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 매물마당] 신논현역 역세권 수익형 빌딩 등 15건 2016-09-19 19:06:36
환금성 및 안정성 우수. 60억원. (02)511-2297 강남 리얼티코리아 유진석◆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초역세권 수익형 빌딩=강남대로·테헤란로 이면 먹자상권 대지 260㎡, 연면적 810㎡의 6층 건물. 보증금 5억원, 월 2300만원. 공실 없음. 대기업·전문학원 밀집 지역으로 맥도날드, 스타벅스 등 프랜차이즈 다수...
`이디야` 가맹점수 1위...투썸플레이스는 매출액 1위 2016-09-19 12:12:47
업체다. 스타벅스는 직영점만을 운영하고 프랜차이즈 사업은 하지 않아 비교 대상에 제외됐다.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가 1천577개로 가장 많았다. 카페베네가 821개로 2위, 엔제리너스가 813개로 3위를 차지해 1위와 큰 차이를 보였다. 가맹점 증가율과 가맹점 신규개점률은 빽다방이 각각 1천616.7%, 94.2%로 가장...
스타벅스 신제품 '티바나', 열흘 만에 100만잔 팔려 2016-09-18 19:15:24
스타벅스가 지난 6일 출시한 차(茶) 제품인 ‘티바나’ 음료가 판매 열흘 만에 100만잔 이상 팔려나갔다. 티바나는 스타벅스가 차를 활용해 개발한 음료 브랜드다. 이 중 샷 그린 티 라떼가 50만잔 넘게 판매되며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는 “전통 음료로 여겨지던 차를...
스타벅스 티바나, 출시 열흘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2016-09-18 15:29:46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티바나 출시일인 9월 6일부터 16일까지 판매된 티바나 음료가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티바나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티 고유의 향과 맛을 재해석해 론칭한 티 음료 브랜드명으로, 지난 9월 6일 스타벅스 전국 940여개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됐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많이 판매된...
만원짜리 커피의 변신…스타벅스 리저브, 고급커피의 대중화 노린다 2016-09-16 07:26:00
향기가 감도는 홍차 향의 부룬디 프로카스타 원두다.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는 “스타벅스 리저브는 엄선된 원두만을 고집해 스타벅스의 커피에 대한 전문성과 열정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리뉴얼을 통해 진귀하고 고급스러운 커피를 다양하면서도 친근한 형태로 전 僿?것”이라고 말했다. ...
스타벅스, 고급 원두커피 브랜드 `리저브` 리뉴얼 2016-09-13 12:36:52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자사의 고급 원두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를 론칭 2년 만에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4년 출시된 스타벅스 리저브는 다양한 국가의 농장에서 특별한 가공법으로 재배되는 원두를 한정된 기간에 제한된 물량으로 출시한 고급 원두커피다. 스타벅스는 초기에는 리저브 특화...
구글코리아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기업' 8년연속 1위 2016-09-05 13:31:39
코리아(6.3%) 지멘스(6.2%) 한국화이자제약(3%) 도레이첨단소재(3%) 스타벅스커피코리아(2.7%) 한국p&g(2.6%)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2.2%) 볼보그룹코리아(2.2%) 순으로 톱10에 들었다.이들 외국계 기업은 대부분 정시 퇴근 등 근무 환경이나 조직 문화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bmw코리아는 높은 연봉, 도레이첨단소재는...
[한경매물마당] 서울 신촌로 대로변 코너 빌딩 등 16건 2016-09-04 18:55:26
임대수익용 적합. 사정상 급매. 110억원. (02)511-0554 강남 리얼티코리아 유진석◆서울 강남구 역세권 수익형 빌딩=지하철역 5분 거리 코너 대지 350㎡, 연면적 1400㎡의 8층 건물. 보증금 4억원, 월 3100만원에 모든 층 근린생활시설로 공실 없이 임대 중. 투자 및 임대수익용 적합. 급매가 84억원. (02)511-9467 강남...
차(茶)로 눈돌린 스타벅스…'티바나' 국내 상륙 2016-09-01 16:00:42
3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올해부터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16개국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서규억 스타벅스코리아 팀장은 “차는 세계적으로 물 다음으로 가장 많이 마시는 음료로 전체 시장 규모가 1250억달러(약 140조2624억원)에 달한다”며 “한국도...
스타벅스,茶 시장 진출··tea 전문브랜드 론칭 2016-09-01 11:15:04
시장에 본격 진출,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티 전문브랜드인 `스타벅스 티바나` 브랜드를 오는 6일 국내 전국 930여개 매장에서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아울러 오는 9일 문을 여는 종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티바나를 컨셉으로 한 특화 매장도 선보일 예정이다. 1997년 미국 애틀랜타에서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