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11-04 18:10:15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는 대학생 트렌드 크리에이터 ‘루이지엔(LOUISien) 4기’를 선발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올해 4년째 진행 중인 루이지엔은 문화 체험과 브랜드 행사 참석 등을 통해 패션, 예술, 문화 트렌드를 직접 경험해보는 루이까또즈의 대학생 대외활동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4기는 포트폴리오...
글로벌 '라인' 이제 택시-페이 등 생활혁명 시작! 2014-10-09 22:37:59
130억 건(2013년 8월 대비 87% 증가) ・일간 최대 무료통화-영상통화 발신 수 3400만 건(2013년 8월 대비 120% 증가) 4. 타임라인 이용 현황 ・일간 커뮤니케이션 수(글쓰기/좋아요/댓글 수 합계) 1억 6000만 건(2013년 8월 대비 202% 증가) 5. 스티커 이용 현황 ・일간 최대 스티커 송수신 횟수 18억...
유튜브, 2014 유튜브 팬페스트(YouTube FanFest) 연다 2014-09-25 13:36:59
대표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꾸미는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뮤지션으로 정식 데뷔하기 전부터 유튜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지지를 받은 에릭 남 (eric nam)과 메건 리(megan lee)의 사회로 진행 될 이번 행사는 유튜브 팬페스트 공식 채널(http://www.youtube.com/user/ytfanfest)에서 전세계에 생중계 된다....
가수 윤건, 영화 만든다...`음악 단편영화` 시나리오 공모전 개최 2014-09-16 14:27:29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해 음악 단편영화 시나리오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등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단편영화 제작 지원금으로 주어진다. 자격요건은 공모전 당선 후 10월 초 영상 제작이 가능한 자여야 하며 팀 단위 지원도 가능하다. 지원자는 기획의도가 포함된 시놉시스, 이력서, 포트폴리오와 함께 ‘가을’,...
윤건, 음악 단편영화 시나리오 공모전 개최…직접 영화 만든다! 2014-09-16 08:34:12
키워가고 있는 후배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해 음악 단편영화 시나리오 공모전을 진행한다. 1등(1명 또는 1팀)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단편영화 제작 지원금으로 주어진다. 지원자는 기획의도가 포함된 시놉시스, 이력서, 포트폴리오와 함께 ‘가을’, ‘이성 혹은 동성 간의 케미스트리’, ‘고백’, ‘비’, ‘공통점’...
영산대와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영스타즈 광고경연대회 주최 2014-08-18 10:38:23
있는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부산국제광고제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40개팀 12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경연의 참가자들은 48시간동안, 주어진 과제에 적합한 광고물을 동영상 및 인쇄물 등의 형태로 만들어 제출하게 된다.이번 대회는 국내외 현직 광고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금·은·동상...
미디어통, 기획개발에이전시 스토리를 찾는다 2014-08-07 08:57:51
인력들과 기획개발 전문 회사가 협력하여 영상 산업의 원천 소스를 보다 다양화 하고 풍부하게 하자는데 취지가 있다. 또 나아가 해외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전문 에이전트를 육성하자는데 그 목표가 있다. 영화라는 한 장르의 투자자, 제작자, 창작자(감독, 작가, pd)는 지금까지 지인, 인맥 등 한정된 네트워크에서...
뷰티인미에서 밝히는 뷰티 모바일 앱 즐기는 꽃다운 그녀들! 2014-08-04 15:17:01
뷰티 크리에이터 뷰티로즈의 다채로우면서도 기발한 영상 코너이다. 이들의 영상 1개에 사용된 평균 뷰티 아이템의 수는 16개로 기초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 도구, 컬러 렌즈까지 사용자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뷰티인미’는 1주년을 맞아 서비스 업그레이드도 했다. 대표 인기 메뉴인...
[트렌드&] 패션 마켓, ‘공생(共生)’을 꾀하다 2014-06-20 10:13:01
시장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에 따라 컬처 크리에이터 이지남 디자이너는 “대기업과 협업 관계를 이루는 것은 사실 쉬운 일은 아니다. 이런 식의 협업을 진행하다 보면 브랜드 론칭 당시의 오리지널리티를 잃어버리기 쉽기 때문. 하지만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계속해서 모색하고 있다. 한국도 중국과 같이 공...
[인디 게임14] 대학원 졸업작품 '스페이스 마에스트로' 2014-06-18 17:12:04
게임크리에이터로서, 그러한 감정을 게임을 통해 전달하고 싶었다. 하지만 위의 플레이 영상 정도의 모습까지 만들기까지 긴 실험과 방황의 과정이 있었다. 특히, 움직임과 음악, 비주얼이 한데 어우러지는 매우 복합적이고 추상적인 컨셉으로 인해, 실험은 여러 번 (산이 아닌) 우주로 갔었다(어쨌든 우주로 갔긴 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