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큰 손 못잊어"…루이비통의 통큰 결심 2024-03-02 07:25:51
싹쓸이 쇼핑을 하던 '중국 명품족'의 영향력은 예전만 못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러나 중국은 여전히 막강한 성장 엔진이기에 LVMH도 이런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WSJ는 분석했다. 지난해 11월 루이뷔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된 힙합계 거장 패럴 윌리엄스는 실제 "중국 없이 세계 시장이 어떻게 살아날...
'루이뷔통 싹쓸이족 못잊어서'…LVMH, 중국시장 공략 드라이브 2024-03-02 04:35:47
부티크를 돌며 싹쓸이 쇼핑을 이끈 '중국 명품족'의 영향력이 예전만 못하다는 평가를 받지만, 중국은 여전히 막강한 성장 엔진이라는 이유에서다. 지난해 11월 루이뷔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된 힙합계 거장 패럴 윌리엄스는 실제 "중국 없이 세계 시장이 어떻게 살아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하기도 했...
명품 '에루샤', 쿠팡 로켓배송 가능해질까? 2024-03-01 10:42:47
명품 유통 구조적 특징도 '로켓배송'과 거리가 멀다. 쿠팡의 국내 사업 모델은 AI(인공지능) 예측으로 고객이 주문할 제품을 직매입해 물류센터에 미리 확보했다가 로켓배송으로 당일 또는 익일 배송하는 방식이다. 파페치는 명품 판매자와 소비자를 중계하는 '오픈마켓' 형태라 모델 자체가 다르다....
파페치 인수 쿠팡, 명품 로켓배송 가능성은 '갸우뚱' 2024-03-01 08:01:00
있는 명품 유통 구조적 특징도 '로켓배송'과 거리가 멀다. 쿠팡의 국내 사업 모델은 AI(인공지능) 예측으로 고객이 주문할 제품을 직매입해 물류센터에 미리 확보했다가 로켓배송으로 당일 또는 익일 배송하는 방식이다. 파페치는 명품 판매자와 소비자를 중계하는 '오픈마켓' 형태라 모델 자체가 다르다....
"성수동보다 핫하다" 우르르…요즘 MZ들 '핫플' 된 부자동네 [이송렬의 우주인] 2024-03-01 07:30:01
이어 "도산공원은 청담동 명품 거리를 방문하는 고객과 젊은 세대가 유입돼 흡사 성수동과 한남동을 절묘하게 섞어 놓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며 "신흥 상권 가운데 가장 성장 가능성이 높은 곳이 도산공원 상권"이라고 말했다. 서울 주요 상권 가운데 상대적으로 가장 저평가된 곳은 '가로수길 상권'이라고 김...
"나는 걸어서 출퇴근"…직주근접 주거시설 '원에디션 강남' 2024-02-29 12:53:01
경복아파트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학동로·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이 쉽고, 남부순환로·올림픽대로·강변북로 등 간선도로 접근도 수월하다. 또한, 봉은사로를 통해 강남역· 삼성역 등지의 업무지구도 쉽게 오갈 수 있다. 강남 주요 인프라 시설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소풍' 독립예술영화 1위…임영웅 자작곡 모래알갱이 '화제' 2024-02-26 15:41:12
대표 명품 배우 나문희와 김영옥, 박근형 등이 출연해 최고의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뿐만 아니라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알갱이'가 처음으로 영화의 삽입곡의 사용됐다는 점도 화제를 불러 모았다. 임영웅은 '소풍' 음원 수익 전액을 팬덤 '영웅시대'...
"예술이 범죄도시를 명품도시로…마이애미는 살아있는 캔버스였다" 2024-02-25 19:57:06
2010년부터 ‘디자인 디스트릭트’로 개발하면서 명품 숍과 디자인 가구 쇼룸, 고급 레스토랑, 130여 개 미술관과 갤러리가 한데 모인 명품 지구가 됐다. 건축물과 간판에도 디자인 요소를 입혀 길을 걷는 누구나 예술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공예술의 명소가 된 것. 앞서 1999년 그가 추진한 앨리스 섬 재개발은 민간...
[2주년 모스크바에서] 스타벅스 대신 스타스 북적…러 건재 과시 이면의 '명암' 2024-02-24 11:30:02
속속 등장…부유층은 '우회경로' 명품 소비 계속 러, 각종 압박에도 경제성장 자부…계란값 폭등에 대선 앞둔 푸틴, 공개사과도 정신건강 호소하는 시민들…"가족·친구 전장 내몰릴라" 불안, 고립감도 고조 틈새 타 시장 잠식하는 中…한국기업들 고충, 만두·라면·화장품 등은 인기 '반사이익'...
에스.티. 듀퐁, 파리 명품거리 '생토노레'에 플래그십 스토어 문 열어 2024-02-22 16:07:29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이 파리의 명품 거리 ‘생토노레’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와 함께 에스.티. 듀퐁 최초의 아이코닉 라이터를 모티브로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인테리어를 구현했다. 라이터 외관에서 영감을 받아 메탈 프레임으로 장식한 매장 입구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