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가면 꼭 들러야할 곳"…3대 쇼핑성지 '올·무·다' 잭팟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5-19 15:11:04
배 이상”이라고 덧붙였다. 외국인 관광객은 객단가가 높은 편이다. 백 지점장은 “한 번에 한 바구니를 가득 채워 평균 10벌, 약 30만원어치씩 구매한다”고 말했다. 지난 3월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은 첫 달 외국인 매출 비중(텍스프리 기준)이 약 31%였다. 4월엔 이 비중이 약 44%까지 상승했다. 전체 매출의...
네이버·오늘의집에 입점한 연매출 140억원의 가구 브랜드 매물로 2024-05-17 16:13:52
객단가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연 매출 규모는 140억원으로 예상된다. 현재 식탁과 원목가구가 주력 상품이지만 쇼파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어 매출 상승이 기대된다. B사는 안전관리 인력 아웃소싱 업체다. 매출 추정치는 약 150억원이다. 안정적인 매출과 영업력을 기반으로 꾸준한 영업이익을 내고 있다....
신한투자 "이마트, 호실적에도 보수적 접근 필요…투자의견↓" 2024-05-17 08:22:14
객수 회복 대비 객단가 하락이 지속되고 있고, 공휴일 수가 2일 적었던 4월 실적이 재차 부진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조 연구원은 "올해 주가수익비율(PER)은 0.16배로 절대적 저평가 구간이지만 자기자본이익률(ROE) 상승을 통한 구조적인 실적 개선이 급선무"라고 평가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씀씀이 커져…20대 증가 폭 가장 커" 2024-05-15 06:00:03
구매 객단가는 행사 전인 올해 1∼4월과 비교해 15% 증가했다. 이는 빅스마일데이의 할인 혜택을 활용해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가전·가구 등의 구매가 늘었기 때문이라고 G마켓은 분석했다. 객단가가 가장 많이 오른 품목은 생활·미용 가전으로 평상시보다 37% 증가했다. 다이슨으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이밖에 스피커(+173%), 헤드폰(+207%) 등이 인기를 끌며 음향기기 객단가도 30% 증가했다. 아이용품도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브랜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아식탁의자(+104%), 카시트(+96%) 등 10~20만 원대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고, 특히 10만원을 훌쩍 넘는 '헬렌카민스키' 모자가 7일 만에 8억...
오아시스마켓, 1분기 영업익 62억원...분기 최대 2024-05-14 14:44:17
12%, 영업이익은 567% 상승했다. 오아이스마켓은 객단가와 배송 건수가 증가해 실적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1분기 객단가와 배송 건수는 각각 10%, 12% 증가했다. 특히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하며 이 같은 호실적을 견인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충성 고객들의 로열티 강화로 객단가가 증가하고,...
오아시스마켓, 1분기 영업이익 62억원…역대 분기 최대 2024-05-14 14:43:56
12% 증가했다. 오아시스마켓은 올해 1분기 객단가와 배송 건수가 작년 1분기보다 각각 10%, 12% 증가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특히 1분기 온라인 매출이 21% 증가하면서 실적을 견인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고객들의 로열티(충성도) 강화로 객단가가 높아지고 회원 수가 늘어나 배송 건수가...
최저임금이 만든 '짬짜미'…점주도 알바도 범법 줄타기 2024-05-13 18:33:26
정도로 객단가도 줄었고요.” 전북 부안군에서 편의점을 운영 중인 김모씨는 “최근 3개월간 아예 수익을 내지 못했다”며 이렇게 말했다. 김씨가 적자를 낸 이유는 두 가지. 객단가가 감소해 월 매출은 줄었는데 올초 최저임금이 올라 인건비는 100만원대 후반에서 220만원으로 증가해서다. 김씨는 “하루에 100명도 더...
K-애슬레저, 일본진출에 속도…"성장세 가파르다" 2024-05-12 08:03:00
체형과 비슷하고 객단가가 상대적으로 높은 것도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했다. 안다르에 따르면 오사카 한큐백화점 팝업을 찾은 일본 고객 평균 객단가는 한국보다 43% 높았다. 또 다른 패션업계 관계자는 "일본 내에선 자국 레깅스 전문 브랜드가 부족하다"며 "비슷한 체형에 최적화된 K-애슬레저 브랜드들이 강점을...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관계자는 "캐릭터 팝업스토어 굿즈는 객단가가 낮아 어린 고객들도 쉽게 다가올 수 있어 그동안 백화점 입점 브랜드들이 하지 못한 역할을 해준다"며 "귀여운 캐릭터 덕에 백화점 이미지도 좋아지는 긍정적인 효과도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열성적인 팬덤을 지닌 게임, 캐릭터, 웹툰이나 아이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