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콩나물, 다 같은 게 아니다?…브랜드별 최대 19% 가격차 2013-01-03 09:45:59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스카시플러스100'은 원액의 원산지가 브라질산(70%) + 이스라엘산(30%), 미국산100%인 두 가지 제품이 있었지만 동일브랜드로 유통됐다. 웅진식품 '자연은 오렌지100'은 그리스산100%, 이스라엘산(80%) + 브라질산(20%), 미국산 100% 등 세 가지 원산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다.또...
국산콩 콩나물 브랜드 따라 가격 최고 20% 차이 2013-01-03 09:41:23
원산지가 달랐다.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 스카시플러스100'은 오렌지 원액 원산지가 브라질산(70%)+이스라엘산(30%), 미국산(100%) 등 두 종류였다. 웅진식품의 `자연은 오렌지100'은 그리스산(100%)과 이스라엘산(80%)+브라질산(20%), 미국산(100%) 등 세 가지였다. 콜라는 1.5ℓ를 기준으로 코카...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예상치는 3천억원. 원액기 83만대 판매를 목표로 잡았습니다. 중소기업이지만 원액기만큼은 대기업 못잖은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며 해외 수출도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음료사업도 국내 기반을 다지면 해외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박정률 / 휴롬팜 대표 "올해는 직영점을 늘리고, 내년 상반기엔 가맹점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