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성사이다 동영상,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 돌파 2014-04-17 18:06:49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의 `공간이동 자판기 영상`이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4월 1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은 12일만에 조회수 200만건을 달성했습니다 `맑고 깨끗한 청춘, 별처럼 빛나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영상은 입시, 취업난 등으로 현실에 지친 청춘들에게 스타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대세돌' 엑소·이유비·진세연·이현우의 공통점은… 2014-04-14 11:00:59
‘칠성사이다’는 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델 조사를 거쳐 광고 키워드인 ‘청춘’을 표현할 모델로 신인배우 진세연과 이현우를 선정했다. 진세연은 최근 종영된 kbs 드라마 ‘감격시대’을 통해 주목 받은 신예 배우이고, 이현우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롯데칠성, 소비자와 함께하는 가족캠핑 개최 2014-03-31 14:42:09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의 상징인 별을 주제로 한 `별과 함께하는 칠성사이다 가족캠핑`을 기획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4~10월까지 매월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카라반 캠핑시설`에 소비자 가족 20팀을 초청해 캠프파이어와 별자리체험, 바비큐 파티 등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1차로 4월16일 까지...
이현우,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 발탁 "순수한 청춘 이미지" 2014-03-05 10:59:24
"칠성사이다의 새 얼굴로 발탁된 이현우는 순수한 마스크와 함께 풍부한 감수성으로 대중을 자극할 수 있는 배우"라면서 "지난 64년 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칠성사이다에 걸맞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현우는 아역시절부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동하면서 쌓아온...
`감격시대` 진세연, 칠성사이다 모델 발탁 "청아한 순수美 통했다" 2014-02-26 18:38:37
롯데칠성의 대표음료인 칠성사이다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고, 대세 배우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칠성사이다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본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현재 진세연은 KBS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에서 정태를 향한 지고 지순한 사랑을 보이는 순수파탈 여주인공 김옥련...
진세연 ‘칠성사이다’ 모델 발탁 “맑고 깨끗한 이미지 돋보여” 2014-02-26 17:57:18
“진세연이 가지고 있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칠성사이다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대세 배우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칠성사이다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 해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세연은 현재 kbs2 수목드라마 ‘감격시대’에서 열연 중에 있으며 차기작으로 sbs 새 수목드...
진세연 ‘칠성사이다’ 모델 발탁 “맑고 깨끗한 이미지 좋다” 2014-02-26 17:17:42
깨끗한 이미지가 롯데칠성의 대표음료인 칠성사이다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고, 대세 배우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칠성사이다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본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현재 진세연은 kbs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에서 정태를 향한 지고 지순한 사랑을 보이는 순수파탈 여...
식음료업체들, 원가는 내렸는데 멋대로 가격인상? 2014-02-12 17:30:00
1.8%P 떨어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등의 상품을 평균 6.5% 인상하기로 했다. 새우깡 등을 8.3∼10% 인상할 예정인 농심의 매출원가 비율은 73.1%에서 72.1%로 1%P 낮아졌다. 롯데제과도 빼빼로 등 주력상품 가격을 두자릿수(11.1∼20%)나 인상한다는 계획이나 매출원가 비율은 오히려 63.1%에서 62.6%로 0.5%P...
'엉뚱한' 명분으로 가격 올리겠다는 식음료업체들(종합) 2014-02-12 11:12:18
동기(59.7%)보다 1.8%포인트 떨어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등의 상품을 평균 6.5% 인상하기로 했다. 새우깡 등을 8.3∼10% 인상할 예정인 농심의 매출원가 비율은 73.1%에서 72.1%로 1%포인트 낮아졌다. 롯데제과도 빼빼로 등 주력상품 가격을 두자릿수(11.1∼20%)나 인상한다는 계획을 세웠지만,...
'엉뚱한' 명분으로 가격 올리겠다는 식음료업체들 2014-02-12 04:00:07
전년 동기(59.7%)보다 1.8%포인트 떨어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등의 상품을 평균 6.5% 인상하기로 했다. 새우깡 등을 8.3∼10% 인상할 예정인 농심의 매출원가 비율은 73.1%에서 72.1%로 1%포인트 낮아졌다. 롯데제과도 빼빼로 등 주력상품 가격을 두자릿수(11.1∼20%)나 인상한다는 계획을 세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