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촌치킨, 첫 해외매장 미국 LA '미드윌셔점' 리뉴얼 오픈 2025-09-16 10:03:24
약 7개월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재개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새 단장한 미드윌셔점은 지난 2007년 미국에 첫 진출해 글로벌 사업 시작을 알린 교촌이 오픈한 첫 해외 매장이다. 교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국 전통미를 가미한 인테리어와 ▲자동화 기술 기반의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브랜드 정체성과 매장 경쟁력을...
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6천억원 달성 2025-09-16 10:03:18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해왔다. 특히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과 라인업 확장을 통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왔다. 식사 대용으로 적합한 ‘하이뮨 음료’, 고단백 보충을 위한 ‘하이뮨 액티브’ 등 타깃별 맞춤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하이뮨은 출시 첫 해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1년에는 누적 매출 1,300억 원...
"VR로 내 집 미리 보자"…DL이앤씨, 아크로에 '디버추얼' 적용 2025-09-15 13:25:48
있다. 디버추얼뿐만 아니라 디지털트윈 품질관리 솔루션 ‘디비전(D-Vision)’, 스마트 디스플레이 스위치 등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DL이앤씨는 2017년 서울 성동구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분양 때 VR 서비스를 처음 활용했다. 이후 2019년 주택전시관 리뉴얼을 통해 VR 홍보 플랫폼을 도입했다. 손주형 기자 handbro@hankyung.com...
체육공단 "테니스경기장, 협회 요청 사항 포함 보수 완료" 2025-09-15 11:44:46
체육공단은 대규모 전면 리뉴얼 사업을 수년간 기획해 왔다. 그러나 최근 예비타당성조사 결과에 따라 재건축 사업이 어려워진 상황이라 체육공단은 향후 관람객의 안전 확보와 국제대회 개최 수준의 경기장 환경 조성을 위하여 예산 마련 및 시설개선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현대百, 기념품 매장 '더현대 프레젠트' 첫 팝업스토어 2025-09-15 10:02:45
한 서울 에디션으로 리뉴얼(새단장)했고, 지난 3∼8월 외국인 매출 비중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두 배 가까이 높아졌다. 현대백화점은 팝업스토어에서 자체 캐릭터인 '흰디' 관련 상품뿐 아니라 '단청 기계식 유선 키보드', '독도체인배지' 등 모두 30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다음 달 중순부터는...
'유통기업 매물' 쏟아지는데...기업들 '손사래' 2025-09-15 07:14:52
매장 리뉴얼(새단장)을 통해 내실 다지기에 집중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국내 점포 수를 2019년 125개에서 이달 기준 112개로 13개를 줄이기도 했다. 쿠팡도 업태가 달라 홈플러스 인수를 검토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동계 일각에서는 농협(농협경제지주)이 공적 기능을 하는 만큼 인수에 나서줘야 한다는 주장도...
내수 위축에 유통가 매물 쌓여간다…주인 찾기는 '난항' 2025-09-15 06:01:00
리뉴얼(새단장)을 통해 내실 다지기에 집중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국내 점포 수를 2019년 125개에서 이달 기준 112개로 13개를 줄이기도 했다. 쿠팡도 업태가 다른 만큼 홈플러스 인수를 검토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홈플러스를 인수하겠다는 사업자가 수개월째 나타나지 않자 노조와 시민단체들은 사태 해결을 위해...
호텔 맨윗층서 봉은사 보며 수영·피트니스를…'도심형 웰니스' 끝판왕 [영상] 2025-09-13 15:30:02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가 1년2개월간의 리뉴얼을 거쳐 오는 15일 공식 개관한다. 파르나스 호텔의 운영 노하우에 글로벌 호텔 그룹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웨스틴 브랜드가 지닌 철학을 더해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여가까지 즐길 수 있는 '웰니스'에 초점을 맞췄다. 파르나스호텔은 공식 개관에 앞서 지난 12일...
테마파크·호텔·푸드존…'라쿠텐 모바일파크 미야기'엔 비시즌이 없다 [김현주의 재팬코드] 2025-09-12 20:00:01
연간 80만명에 달한다. 라쿠텐 구장 방문객은 리뉴얼 이후 가족 단위 방문객이 70% 증가했다. 일본 프로야구 평균 여성 방문객이 30% 정도인 데 비해 라쿠텐 구단은 이 비율이 45%에 이른다. 다른 구장에 비해 여성,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이 증가했다는 실상이 수치로 드러난다. 일반적인 야구 구장의 역할을 넘어 한...
첩보 가족뮤지컬 ‘코드네임X’, 첫 공연 성료…아이와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 2025-09-12 17:45:09
리뉴얼되어 가족 관객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초연 때부터 호평받았던 시각적 완성도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세밀한 연출 개선을 통해 관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된 가족뮤지컬 ‘코드네임X’는 아이들에게 신나는 모험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