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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커가 사랑한 브랜드 1위, 롯데선 '스타일난다'…신세계는 '헤라' 2015-02-16 21:38:11
밝혔다. 스타일난다는 2012~2013년 1위를 지켰던 패션·잡화 브랜드 mcm을 밀어내고 처음으로 중국인 최다 구매 브랜드 자리에 올랐다. 스타일난다는 온라인 여성 의류 쇼핑몰에서 시작해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입점한 이후 화장품도 판매하고 있다.2위는 mcm이었으며 투쿨포스쿨(화장품), 뉴발란스(스포츠용...
[명품의 향기] 톡톡 튀는 디자인, 한 자리에 모았다 2015-02-16 07:01:01
의류·잡화 브랜드들이 잇따라 국내에 상륙하고 있다. 하루가 멀다하고 속속 들어오는 브랜드나 아직 한국에 진출하지 않은 외국 브랜드를 한꺼번에 만나고 싶다면 편집매장을 찾으면 된다. 숙련된 바이어들이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등에서 엄선해 들여온 브랜드들로 채운 매장이어서 기본적인 검증은 거쳤다고...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 엇갈린 주가…호텔신라 '환호' 이마트 '씁쓸' 2015-02-12 21:31:04
9월부터 5년간의 사업권이다. 화장품, 패션·잡화와 더불어 새로 술, 담배를 판매할 자격을 얻었다. 대신 전체 매장 점유 면적은 3501㎡로 현재 운영 중인 매장면적(7597㎡)의 반 이하로 줄어든다. 탑승동 구역(4953㎡)과 루이비통 매장이 있는 구역(2066㎡) 등 현재 운영 중인 구역을 포기했기 때문이다.면적은 대폭...
[전화연결] 인천공항 면세점 새 주인 롯데·신라·신세계 2015-02-12 08:50:51
호텔신라는 향수·화장품, 패션·잡화는 물론 기존에 없었던 주류와 담배 판매권까지 갖게 됐습니다. 그 동안 여러 면세점 사업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왔던 신세계는 패션·잡화를 판매할 수 있는 1개 구역을 따냈습니다. 신세계는 이번에 인천공항에 입성하면서 면세점 사업에서 강력학 경쟁력을 갖추게 된 셈입니다. 총...
[인천공항 면세점 새 사업자 선정] 롯데, 최다 매장 낙찰…신세계는 첫 입성 2015-02-11 22:22:36
분위기다. 인천공항에서 화장품·향수 매장과 패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신라면세점은 이번 입찰에서 술·담배 사업권을 추가로 얻었다. 술·담배는 수수료율이 최고 35%로 면세점에서 수익성이 가장 높은 부문이다. 신라면세점은 그러나 전체 영업면적이 7597㎡에서 3501㎡로 대폭 줄어든 것에는...
인천공항면세점 새 사업자 롯데·신라·신세계 선정 2015-02-11 19:49:33
선정됐고, 이를 제외한 나머지 품목(부티크, 패션, 잡화 등)이 망라된 기타사업권(DF5∼7)은 호텔롯데, 호텔신라와 함께 인천공항에 처음 입점하는 신세계 조선호텔이 최종 결정됐습니다. 탑승동 전 품목을 운영하는 사업권(DF8)은 호텔롯데가 판매범위를 전 품목으로 확대해 운영하게 됩니다. 새로 선정된 사업자는 오는...
롯데·신라·신세계·참존, '세계 1위' 인천공항 면세점 최종 낙찰 2015-02-11 19:45:59
각각 선정됐다. 이를 제외한 나머지 품목(부티크, 패션, 잡화 등) 사업자에는 기존 사업자 호텔롯데·호텔신라와 신규 사업자 신세계가 최종 결정됐다.탑승동 전 품목을 운영하는 사업권은 호텔롯데가 가져갔다. 롯데는 판매 범위를 전 품목으로 확대해 면세점을 운영할 예정이다.중소·중견기업 사업권은 참...
이성경, 2015년 페르쉐 뮤즈로 발탁 2015-02-11 17:10:00
[패션팀] 2015년 유망주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페르쉐의 뮤즈로 선정됐다. 스트릿 감성의 트렌디한 슈즈와 백으로 사랑 받는 국내 spa 잡화 브랜드 페르쉐는 이성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패션에 대한 자유로움, 즐거움, 트렌티한 감성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서 보여줄 계획이다. 이성경은 지난해 sbs 수목...
올해 설, 어머님께 ‘자식’ 아닌 ‘자신’을 위한 선물을 하자! 2015-02-10 15:25:01
여성이 홈쇼핑에서 구매한 품목의 60%가 패션-뷰티-잡화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의 경우 지난해 기준으로 60대 이상 고객의 매출 구성비가 10%를 넘어서기도 했다. 이는 최근 어반그래니(Urban Granny)가 새로운 소비주체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을 드러내는 수치이면서 동시에 자신의 삶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브라운관 밖으로 나온 의류…현대홈쇼핑, 오프라인 매장 연다 2015-02-10 08:10:09
안에 lcd tv를 설치해 서울패션위크 영상을 보여주고, 이를 통해 패션쇼에 출품한 디자이너의 작품이라는 고급 이미지를 부여한다는 전략이다.회사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위치는 젊은 고객층이 많이 찾는 현대아웃렛 가산점으로 결정했다"며 "향후 현대백화점그룹 시너지를 극대화해 의류, 잡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