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웨어 브랜드 A.P.C. GOLF, 2023 서머 레인 아이템 선봬 2023-06-08 10:00:00
아이디룩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아페쎄 골프(A.P.C. GOLF)가 다가오는 장마철을 맞이해 스타일리시한 레인 아이템을 제안했다. 아페쎄 골프가 이번 시즌 처음 출시한 레인 아이템은 여성 레인코트와 남성 레인자켓, 레인 버킷햇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에 빈틈없는 기능성을 갖춰...
짐(GYM)을 기반으로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본투윈 이태준 대표 2023-06-02 17:01:14
위해 피트니스대회나 각종 운동 및 라이프스타일 관련 콘텐츠 등에 후원 및 지원 활동도 병행하며 브랜드를 꾸준히 알리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본투윈의 정체성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확산시키겠다는 취지로 운영 중인 피트니스센터의 경우, 운동의 본질에 대해 탐구하고 올바른 운동법을 전파하기 위해 유명 트레이너...
신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날리' 국내 독점 유통 2023-05-31 11:11:06
식음료를 결합한 라이프 스타일 매장을 구현해 고객들이 매장에 장시간 머물며 브랜드의 가치와 정체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형태를 구상하고 있다. 내년 하반기에는 까날리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골프웨어 라인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빈 신원 부회장은 "브리오니를...
“젝시믹스는 차원이 다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윤성빈과 함께한 TV광고 캠페인 공개 2023-05-30 16:02:35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새 모델 윤성빈과 함께한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공개된 '어나더 라벨(ANOTHER LABEL)'을 핵심 카피로 내세운 이번 광고는,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정체성과 제품력, 액티브한 이미지를...
이수만, 200억 '잭팟'…뮤직카우는 600억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3-05-23 16:31:50
에이라이프가 선정됐고 수산 분야에선 타이드풀, 쿨베어스가 뽑혔다. 메타버스 만드는 AI 스타트업 게임사 컴투스의 메타버스 전문업체 컴투버스가 AI 스타트업 튜닙과 메타버스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튜닙은 자연어처리(NLP) 기반 AI 챗봇을 개발하는 업체다. 지난해엔 오픈 AI의 언어모델 ‘GPT-3’를...
페어라이어, 티파니 영과 함께한 골프웨어 화보 공개…올드머니 룩 선봬 2023-05-22 14:20:10
웨어 페어라이어가 골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The Greencup)을 통해 티파니 영과 함께 페어라이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티파니 영은 청량감 있는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한 ‘제트_세트(Jet-set)’ 캡슐 컬렉션으로 스포티하고 세련된 올드머니 룩을 선보였다. 특히 독보적인 밝은 에너지와...
“’코리안 아이언맨’과 K-애슬레저 해외 영토 넓힌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새 모델로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발탁 2023-05-18 13:38:17
젝시믹스 관계자는 “진정한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모델 윤성빈과 함께 이색적인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공히 할 계획”이라며 “올해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면서 애슬레저와 액티비티 모든 활동을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의...
휘슬러코리아,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권숙수와 '솔라임 S' 제품으로 스페셜 메뉴 제공 2023-05-17 14:39:18
더불어 권숙수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하는 등 경품을 제공한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솔라임 S는 1845년 휘슬러 창립 이래로 전통과 신뢰, 끊임없는 연구로 발전을 거듭해 온 휘슬러를 상징하는 제품"이며 "식재료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는 요리로 건강한 키친 라이프를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야나이 회장 "유니클로 SPA 아니다…자라와 경쟁 안할 것" 2023-05-16 18:08:47
분 가치소비 열풍 등으로 수년간 어려움을 겪어왔다. 야나이 다다시 패스트리테일링 회장은 “우리는 패스트패션을 추구하는 자라 등과 경쟁하지 않겠다”고 공언했다. 대신 국적·연령·성별을 초월한 다양한 사람이 어디서든 비싸지 않은 값에 구입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를 내놓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후쿠오카=하헌형...
친환경 수영복 브랜드 딜라잇풀, 지속 가능한 남성 수영복 컬렉션 출시 2023-05-11 10:25:51
등을 바탕으로 건강하면서도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컬렉션은 2000년대 초반 캘리포니아 서퍼들의 스포티하며 건강한 바이브에 영감을 받아 산타 모니카 비치부터 히비스커스 패턴까지 브랜드 특유의 비비드한 패턴과 컬러감을 그대로 수영복 컬렉션에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