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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 ‘채널콘2024’ 개최...미래 성장 동력 찾는다 2024-02-28 15:42:26
상담원이 살아남는 방법’ △스티비 임호열 대표와 AB180 남성필 대표의 ‘실무자를 위한 이메일·CRM 마케팅’ 등 각 분야마다 오랜 경험을 쌓은 실무진과 리더들이 연사로 나선다. 실시간 라이브 송출되는 이번 행사는 채팅 기능을 활용한 Q&A 코너도 진행해 관객들은 평소 관심 있던 분야의...
건강검진서 의심소견 나왔다면?…"보험가입시 알려야" 2024-02-27 06:00:00
것도 가입자의 몫이다. 금감원 관계자는 "알릴의무 질문에 대해 '아니오'로 답변하기 모호하거나 정확하게 생각나지 않는 경우 추가 전화통화를 요청하고, 사실관계 확인 후 추가 전화통화에서 답변해야 한다"며 "상담원의 지물에 해당하는 과거 입원 또는 질병 이력을 사실대로 고지하지 않으면 이에 따라 추후...
주한외국공관에 외국인 산재신청 대리권…"불법 산재 브로커 근절" 2024-02-26 11:59:01
데다, 산재 발생 취약 분야에서 근무하는 이주노동자의 특성상 외국인 산재 신청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근로복지공단은 올해 산재 신청 다빈도 국가의 이주노동자를 위한 전담 상담원 배치, 모바일을 활용한 모국어 산재 신청 안내 서비스 제공을 추진한다. 박종길 이사장은 “열악한 작업환경에서 노무를 제공하는...
마약퇴치운동본부, 사회 재활 전문 인력 공개 채용 2024-02-23 14:20:38
학위 이상 취득자, 전문상담원은 전문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여야 한다. 각종 자격증과 경력에 따른 우대사항이 있다. 자세한 응시 자격과 지원 방법은 공공기관 채용정보시스템 '잡알리오' 또는 마약퇴치운동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긴 상담, 단 몇 줄로 요약해준다…단비아이엔씨, ‘오토라이팅AI’ 출시 2024-02-21 16:43:56
오토라이팅AI는 메타의 라마모델을 기반으로, 상담원과 고객 간의 대화 내용을 단 몇 줄로 요약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한 데모 체험 및 API 혹은 설치형으로 쉬운 적용이 가능하다. 또 기업 특화 사용을 위해 2만 건 이상의 데이터만 학습시키면 다양한 텍스트 생성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는 ...
고객 불만 5초면 요약…AI 상담원 '무한진화' 2024-02-19 17:49:26
AI와 상담원이 상담 업무를 나눠 맡는다. 단순 예약, 안내, 고장 접수 업무는 챗봇·콜봇 등 AI가 담당하고, 인간 상담원은 보다 복잡한 업무를 처리하는 게 일반적이다. 미국 아마존, 어바이어, 제네시스, 보니지 등 글로벌 IT 기업도 이 분야가 새 먹거리가 될 것으로 보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에선...
이통3사 CEO, 스페인 MWC 총출동…"AI로 활로 찾는다" 2024-02-18 17:55:27
싱가포르 싱텔, UAE 이앤(e&)이 참여했다. SK텔레콤은 텔코 LLM 기반 가상 상담원, AICC(AI 콜센터) 등의 적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영섭 KT 대표는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GSMA) 이사회 회원 자격으로 MWC 2024를 방문한다. GSMA는 매년 MWC를 주관한다. 오승필 KT 최고기술책임자(CTO)는 MWC 기조연설에 나선다....
볼스원의 상담 매출 급증한 비결…채널톡 AI 메신저 도입 [Geeks' Briefing] 2024-02-16 16:12:12
평균 15분에서 4분으로 단축했며, 기존에는 상담원이 전화로만 고객 응대를 했다면 채팅 기능을 함께 활용하면서 모든 인입 상담을 100% 응대할 수 있게 됐다. 와디즈, LG유플러스와 강남 팝업 스토어 열어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 와디즈 강남...
월1300건 상담 인원 충원없이 100% 소화···불스원, 채널톡 효과로 매출 15% UP 2024-02-16 11:41:03
기존에는 상담원이 전화로만 고객 응대를 했다면 채팅 기능을 함께 활용하면서 모든 인입 상담을 100% 응대할 수 있게 됐다. 이후 채팅 상담 비율이 전화 상담 비율을 역전하며 상담원은 전문적인 응대가 필요한 중요 문의에 집중할 수 있는 효율적인 상담 시스템을 구축했다. 상담 시스템 구축 이후 불스원은 2023년 1분기...
국세청장 "서민생활 위협 탈세, 모든 수단 동원해 엄단" 2024-02-15 11:00:04
AI 상담원은 납세자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한 뒤 생성형 AI를 통해 문의 사항을 분석해 최적의 답변을 납세자에게 안내하는 시스템이다. 국세청은 AI 상담원 도입으로 상담 대기시간이 획기적으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세청은 올해 열리는 아시아·태평양 국세청장 회의를 통해 역내 협력 기반을 강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