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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 "63빌딩 한층을 중소기업 제품 면세점으로" 2015-06-10 21:23:25
화장품·패션·잡화·담배·주류 등을 판매한다. 4층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함께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꾸민다.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와 사회적 기업 빈스앤드베리즈 카페 등이 들어선다.황용득 한화갤러리아 대표는 “한강 테라스를 즐기기 위해 반드시 거치는 핵심 동선에...
한섬, 프랑스 패션브랜드 이치아더 국내에 단독 매장 2015-06-10 21:20:00
의류·잡화 브랜드 이치아더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인 한섬은 앞으로 주요 백화점에 이치아더 매장 10여곳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이치아더가 프랑스 현지를 제외한 국가에서 편집매장 외 단독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치아더는 ‘예술과 패션의 결합’을 모토로 2012년...
11번가, 상반기 결산 `해외쇼핑 인기 상품 다 모았다` 2015-06-09 08:11:19
패션 잡화 상품은 같은 기간 40% 오르며 매출 비중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해외쇼핑 카테고리 중 `패션 잡화`에 이어 `스포츠/레저`, `인테리어/생활용품` 순으로 매출 비중이 높았다. 11번가 김준수 해외쇼핑 팀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해외쇼핑족에게 꾸준히 잘 팔려온 스테디셀러 제품부터 올해 신상품까지 다양한...
G마켓, 6월`전국민 할인 받기 프로젝트` 최대 50% 할인 2015-06-08 09:44:51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6월 한달 동안 패션, 디지털, 마트상품 등 대부분의 품목에 걸쳐 최대 50%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전국민 할인 받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모든 고객에게 패션 전용 3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명품의 향기] 휴가 떠날 땐 무조건 알록달록? 무채색으로 더 빛나다 2015-06-08 07:02:44
패션 바이어는 “휴가철이 돌아오면 리조트 룩을 즐기려는 고객이 늘곤 한다”며 “평소 명품을 구매하기 조심스러워하던 소비자도 휴가지에서 한껏 기분을 내려고 의류·잡화에 대한 지출을 늘리는 시기”라고 설명했다.수영복 중에서는 모노키니처럼 디자인이 과감하거나, 원피스형 수영복처럼...
[명품의 향기] 프랑스 디자이너 르메르와 유니클로의 '패션 변주곡' 2015-06-08 07:02:03
걸고 내놓은 프랑스 의류·잡화 브랜드다. 르메르는 지난해 10월 프랑스 파리에서 발표한 2015 s/s 컬렉션을 마지막으로 2010년부터 맡았던 에르메스 여성복 수석 디자이너직을 내려놓고 자신의 브랜드인 르메르에 전념하고 있다. 르메르는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특히 유럽권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미래가치 높은 위례신도시 우남역상권 `위례 드림시티` 각광받고 있어 2015-06-05 17:02:14
패션잡화, 패스트푸드 및 브랜드카페 등이 입점하기에 유리하다. 지상2층과 3층은 중대형 고급음식점(패밀리레스토랑)이나 Beauty&Hair Clinic 등이 유리하며 지상4층과 5층은 의료시설과 소형 음식o음료판매시설, Kids theme park 등을 권장업종이다. 3.3㎡당 분양가는 770~4500만원 선으로 책정됐으며 계약금 10%에 40%...
롯데 아울렛 '블랙쇼핑데이'…최대 80% 할인 2015-06-04 21:38:23
등 패션잡화, 헹켈, 르쿠르제, 포트메리온 등 생활용품 브랜드 400여개를 선보인다.정상가 75만원의 코치 셀러스트 핸드백을 36만7500원에 판매한다. 기존 아울렛 판매가 52만5000원과 비교해도 30% 저렴하다. 정상가 24만8000원의 폴로 피케원피스는 12만1000원(기존 아울렛 판매가 17만3000원), 정상가 39만8000원의...
올여름, 슬리퍼 대신 샌들 2015-06-03 21:25:25
인기 배경으로 꼽힌다. 이은지 롯데마트 패션잡화 md(상품기획자)는 “샌들은 뒤축이 있어 몸체와 뒤축을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꾸밀 수 있다”며 “예전에는 샌들이 ‘패션 테러’ 아이템이었지만 지금은 여름 슈즈의 대표주자”라고 말했다.유통업계는 분위에 맞춰 발빠른 샌들 마케팅을...
로만손, '제이에스티나 레드'로 색조 화장품 시장 진출 2015-06-03 15:20:51
레드가 기존 주얼리 외에 뷰티, 패션잡화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했다고 3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로만손이 지난해 8월 기존에 운영하던 제이에스티나의 자매 브랜드로 만든 주얼리 브랜드다.로만손은 오는 11일까지 서울 명동 롯데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제이에스티나 레드 팝업 매장을 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