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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박스 "풍부한 콘텐츠로 승부 낼 것" 2012-10-17 14:12:11
브랜드입니다. 또 올해 새롭게 론칭한 수학교육사업을 비롯해 온라인과 스마트 러닝 등 다변화된 수익원에서 매출 증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 박춘구 / 에듀박스 회장> "경기가 불황일 수록 꾸준히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만든 컨텐츠를 내년에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전략을 세워 매출...
LG전자, 옵티머스G 효과 볼까? 2012-09-18 17:33:12
스마트폰이 점유율이 8%까지 올라오면서 브랜드 인지도는 상승하고 있는 국면이다.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서 점진적으로 남미나 중동쪽으로 3G폰과 LTE폰으로 진출할 것이다" 시장에서는 옵티머스G 출시로 4분기 LG전자의 휴대폰 사업부는 손익분기점을 지나 내년 상반기에는 흑자로 전환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삼성, 글로벌 M&A 본격 행보 2012-09-14 18:52:10
유럽 명품 브랜드인 콜롬보를 인수한 제일모직은 틈만나면 에르메스 등 해외 명품 브랜드 인수설이 도는 등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삼성 그룹에 따르면 이부진 사장이 이끄는 호텔신라 역시 지난 1997년 이후 중단된 해외 유명 호텔체인 인수를 다시 추진하고 있으며 삼성 금융계열사들은 하트포트파이낸셜 등...
[스트릿 패션] 길거리 그녀들의 가방 어디꺼야? 2012-09-12 15:10:26
송지영(학생, 22세), 가방 브랜드: 리키로제타 블랙 민소매 티셔츠와 진으로 전반적인 올블랙룩을 선보인 그는 퍼플 컬러가 돋보이는 백을 매치해 인상적인 코디를 완성했다. 사진 속 가방은 리키로제타의 ‘벨라’백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대비되는 강렬한 컬러감이 장점. 간결한 코디나 믹스매치에도 모두 어울릴 수...
한돈자조금 "추석 선물은 돈(豚)으로 하세요" 2012-09-11 16:53:14
국산돼지고기 브랜드 `한돈` 소비촉진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친지들에게 돼지고기를 뜻하는 돈(豚)을 선물하자는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한돈자조금은 17개 국내 돈육 브랜드 제품의 햄 등 가공육과 돼지갈비 등 신선육 선물세트를 대대적으로...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중소기업이지만 원액기만큼은 대기업 못잖은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며 해외 수출도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음료사업도 국내 기반을 다지면 해외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박정률 / 휴롬팜 대표 "올해는 직영점을 늘리고, 내년 상반기엔 가맹점을 통해 확산할 계획입니다. 내년 초에는 중국에도 직영사업 진출할 ...
쉐보레, EPL 마케팅 시작부터 `삐그덕` 2012-08-10 18:03:49
입장에서는 유니폼 가슴에 `Chevrolet` 브랜드를 넣어 보기도 전에 난관에 봉착한 셈입니다. GM의 스폰서 계약은 현 후원사인 Aon과 맨유의 계약이 종료되는 2014년부터 적용되는 것으로 외신 등은 1년에 2천500만 파운드, 7년간의 계약이라고 전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유니폼 외 각종 프로모션까지 합치면 연간 5천만...
GS홈쇼핑의 굴욕…덩치·실속 경쟁사에 밀려 2012-08-01 17:21:01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 상품 비중을 늘리며 수익성 확보에 주력했고 현대홈쇼핑은 이익률 관리에 집중했는데 여기서 희비가 갈린 겁니다. GS홈쇼핑의 덩치 키우기 전략은 글로벌 경기 침체의 여파로 소비 경기가 잔뜩 위축되면서 힘을 내지 못해 갈 길 바쁜 GS홈쇼핑의 발목을 잡았다는 분석입니다. 한국경제TV...
[인터뷰] 조희령 "평범한 직장인에서 억대연봉 무역상 변신한 비결" 2012-07-27 00:00:00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 처음 유통되는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기 좋다. 물론 제품의 품질이 기본적으로 좋아야 함은 물론이다. 조희령 이사가 해외 화장품을 들여오면서 느낀 점은 '한국에 수입된 화장품은 모두 안전하다'는 점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청과 한국의약품수출입 협회는 해외 브랜드들도 혀를 내두르며 인...
담합이라더니 이제와서 거리제한? 2012-07-23 17:49:19
브랜드의 편의점도 출점을 금지한 강력한 제재였습니다. 업체간 자율적으로 출점 거리를 제한한 것이었지만,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를 `담합`이라며 시정 명령을 내렸습니다. <인터뷰>편의점 업계 관계자 "그 자체(80m 거리제한)가 불공정행위라 해서 없어지게 됐다.“ 공정위 시정 명령으로 편의점업계 자율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