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주 매출 250억 향상, 가맹점 130개 이상 개설…’와이즈플래닛컨설팅’, 마케팅의 역사를 쓰다 2015-02-24 17:25:38
커머스, 오픈마켓 등 자신의 플랫폼을 운영하는 형태의 다양한 광고회사들이 존재한다. 이런 수많은 마케팅 회사들 속에서도 와이즈플래닛컨설팅이 놀라운 성과를 낼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기존 회사들이 갖고 있지 못한 ‘마케팅 전략’을 컨설팅 할 수 있는 능력 덕분이다. 실제 일반 마케팅 회사들의 경우 마케팅을...
제일기획-어도비, `IoT 마케팅 강화` 전략적 제휴 2015-02-23 10:29:35
e커머스와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접점에서 혁신적인 마케팅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어도비 클라우드는 기업이 빅데이터를 활용해 모든 디지컬 기기에서 고도로 개인화된 콘텐츠로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미국 경제지, 포춘이 선정한 50대 기업의...
제일기획,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전략 파트너십 체결 2015-02-23 09:28:22
커머스,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접점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제일기획은 빅데이터 분석 등 어도비의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분야의 성장 동력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어도비는 제일기획을 통해 어도비 솔루션을 활용할 신규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것.피터 김 제일기획...
SK텔레콤, 기대치 밑돈 4분기 실적…단통법에도 '마케팅비' 발목 2015-01-29 11:40:13
활용한 기업솔루션을 육성하고, iptv 가입자 700만명 확보와 함께 커머스 등 미디어 기반 사업 모델을 다양화할 예정이다.황근주 sk텔레콤 전략기획부문장은 "2014년은 경쟁 패러다임을 상품·서비스 중심으로 전환하고 성장 사업의 의미있는 성과를 일궈낸 한 해였다"며 "2015년에도 차별화된 네트워...
[Smart & Mobile] 활짝 펼쳐진 '손 안의 TV' 시대 2015-01-28 07:10:00
이동통신망 덕분에 인기가 오르 ?있다. 한국스마트미디어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서울·경기 지역 1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스마트폰 보유자 가운데 70% 이상이 하루 1시간 넘게 모바일tv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업체 dmc미디어가 지난해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동영상 시청행태 조사에서도...
[2015 산업트렌드] ⑥ 통신업, 통신을 넘어선 `시장확대` 2015-01-26 17:33:42
`비디오LTE`를 내세웠던 LG유플러스는 미디어에서 만큼은 콘텐츠와 단말, 요금 등 모든 측면에서 경쟁사를 앞설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회재 대신증권 연구위원 "네트워크 속도까 빨라지고 있다. 그 속도가 필요로 하는 컨텐츠가 제공 돼야하는데. 그 콘텐츠가 영상쪽이다. 미디어 사업...
[이슈N] 이통사, `새먹거리 찾기` M&A 활발 2015-01-09 18:27:27
있는 것을 염두해두고 이동통신과 소셜커머스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LG그룹의 경우 그동안 E-커머스 분야에서 별다른 사업영역을 확보하지 않았었습니다. LG유플러스는 티몬을 인수할 경우 SK텔레콤이 11번가를 운영하며 마케팅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과 비슷한 비즈니스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분주한 이통사들, 사거나 혹은 합치거나 2015-01-09 13:45:02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티몬)` 인수전에 참여했습니다. 티몬은 2010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소셜커머스 업체로, 최근 실적 부진이 계속되면서 매각이 진행중입니다. LG유플러스는 티몬 인수를 통해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전자상거래 시장에 본격 뛰어들겠다는 계획입니다. 두 회사는 이미 2012년, 신규 사업 모델을...
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채널 `B쇼핑` 런칭 2015-01-06 09:37:52
T커머스 채널 `B shopping(B쇼핑)`을 런칭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늘(6일)부터 KT 올레tv 채널 40번을 통해 B쇼핑을 서비스 하며, 패션·잡화, 이미용, 식품, 주방·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B쇼핑은 B tv 모바일의 실시간 채널 및 모바일웹(m.bshopping.co.kr)에서도 시청과 상품 구매가...
뜨거운 뉴스 속 상품·식당 '함박웃음' 왜 2015-01-04 10:54:17
판매량이 1주일 전보다 149% 증가했다”고 밝혔다. 소셜 커머스 쿠팡 관계자는 “대한항공 사건이 터지기 전인 12월 1일 평균 판매량의 3.5배까지 치솟았다”고 전했다.연희동 사러가 쇼핑센터 내 수입 물품 판매 숍의 신수정 씨는 “예전부터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를 판매했는데 최근 들어 찾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