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성현 롯데마트 대표 "서울 대형마트 의무휴업 폐지는 좋은 뉴스" 2024-04-25 17:52:27
곳곳을 둘러보며 관계자들에게 상품과 차별점, 리뉴얼 방향 등에 대해 보고 받았다. 롯데마트 수원점은 3040세대의 방문이 많은 상권의 특수성을 반영해, 가족단위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1층은 그로서리 상품을 중심으로, 쇼핑 동선을 개선하는데 주력했고, 2층은 가족 고객을 중심으로 한 테넌트와...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온라인 사업 매출이 확대되는 추세다. 더후 리뉴얼 제품이 호평을 받으면서 중국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제품의 경우 리뉴얼 효과가 컸다"며 "리브랜딩으로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하고 타겟 고객을 명확히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7%...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더후 리뉴얼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보였고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채널 매출이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 여기에 중국과 북미 사업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영업이익이 올랐다. 생활용품 1분기 매출은 5천534억원으로 1.7% 줄었고 영업이익은 354억원으로 8.3% 증가했다. 해외사업 효율화 영향으로 매출이 소폭 감소했으나...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또 폴로 랄프로렌 등 주요 브랜드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는 등 브랜드 개편을 진행했다. 지난 달 27일 김포점에서 문을 연 호카는 편한 착화감과 높은 완충 기능으로 러너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으며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다. 따뜻해진 날씨와 MZ세대 중심의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글로벌 고객을 겨냥한 특화점포로 리뉴얼에 돌입, 6월 말 재개장 예정이다. 내·외국인 고객 모두에게 차별화된 K뷰티 구매 경험을 제공하며 명동에 이은 '제 2의 K뷰티 특구'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이 명동, 홍대 등 관광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 고도화에 나서고 있는 이유는 매장이 외국인 관광객에게...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역할을 맡게 된다. 이달 말에는 홍대입구 매장 리뉴얼에 돌입해 6월 말 재개장한다. 글로벌 고객을 겨냥한 특화점포로 만들어 명동에 이은 '제2의 K뷰티 특구'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홍대타운에서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차별화된 K뷰티 콘텐츠를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울 중구에 '전통시장 상권발전소' 생긴다 [메트로] 2024-04-25 12:20:22
제품 서비스 리뉴얼 등 상권 활성화 사업을 종합적으로 추진한다는 구상이다. 해당 기구는 김길성 중구청장이 지난 1월 “민관협력 상권관리 전문기구를 구성하자”고 제안한 것을 계기로 만들어졌다. 그간 구 차원의 변화하는 트렌드를 전통시장에 접목하기 위한 노력이 없지 않았지만, 길게 유지되기 힘들어 별도 기구를...
롯데몰 수원점 푸드홀 리뉴얼…가족단위 고객 콘텐츠 확대 2024-04-25 09:00:02
롯데몰 수원점 푸드홀 리뉴얼…가족단위 고객 콘텐츠 확대 고객 심리상담소도 마련…초대형 실내 테마파크도 열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몰 수원점은 프리미엄 푸드홀 등 69개 매장을 재단장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는 우선 3층 '다이닝 에비뉴'에서 한식과 양식, 일식, 분식, 디저트 등...
고물가에도 '대박' 터졌다…'성장률 1등' 백화점의 파격 전략 2024-04-24 17:57:46
중이다. 연내 개점을 목표로 리뉴얼 공사를 하고 있는 롯데몰 수원점이 대표적이다. 롯데몰 수원점도 백화점과 쇼핑몰이 합쳐진 형태의 점포다. 리뉴얼 공사를 통해 백화점엔 프리미엄 브랜드를, 쇼핑몰엔 스포츠·키즈·영패션 등 대중적인 인기 브랜드의 대형 매장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 마이바흐 전용 공간으로 리뉴얼 2024-04-24 11:43:51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로 명명된 전용 공간은 메르세데스-벤츠 본사 및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함께 오랜 기간 논의한 끝에 탄생한 결과물이다. 전 세계 최초로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콘셉트를 적용한 전시장인 만큼 독일 본사에서도 테이블,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