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국건강, 사람·지구 위해 필요한 것만 사용…'안심비타민'에 친환경 원칙 적용 2024-04-22 15:57:42
담은 베스트셀러 비타민 ‘안심비타민’ 라인업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뉴얼 된 패키지에는 안국건강의 까다로운 제조원칙을 상징하는 ‘USE-NO USE’ 지구모양 마크가 부착됐다. USE-NO USE는 사람과 지구를 위해 꼭 필요한 것만 사용(USE)하고 불필요한 것은 과감히 배제한다(NO USE)는 원칙이...
편의점 간편식 확 바꾼다…GS25 '한끼 혁명' 첫 상품은 김밥 2024-04-22 08:45:33
예정이다. GS25는 김밥을 시작으로 간편식 카테고리 상품의 리뉴얼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방침이다. 홍성준 간편MD부문장(상무)은 "혁신적인 상품들로 편의점 먹거리 시장을 선도하고 나아가 고객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
디저트 재미 본 신세계백화점, 식료품 공략…강남점 슈퍼 2배로 2024-04-21 07:33:00
전문관 '스위트 파크'로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누린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슈퍼마켓도 확장에 나선다. 백화점이 물건만 판매하는 시설에서 체류형 소비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신세계도 매출 성장 가능성이 크고 연관 구매율도 높은 식품관에 투자를 강화하는 모양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신세계·롯데 공습 막았다"…AK플라자 수원, 올해 1분기 매출 2.2% 성장 2024-04-19 11:40:35
리뉴얼로 수원 상권이 경기 남부 최대 유통 격전지로 떠오른 가운데 AK플라자 수원점이 실적 방어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해 MD 강화에 나섰다. 기존 브랜드의 20%에 해당하는 100여개 브랜드를 신규 리뉴얼 오픈했고, 유동인구가 일평균 10만명에 이르는 수원역...
"콩순이가 ○○○로 간다! 어디로?"…'엉뚱발랄 콩순이' 10주년 맞이 어린이날 행사 2024-04-19 09:46:02
10년 넘게 꾸준히 판매 중인 베스트셀러로 리뉴얼 버전까지 무려 51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한편 영실업은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의 10주년을 맞아 어린이날 이벤트인 ‘콩순이가 간다’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5월 1일), 스타필드 하남(5월 4일), 토이저러스 잠실(5월 5일) 등에서 콩순이 팬미팅 행사를 연다....
몽고식품, 브랜드 리뉴얼 제품 '송표 으뜸진간장' 출시 2024-04-19 09:00:00
간장 브랜드 '송표'의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송표’는 한국 정통 발효 기술이 응축된 120년 헤리티지를 보유한 몽고간장의 대표 브랜드로 소나무처럼 변하지 않고 간장의 기본을 충실히 지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송표 브랜드 중 첫 출시되는 리뉴얼 제품은 가장...
주류 매장 개점…롯데免, 김포공항 싹쓸이 2024-04-18 18:06:55
올 4분기 인테리어를 리뉴얼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김포공항 면세점이 실적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1분기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객은 93만 명으로 1년 전보다 74% 늘어났다. 이에 따라 화장품·향수 면세장 매출도 약 두 배 증가했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는 “다양한 상품과 팝업스토어 등을 선보일...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글로벌 공략" 2024-04-18 10:16:15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NAD+는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노화 완화' 인자로, LG생활건강은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화장품에 구현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7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학계와...
'아모레퍼시픽' 52주 신고가 경신, 예전의 내가 아냐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4-18 09:12:45
적자 전환. 여전히 대표 브랜드 설화수의 리뉴얼은 진행 중이나 자음 2종 디마케팅 영향이 일단락되고 2023년 리뉴얼된 윤조라인 중심으로 출고가 증가하며 2024년 2분기부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성장 전환해 하반기 흑자 전환 예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6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롯데면세점, 김포공항 유일 면세사업자로 주류·담배 매장 개점 2024-04-18 09:03:46
주류·담배 매장 개점 임시 매장 운영 후 리뉴얼 거쳐 4분기 중 정식 매장 오픈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면세점은 김포국제공항 출국장에서 주류와 담배 판매장을 열고 전체 면세구역 통합 운영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김포공항에서 2022년부터 화장품·향수 판매장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