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네이쳐바이오랩스, 전국학생골프대회 `바나노` 공식 후원 2021-10-01 14:30:35
구성된 無탄산, 無설탕 에너지 음료인 바나노를 공식 후원했다. 바나노는 빠른 수분 보충 및 빠른 에너지 충전이 가능한 나노특수기술이 적용돼 골프, 피트니스, 클라이밍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전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관계자는 "공식 후원사로서 에너지 드링크를 지원해 초등학생...
디네이쳐바이오랩스, 인바코리아 아시아 챔피언십 `바나노` 후원 2021-09-27 18:33:40
無탄산, 無설탕 에너지 드링크다. 또, 빠른 수분 보충 및 빠른 에너지 충전이 가능한 나노 특수기술이 적용돼 골프, 피트니스, 클라이밍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전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6월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관계자는 "바나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한...
코로나 블루 녹이는 달달함…초콜릿의 부활 2021-09-07 18:10:17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무설탕, 고단백 제품과 서리태, 병아리콩을 활용한 초코볼 등 다양한 제품이 나온 것도 초콜릿 시장 성장을 이끈 요인이란 분석이다. 초콜릿의 인기가 높아지자 식품업체들은 초콜릿 맛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가 올 들어 출시한 ‘진한 초코퍼지케이크’ ‘초코랑...
플랫커머스, 무설탕 프리미엄 음료 내놓는다 2021-08-13 16:39:12
개발된 무설탕 제로칼로리 천연감미료 ‘스테비노스’를 활용한 프리미엄 음료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펩스데이’는 활력을 뜻하는 영단어 ‘PEP’과 하루를 뜻하는 ‘DAY’를 조합해 음주 전후에 섭취하여 활력있는 하루를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랫커머스는 이를 브랜드로 활용해 다양한 프리미엄...
튼튼맘스, 임산부 위한 `眞 간식` 캔디마마 레몬 2종 선보여 2021-07-07 10:08:48
제품은 무설탕·무색소저칼로리의 프리미엄 임산부 사탕이다. 레몬의 신맛에 `건강한 단맛` 그릭요거트를 더했다. 불필요한 첨가물은 빼고 임산부와 태아 성장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인 엽산과 비타민 그리고 치아 관리에 도움이 되는 자일리톨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심 먹거리`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을...
집무실에 초콜릿 쿠키·콜라…"78세 바이든, 입맛은 다섯살" 2021-05-25 13:06:07
샐러드를 좋아한다. 오렌지 게토레이와 무설탕 제로콜라도 즐긴다. 집무실 책상엔 짭조름한 사탕과 초콜릿칩 쿠키가 올려져 있다고 한다. 한 참모는 “바이든은 다섯 살짜리 입맛”이라고 했다. 바이든은 일과 중 경호를 피해 백악관 잔디밭에 나가 반려견인 챔프(사진), 메이저와 놀아주기도 한다. 밤에는 버락 오바마 전...
단국대 GTEP 사업단, 콩고기 제조업체 수출지원 2021-05-02 17:53:17
구축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더빈트는 무설탕 비건 초콜릿, 김스낵 등을 제조하고 있으며 올해는 유기농 콩고기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GTEP는 단국대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예산을 지원받아 한국무역협회의 교육 및 관리 아래 대학생 청년무역인력을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해외마케팅, 해외전시회, 전자상...
링티, `링티제로 복숭아맛` 출시 22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어 2021-04-20 14:52:17
무설탕, 무합성 향료 제품의 개발에 나섰고, 1년여가 넘는 연구개발투자를 통해 한국인이 가장 맛있고 깔끔하게 느낄 수 있는 수분 보충 음료 신제품 `링티제로 복숭아맛` 개발에 성공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링티제로는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연구 개발된 0kcal 신제품인 만큼, 저칼로리 식단과 수분관리에 관심이...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기대감…롯데칠성 주가 강세 2021-04-06 15:44:40
무설탕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무라벨 생수 등이 본격적으로 음료 부문의 실적을 받쳐줬다.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매출이 늘어나면서 주류 부문 매출도 전년 대비 80% 증가했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광고 선전비를 절반 가까이 축소하는 등 비용 구조조정을 진행하면서 동시에 매출액도 점진적으로 회복되면서...
'덜짠덜단' 식품 뜬다…저염 식품 판매량 대폭 증가 2021-03-19 06:06:00
감자칩'을 출시했고,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과 0㎉를 구현한 '칠성사이다 제로'를 내놨다. G마켓 관계자는 "집밥을 챙겨야 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이어지자 건강을 위해 저염, 저당 식품을 찾는 수요가 대폭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