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주 아웃렛 전쟁 2차전… 신세계, '최대 규모' 확장으로 롯데에 반격 2013-04-11 11:57:47
고급 브랜드를 비롯해 노스페이스, 라푸마, 빈폴아웃도어 등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들도 추가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중 16개 브랜드는 국내 프리미엄 아웃렛에 처음 입점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확장 리뉴얼을 통해 파주를 복합문화 관광지로 발돋움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가 파주 아웃...
야구장에선 치맥이 최고?‥필수 핫 아이템 `눈길` 2013-04-10 14:21:23
적합하다. 수분을 보충하는데는 스포츠음료도 탁월하다. 코카-콜라사의 파워에이드는 대표적인 스포츠 음료로 수분을 보충해줄 뿐만 아니라 땀을 통해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의 주요 전해질을 보충해줄 수 있다. 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화려한 레인보우 컬러와 세련된 패키지...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전세계 여성들이 뜨거운 열정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새로운 관계를 통해 서로의 서포터가 되어 주자는 메시지를 담은 우먼스 캠페인, ‘all in for #mygirls(함께하면 달라질거야, 마이걸즈)’ 런칭과 함께 여성들을 위한 마이걸즈 캠퍼스, 마이걸즈 클래스, 마이걸즈 서울...
[Leisure&] 내 몸에 꼭 맞는 배낭…여행이 즐겁다 2013-02-27 15:31:50
용량의 ‘바이오시냅스25ℓ’(12만원)도 있다.코오롱스포츠의 남성용 배낭 ‘add 27’(14만원)은 내구성이 좋은 코듀라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선명한 색상으로 활동적인 느낌도 강조했다. 가방 아래쪽에 레인 커버를 내장하고 있어 비 오는 날 활용도가 높다. 가슴 벨트, 호루라기 버클, 허리벨트 등이 달려 있으며 최대...
[Leisure&] 봄 산행 '방풍재킷' 그린 계열에 초경량이 뜬다 2013-02-27 15:31:49
다양한 기능 갖춰코오롱스포츠…'히말라야' 100% 방수 기능 밀레…m프로 고어텍스 재킷' 소매 입체패턴 블랙야크…'b1xg1'아시아 최고 제품 선정 봄에 야외활동을 나갈 때 어떤 옷차림이 적당할지 가늠하기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한반도 기후변화 등의 요인으로 봄 가을이 짧아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 게...
[졸업·입학 선물]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 캐주얼·러닝화 30~60% 싸게 ~ 2013-02-13 15:31:10
‘신학기 가방 대전’을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빈폴키즈 닥스키즈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빈폴키즈 신학기 가방세트를 17만7000원, 닥스키즈 신학기 가방세트를 17만3000원에 판매한다. 신촌점은 ‘졸업&입학 기념 향수 특가전’을 17일까지 개최한다. 향수 전문매장 ceo퍼퓸스에서 30여종의 향수를 최고...
레저활동시 필수적인 아웃도어 모아보니.. 2013-01-22 14:05:40
내수압 5000㎜ 이상의 제품이면 충분하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의 `건담 H2X 스키 자켓`은 뛰어난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도레이(TORAY)사의 최고급 스트레치 소재인 더미작스를 사용해 눈속에서도 습기가 스며들지 않고, 발열안감(SOLAR HEAT) 사용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스트레치성이 좋은...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비롯해 코오롱스포츠(6100억원), k2(5500억원), 블랙야크(5100억원) 등이 5000억원을 넘었다. 이어 네파(40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아이더(2100억원), 레드페이스(1500억원) 등의 순이었다. 여기에 빈폴아웃도어, 센터폴, 몽벨, 노스케이프, 피크퍼포먼스, 마무트, 디스커버리 등...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네파 등 ‘빅5’ 브랜드가 상위권을 지키고 있고 라푸마, 아이더, 빈폴아웃도어, 컬럼비아, 밀레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구도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 가운데 노스케이프, 센터폴 등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