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의 분유 '제한판매'…중국인 '사재기' 탓 2013-05-10 15:58:33
달부터 중국인 소비자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에게 1인당 분유 2통만 살 수 있도록 제한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중국인들은 이에 개의치 않고, 미국, 뉴질랜드 등에 거주하고 있는 자신의 인맥을 동원해 대신 분유를 사달라고 부탁하는 현상까지 발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중국 영유아 부모들이 자국산 분유에 대한 불신을...
"파라다이스, 인천 카지노로 장기성장 기대"…목표가↑-대신證 2013-05-10 07:36:15
최고의 업황을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또 "제주도는 중국인의 폭발적인 유입에 따라 당분간 압도적인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파라다이스, 1Q 최대 실적…성장스토리 유효"-우리 2013-05-10 07:32:25
"중국인 vip 드랍액 성장과 더불어 제주그랜드카지노 합병효과로 드랍액이 8548억원으로 급증했고, 4분기 부진했던 홀드율 역시 13.4%를 기록해 평균수준 이상으로 회복됐다"고 설명했다.1분기 연결기준 잠정실적은 파라다이스 호텔부산의 양호한 실적 성장에 힘입어 매출액 1450억원(전년대비 +17.3%), 영업이익...
전통의 드링크제 '수출 효자'…슈퍼항바이러스제 '신약 3탄' 2013-05-09 15:29:08
함유한 원비디는 고려인삼을 선호하는 중국인들의 기호와 맞아떨어지면서 매출 증가세가 30%대에 육박하고 있다”며 “국내와 달리 중국에서는 효자상품 노릇을 하고 있다”고 반겼다. 이 회사의 ‘올드 브랜드’가 중국에서 선전하고 있다면, 가장 최근 찾아낸 슈퍼항바이러스 물질 ‘iy7640’은 일양약품이 요즘 큰...
中 명문대 19년전 독극물 사건…美 백악관에 해결 '호소' 2013-05-08 18:33:19
이 사건의 유력 용의자를 잡아달라"며 10만이 넘는 중국인이 서명했다. 19년 전인 지난 1995년 중국 최고 명문대 중 하나인 칭화대 화학과에 다닌 주링은 갑자기 이상 증세를 보여 병원에 입원했다. 이후 그녀는 독극물인 탈륨 중독으로 밝혀졌으며, 결국 반신불수가 되는 평생 장애를 얻었다. 이 가운데 화학 전공인 기숙...
[2013 바젤월드] 오메가, 세상 단 하나의 금빛 '세드나' 2013-05-08 15:29:12
중국인들 사이에선 ‘꼭 장만해야 할 시계’로 꼽힌다. 국내에서도 지난해 매출 1000억원을 올려 전년(600억원)보다 67%나 성장했다. 스와치그룹 브랜드가 한데 모여 신제품을 자랑하는 바젤월드에서 오메가는 더 화려해지고 더 스포티한 시계들을 선보였다. ○컨스텔레이션 세드나 오메가가 올해 전면에 내세운 제품은...
중국인들의 황금사랑...금화 ·금괴 구매 폭증 2013-05-08 10:50:46
중국인들의 '황금'사랑은 식을 줄 모른다. 중국황금협회가 7일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 1분기동안 중국내 황금 소비량이 지난해 동기보다 25.6%나 증가했다. 이가운데 금화 제작용이 4.03톤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무려 137%나 증가했고, 금괴 제작용이 120.39톤으로 48.8%증가, 황금 악세사리 제작용이...
와타나베부인·왕서방, 오피스텔 투자까지 나섰다 2013-05-08 09:24:57
중국인 투자자)가 주식·외환 등 금융시장 뿐만 아니라 부동산 투자까지 나서고 있다.8일 롯데건설과 대우건설에 따르면 최근 송도국제도시에서 분양중인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오피스텔에 해외 투자자들이 잇따라 계약하고 있다. 중국을 비롯한 일본 투자자들의 계약이 한달간 10여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百, 중국인은 MCM·일본인은 루이비통 선호 2013-05-08 09:16:00
해외명품 브랜드를 선호했습니다. ‘MCM’은 중국인 매출 중 10%, ‘루이비통’은 일본인 매출 중 11%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선호도를 보였습니다. 한편 지난해부터 본격화된 외국인들의 실속 구매성향이 올해도 이어지면서 새롭게 나타난 특징도 있습니다. 중국인은 ‘라빠레뜨, 원더플레이스, 스파이시칼라’ 등 `스트리...
삼성화재, 중국서 車책임보험 본격 공략 2013-05-08 08:06:11
것은 중국인의 한 사람으로서 매우 의미 있게 여겨진다"고 말했다. 김창수 삼성화재 사장은 "국내에서 축적한 고객만족경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중국 고객에게도 사랑받는 보험사가 되겠다"며 "중국 내 외자계 보험사 가운데 성장과 투명성, 고객만족 부문에서 앞서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출시 행사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