙홈플런'…"28년 노하우 총동원" 2025-10-27 08:33:59
가을 신선 먹거리와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상품, 주방·생활용품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마트와 몰에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과 앱 설치 고객에게 구매 금액 5만원당 스탬프를 지급하고, 스탬프 4개당 5만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