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반기 취업 올 가이드] 증권사 취업 '바늘구멍'…면접 중시하고 금융자격증에 가산점 2013-09-03 06:59:14
등을 통해 알리고 있는 인재상, 개별 증권사의 특화 분야 및 최근 실적 등을 미리 파악해 두는 것도 도움이 된다. 특별 전형을 잘 활용하는 것도 전략 중 하나다. 삼성증권은 여성이나 지방출신자, 저소득층 지원자를 위한 별도 전형 시스템을 두고 있다. kdb대우증권은 일부 직군에서 지방근무 희망자를 우대한다. 인...
클라라 ‘핫 바디’ 만드는 운동법 2013-09-02 11:49:52
가장 기본적이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이 많이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다. 런닝 및 조깅에 특화되어 있으며 평소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런닝화의 기본인 가벼움과 편안함을 함께 겸비하고 있다. 하루 30분으로 전신운동 완성 아디다스 스피드 줄넘기 폼...
여심공략 배짱 두둑한 정통 SNG '드래곤프렌즈' 2013-09-02 10:17:48
유저의 친구 목록에는 여성 유저가 바글바글하다. 더불어 일손돕기를 신청하면 일하는 동안 프로필 사진이 섬에 떠있는다. 우연히 들어간 남자친구 섬에 20명이 넘는 미모의 여성들이 열심히 일손을 돕고 있는 것을 보게 되면 괜히 질투가 날 수도 있다. ■ 메론이 맛있는 메론빵과 맛있는 메론빵 인상깊게 읽었던 만화책...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 2013-08-29 17:10:36
케어 특화 성분으로 모공 수렴 기능을 한다고 하네요. 1제 사용 후, 2제를 도포하여 산성과 염기성의 중화반응으로 문지르지 않아도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티스트리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아름다움을 선물할...
'본초불닭발', 골목상권에서 성공하는 점포의 정석 2013-08-28 10:08:23
손이 많이 가 상대적으로 경쟁이 덜한 불닭발에 특화, 골목상권에서 치킨, 족발, 삼겹살 등 이미 과당경쟁에 빠져 있는 유사 업종들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본사에서 닭발을 세척, 손질한 후 양념까지 해서 진공 포장해 완제품 형태로 각 가맹점에 공급하기 때문에 가맹점은 진공 팩을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에 넣고 4~5분 ...
앰플 한방울의 효능 2013-08-28 09:26:58
화장품으로 실감하는 여성들, 땅김과 각질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환절기에는 앰플을 긴급 처방한다. 앰플은 주름, 보습, 영양 관리 등 기능이 세분화되어 있어 각각의 트러블을 해결하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09년부터 꾸준히 앰플을 출시하고 있다. 주름개선 기능 성분인 콜라겐을 사용한...
행복도시 2-2생활권 공동주택용지 설계공모 2013-08-26 11:41:05
산재된 부대복리시설을 단지 간의 주요 거점에 배치해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여성행복커뮤니티'를 특화해 여성이 편리한 도시로 만들계획이다. 신청은 다음 달 24~25일이며 11월에 설계작품을 접수해 12월에 토지계약을 체결한다. ☎ 문의 044-860-7995. sm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마곡 현대 엠코 오피스텔 분양 안내 2013-08-22 12:48:00
있는 선택형 디자인설계특화를 적용, 관람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견본주택에 마련된 유니트는 전용 23㎡와 26㎡ 두가지 타입이다. 각각 여성 싱글족을 겨냥한 파우더 기능 데스크인 '코지스타일(cozy style)'과 오피스용 데스크인 '댄디스타일(dandy style)'로 조성돼 있으며, 수요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현대百 무역센터점, 4년만에 증축 리뉴얼 마무리…22일 그랜드오픈 2013-08-22 09:55:05
페델리, 무이 남녀 편집매장 등 수입의류와 나이키 여성특화 매장 등을 포함 총 50개에 달하는 브랜드를 백화점 최초로 선보인다. 쾌적한 쇼핑환경 및 다양한 상품라인 제안을 위해 국내 백화점 최대 규모 매장 및 메가숍 확보에도 힘썼다. 해외패션관은 기존 6600㎡(2000평) 규모를 1만4850㎡(4500평)으로 두 배 이상...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특징을 고려한 주력 제품을 선정, 특화된 화장품을 개발해 제공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정했다. 중동시장은 스킨케어 제품에 주력하는 아시아와 달리 체취에 민감해서 향수에 대한 소비 욕구가 강했다. 이에 대용량 향수 대신 가격 경쟁력이 있는 대용량 미스트를 출시하여 수시로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