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등 브랜드는 고품질과 신뢰로 응답했다 2020-01-07 16:54:55
△안다르(액티브웨어) △하예진(자연주의화장품)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세계 10대 언론 중 하나인 중국 인민일보의 인민망과 함께 수상 브랜드를 현지에 널리 알렸다. 또한 중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지하철 역사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의...
안다르, 제품 차별화로 국내 애슬레저 의류시장 선도 2020-01-07 16:38: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액티브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안다르는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조사를 통해 국내 액티브웨어 부문 1위 브랜드로 꼽혔다. 안다르를 포함한 국내외 브랜드 다섯 개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15년 설립된 안다르는 요가복, 필라테스복, 피트니...
판 커진 '손목 위 전쟁'…스마트워치 시장 42%↑ 2019-11-11 16:06:50
73% 늘어난 190만 대를 출하하며 웨어러블 기업 핏빗을 제쳤다. SA는 “삼성전자는 갤럭시워치 액티브2 등 신제품을 통해 4분기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핏빗은 150만 대를 출하해 11.3%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핏빗은 1년 전만 해도 애플의 뒤를 이어 글로벌 스마트 시장 점유율 2위였지만, 출하량...
스마트폰 못지않은 '손목전쟁'…갤럭시워치 액티브2 vs 애플워치5 2019-10-27 08:00:04
블루투스 모델에 이어 이달 22일에는 갤럭시워치 액티브2 LTE 모델, 25일에는 달리기 마니아를 위한 언더아머(Under Armour) 에디션도 출시했다. 언더아머 에디션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언더아머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달리기를 즐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차별화된 스트랩과 특화 기능을 탑재했다.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갤워치 액티브2 LTE·언더아머 모델 이번주 출시 2019-10-22 11:00:08
45만9천8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스트랩과 워치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갤럭시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언더아머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달리기를 즐기는...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출시…"LTE 모델과 언더아머 에디션" 2019-10-22 11:00:00
45만 9,800원이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은 삼성전자가 글로벌 스포츠 웨어 브랜드 언더아머와 협업한 제품이다. 달리기를 즐기는 사용자를 위해 차별화 된 스트랩과 특화 기능을 적용했다.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언더아머 에디션 전용 스트랩을 장착했다. 여기에 언더아머 전용 워치 페이스로...
혈압측정에 무선이어폰 수납까지…각양각색 스마트워치 '눈길' 2019-09-08 08:39:33
엠포리오 아르마니, 디젤 등도 구글 웨어 OS를 탑재한 새 스마트워치를 내놨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스마트워치3은 마이크, 스피커, 가속계 센서 등을 탑재했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지원한다. 디젤 온 액시얼 스마트워치는 아르마니 스마트워치3과 비슷한 스펙에 좀 더 단단해 보이는 외형을 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MS·언더아머·UNDP와 협력…`갤럭시` 브랜드 가치 확대한다 2019-08-08 06:41:41
마이크로소프트(MS)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소개했으며, 스포츠 웨어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와 협력한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을 발표했다. 여기에, 유엔개발계획(UNDP)과 지속가능개발목표(Global Goals) 달성을 위해 파트너십을 알렸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소프트와 5G 시대를 맞아...
[언팩] '5G 전쟁' 삼성전자, MS·언더아머와 손잡고 애플에 맞선다 2019-08-08 06:00:01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또 스포츠웨어 브랜드 언더아머와 협력한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도 내놓았다.ms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은 5세대 이동통신(5g) 시대를 맞아 클라우드 컴퓨팅과 인공지능(ai)을 결합해 새로운 모바일 카테고리를 함께 열어가기 위한 것이라고 삼성전자는...
소비자의 가치를 높인 '1등 브랜드' 2019-08-06 19:21:51
△제이준코스메틱(마스크팩) △안다르(액티브웨어)가 중국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수상 브랜드는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현지에 널리 알려질 계획이다.한편 이번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는 올해의 아이돌, 올해의 트로트가수 등 인물·문화 부문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