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슐리' 그대로 이식…'3990원 메뉴'로 시장 공략한 킴스클럽 2024-04-23 15:18:38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의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만들어 판매하기로 한 것이다. 이랜드리테일은 킴스클럽 강서점에 150여종의 즉석조리식품을 파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지난달 론칭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애슐리퀸즈의 인기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뷔페 품은 대형마트…킴스클럽 강서점에 애슐리 월드델리 론칭 2024-04-23 11:14:18
구매하려는 고객 수요까지 끌어들인 것이다.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킴스클럽 방문 고객의 40%가 델리 매장을 찾았으며, 구매 고객 1인당 샐러드부터 메인요리, 디저트까지 평균 4가지 종류의 메뉴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슐리 월드델리 개장 이후 킴스클럽 강서점 전체 델리 매출과 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백종원 밥·손흥민 커피, 어쩐지 많이 보인다 했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20 19:00:01
목표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스파오 역시 지난해 매출이 20% 뛴 4800억원을 거뒀다. 울해 목표 매출로는 6000억원을 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에잇세컨즈 역시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물산은 에잇세컨즈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 패션 부문 전체 매출증가율(2.5%)의 네 배가...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67% 늘었다. 핏업팬츠는 누구나 기장 수선 없이 입을 수 있도록 기획한 미쏘의 시그니처 바지 상품으로, 슬랙스와 데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있어 소비자 선호가 높다고 의류업계는 설명했다.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67% 늘었다. 핏업팬츠는 누구나 기장 수선 없이 입을 수 있도록 기획한 미쏘의 시그니처 바지 상품으로, 슬랙스와 데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LF 던스트, 이랜드와 손잡고 中 시장 진출 2024-04-01 18:10:07
이랜드그룹이 중국 상하이에 조성한 E-이노베이션밸리(EIV)를 통해 K패션 브랜드의 중국 진출 ‘도우미’를 자처하고 나섰다. 이랜드월드는 LF의 자회사인 씨티닷츠의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 중국법인이 상하이 EIV 내 한·중 비즈니스센터 1호 기업으로 입주한다고 1일 밝혔다. EIV는 이랜드가 상하이 서남부 민항구 내...
LF 던스트, 이랜드와 손잡고 중국 시장 진출 2024-04-01 17:09:21
이랜드그룹이 중국 상하이에 조성한 E-이노베이션밸리(EIV)를 통해 K패션 브랜드의 중국 진출 ‘도우미’를 자처하고 나섰다. 이랜드월드는 LF의 자회사인 씨티닷츠의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 중국법인이 상하이 EIV 내 한·중 비즈니스 센터 1호 기업으로 입주한다고 1일 밝혔다. EIV는 이랜드가 중국 상하이 서남부...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말 690개였던 매장을 올해 730개로 늘리기로 했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스파오 역시 지난해 매출이 20% 뛴 4800억원을 거뒀다. 울해 목표 매출로는 6000억원을 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에잇세컨즈 역시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물산은 에잇세컨즈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패션 부문...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다…올봄 '바람막이' 돌풍 2024-03-23 12:28:44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 중으로,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 트렌드로 떠오른...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대"…봄바람 불자마자 '돌풍' 2024-03-23 08:26:38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 영향으로 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