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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기업가치 제고 '주목'…외국인 지분 제한은 변수 2025-06-03 06:01:48
기반 콘텐츠 추천과 고객 상담 기능도 확대된다. 지니TV, 올레tv, 지니뮤직 등 콘텐츠 사업 전반에도 AI 기능을 접목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전용 솔루션과 보안 기능을 포함한 ‘한국형 AI 플랫폼’ 구성이 중소기업 시장 확대의 무기가 될 것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예를 들어 최근 KT AI 스튜디오가 내놓은 동영상 숏폼...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생성형 AI 기술 활용 VOC 분석 솔루션 't-AI Analytics' 개발 2025-06-02 13:56:36
고객 감정과 만족도 파악 △서비스 및 상품별 데이터 분석 △이슈 및 서비스 장애 자동 식별 △고객센터 문의 트렌드 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CSAT(고객 만족도)에 대해 세밀한 분석과 보고서 작성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서비스 개선이 요구되는 핵심 영역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상담...
“격변기 맞은 퇴직연금 시장…디지털에서 해법 찾는다” 2025-06-02 06:00:51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 같은 변화의 중심에는 삼성증권 연금본부를 이끄는 이성주 본부장(상무)이 있다. 2002년 입사 이후 SNI센터장과 주요 지점장을 두루 거치며 초고액자산가부터 신입사원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자산관리를 경험한 이 본부장은 연금을 단순한 노후 대비 자산이 아닌...
나나성형외과, 청담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프리미엄 의료 서비스 본격화 2025-05-30 13:53:24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받아왔다. 이번 신사옥 이전을 통해 의료 시스템의 정교함과 환자 맞춤형 서비스의 깊이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새롭게 단장한 청담 신사옥은 프라이버시 중심의 공간 설계, 넓고 세련된 진료실, 최신 의료 장비, 프라이빗한 상담 및 수술 환경을...
플릿 이심, 호국보훈의 달 맞아 제복 근무자 대상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5-05-30 10:41:25
확대 중이다. 기능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는 eSIM 시장에서 플릿은 ‘사용성 중심’이라는 차별화된 전략을 추구한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천원 쿠폰팩, 그리고 빠르게 채팅 및 전화 상담이 가능한 고객센터 운영 등을 통해, 처음 eSIM을 접하는 사용자도 사용과 비용 면에서 부담 없이...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링과 업무협약…"요양케어 혜택 확대" 2025-05-29 10:42:12
센터를 비롯해 시니어 주거 실버타운인 케어링스테이 등을 운영하고 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이번 협약으로 가입 고객에게 케어링과 협업을 통한 전문적인 시니어 요양 케어서비스 혜택을 준다. 전문 장기요양 컨설팅과 비급여 방문 요양 케어 서비스와 복지용품 할인, 시니어 케어실버타운 '케어링스테이'...
KB증권 고객센터, 올해 '우수 콜센터' 선정 2025-05-29 10:40:26
센터' 선정 이홍구 대표 "디지털 기반 상담 품질 혁신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KB증권은 29일 자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비대면 채널에서 고객 상담 품질을...
LG유플 "AI로 상담 시간 19% 단축" 2025-05-27 17:53:06
AI 상담 어드바이저는 상담사가 이용하는 AI 고객센터에 적용돼 고객 전화를 받는 순간부터 상담이 끝난 후 처리해야 하는 일까지 전 과정에 도움을 주는 AI 에이전트다. 작년 9월 도입 이후 고객 통화당 연결 대기 시간이 평균 17초, 통화 시간은 30초 줄었다. 이를 통해 전체 상담 시간을 약 19% 단축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도 해줘요" 요청 '빗발'…LG유플러스, AI상담 어드바이저 개발 2025-05-27 15:57:19
상담사가 고객과 통화하는 내용이 실시간으로 문서화된다. 상담사는 텍스트를 보며 고객 요청 사항을 계속 확인한다. 동시에 고객 문의 사항 또한 실시간 검색해 어떤 정보가 있는지 화면에 나열된다. 상담사는 놓친 내용을 고객에게 되묻거나 정보를 찾느라 상담 시간을 지체하지 않는다. 상담 후에는 상담 내역과...
LGU+ "상담원 연결까지 걸리는 시간 극한으로 줄일 것"(종합) 2025-05-27 13:48:32
극한으로 줄이는 대기시간 제로(0)화를 꾀하고, 상담원이 상담 중 정보를 찾기 위해 고객을 대기하게 하는 시간도 제로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AI 상담 어드바이저는 상담사가 이용하는 AI 고객센터(AICC)에 적용돼 고객 전화를 받는 순간부터 상담이 끝난 후 처리해야 하는 일까지 전 과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