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적자는 줄였지만"…롯데하이마트, 1분기 매출 16% 감소 2024-04-26 17:28:34
리뉴얼 전략이 성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매출은 같은 기간 16.1% 감소했다. 롯데하이마트는 26일 올 1분기 영업손실이 160억3800만원으로 나타났다고 공시했다. 손실폭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7.9% 감소했다. 매출은 같은 기간 16.1% 감소한 5250억8300만원으로 나타났다. 롯데하이마트는 고금리·고물가 영향으로 소비...
한국타이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하이퍼컬렉션' 전시 2024-04-26 16:41:48
위해 2021년 론칭한 모터 컬처 브랜드의 새로운 이름이다. 기존 브랜드인 '마데인한국'에 지속가능성과 미래지향성 등 한층 확장된 가치를 더하기 위해 최근 브랜드 리뉴얼이 진행됐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보쉬,자동화·디지털화·수소 솔루션 선보인다 ▶ 두카티코리아, 방송인 덱스 엠버서더...
롯데하이마트 1분기 영업손실 160억원…37.9% 축소 2024-04-26 16:40:21
속에서도 '홈 만능해결 서비스'와 매장 리뉴얼 등의 전략이 효과를 내며 영업손실이 크게 줄었다고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화한 주요 사업 전략에 더 집중해 올해 안에 오프라인 실적 전환의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우선 생활, 주방, 정보기술(IT) 가전 중심으로 글로벌 ...
서해선복선전철 개통 가시화, 대방건설 ‘충남내포 디에트르’ 주목 2024-04-26 13:40:53
있다. 단지의 경우 지난 12일 단지의 견본주택이 봄맞이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 오픈 당시 12~14일(일) 사이에만 약 1,000여명의 방문객이 견본주택을 방문했다. 단지는 도보 약 5분 거리내 내포초, 내포중, 홍성고가 있으며, 도보권에 카이스트(KAIST) 부설 한국과학영재학교 캠퍼스(추진 중), 충남도서관, 내포 최대...
"한소희 계약 연장 안해"…김지원, '처음처럼' 새 얼굴됐다 2024-04-26 11:11:31
편과 리뉴얼한 제품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배우 김지원과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 더 그레이'에 출연한 배우 구교환을 '처음처럼'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동영상 광고 2편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 광고는 '언제나 당신...
10분기 만에 '반등'…증권가 목표가 상향 2024-04-26 09:10:13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 등 더후 리뉴얼 제품군의 판매가 실적을 견인했다. 마케팅비를 전년 동기보다 30% 이상 집행했음에도 전반적인 외형 확대로 수익성이 유지됐다는 평가다. 박 연구원은 "회사의 중국 실적 성장 전환, 국내 성장 채널 확충, 비중국향 판로 개척 등으로 지난 2년 간의 매출 감소 추세가...
처음처럼 모델에 한소희 대신 김지원·구교환 2024-04-26 09:05:51
모델에 한소희 대신 김지원·구교환 알코올 도수 변화 없이 패키지 리뉴얼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 소주 '처음처럼'이 새로운 모델 김지원, 구교환과 함께 패키지를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최근 시청률 20%를 돌파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키움증권 "LG생건 실적 회복세 지속…투자의견·목표가↑" 2024-04-26 08:26:54
SNS·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제품 리뉴얼 등 리브랜딩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 연구원은 목표주가를 상향한 이유에 대해 "그동안 가장 큰 우려를 자아냈던 중국법인 실적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최근 중국 소비 채널에서 이제는 주류채널로 거듭난 라이브커머스 채널에 대한...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Lounge+)’를 적용한 ‘청담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 단장한 청담전시장은 연면적 4579㎡에 지상 2층 규모로 단순히 차량을 전시하고 상담하는 쇼룸의 의미를 넘어 방문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아트 전시, 소규모 공연, 강연 등을 진행하는 문화 복합 공간으로의 확장도...
LG생건 실적 바닥 찍었나…영업익 10분기 만에 증가 2024-04-25 18:26:21
올 1분기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 대표 브랜드 더후의 리뉴얼 효과로 북미와 중국에서 화장품 부문 수익성이 개선됐고, 코카콜라 등 음료 사업도 호조를 보인 영향이다. LG생건은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 늘어난 1조7287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1510억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출은 2023년 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