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의 개발을 말하다…권오현 부회장 자필보고서 등 공개 2015-04-22 16:00:10
미래 혁신 기술을 담은 단편영상물도 상영되고 있다. 바닷물을 바로 떠먹는 첨단 정수컵, 눈에 착용하는 디스플레이, 생각으로 움직이는 디스플레이, 무선 급속자동차 충전시스템 등 인류의 미래를 바꿔놓을 기술을 영상화한 것이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한국야쿠르트, ‘당 줄이기 캠페인’ 통해 업계 선도 2015-04-22 11:44:24
특히, 떠먹는 플레인의 경우 업계 최저 수준인 90g 기준 당 함유 4g이다. 메치니코프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한 정통발효유라는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추세라면 올 연말 무난히 55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동일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식품업체의...
스타벅스,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 등 3개 신메뉴로 여름 알린다 2015-04-21 12:09:56
새로운 푸드 메뉴도 준비했다. 떠먹는 케이크인 '프레시 크림 망고 볼'은 시원하고 상큼한 망고, 생크림과 케이크 시트를 개별 용기에 담아 스푼으로 부드럽게 떠먹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1개당 4800원에 제공된다.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칩을 함께 넣어 초콜릿의 풍미를 배가한‘초콜릿...
[리뷰-언니 믿지?⑭] 롤케이크, 줄 서지 않고 편의점·마트서 사보니… 2015-04-19 17:26:23
제품을 맛봤다.여기자들이 시식한 제품은 삼립식품의 '카페스노우 떠먹는 플레인롤케익', cj제일제당의 '쁘띠첼 스윗롤 프레시밀크', 신세계svn의 '피코크 스위트 쌀롤', 롯데제과의 '보네스뻬 생크림 롤케이크'다. 네 개 제품 중에선 cj제일제당의 眉貳?스윗롤 프레시밀크와 삼립식품의...
미들비어 쏘닭, 점주 및 조리 체험 학습설명회 개최 2015-04-15 14:00:01
구운 떠먹는 피자 등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음식량, 맛 삼박자를 갖췄다. 또한, 카카오톡 기프트콘에 입점해 젊은 여성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쏘닭은 이미 여러 차례 소자본창업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쏘닭의 창업설명회는 기존의 강의 형식에 직접 메뉴를 조리해 보는 체험 학습을 추가하여, 요리에 관심이...
치맥의 떠오르는 강자? 치맥비어 쏘닭! 2015-04-10 14:00:00
떠먹는피자, 통오징어튀김을 비롯해 타 미들비어 메뉴에서는 볼 수 없는 특화메뉴들로 구성되어 있고 주류또한 와맥,드레프트 와인, 더치생맥주 등 다양성을 더했다. 치킨과 쏘세지를 주력하는 쏘닭은 프랜차이즈전문 사업체로 자체적으로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유통 물류비를 낮추고 본사차원의 체계적인 관리를...
폐업률 제로,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은 미들비어 `쏘닭` 2015-04-07 14:01:00
후라이드 치킨, 그릴 쏘세지구이, 떠먹는 피자 등의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맥주 뿐만 아니라 드레프트와인, 각종 과일맥주, 더치생맥주, 와인맥주(와맥)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주류를 출시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쏘닭은 맥주 안주로 적합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되 점주가 직접 요리할 수...
[생글기자 코너] 페널티킥 실축…스포츠심리학의 관점 2015-03-13 17:06:18
있다. 떠먹는 요구르트를 소비할 때 뇌가 가장 열광하는 부분은 무엇일까. 요구르트의 맛, 요구르트 속 과일의 식감, 요구르트를 수저로 휘젓는 느낌. 모두 아니었다. 소비자들은 요구르트 용기의 윗부분을 가리는 은박지를 잡고 벗겨내는 행위에 가장 열광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것이 우리가 소비하는 떠먹는 요구르트가...
한국야쿠르트, 코카서스 정통 발효유 ‘메치니코프’ 출시 2015-02-23 10:51:40
수 있는 마시는 제품과 떠먹는 제품 2종으로 출시한다. 제품 용량 및 가격은 마시는 제품은 140ml에 1200원, 떠먹는 제품은 90g에 800원으로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세계 3대 장수 마을인 코카서스인들은 유산균이 가득한 발효유를 주식으로 챙겨 먹는다"며...
[일등기업 일등상품] 소비자 마음 읽은 혁신…불황도 비켜가는 품질 2015-02-13 07:10:03
준 것. 이를 통해 요플레는 국내 떠먹는 요거트 시장 선두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다.cj오쇼핑 자체 브랜드(pb) 화장품인 르페르도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013년 10월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매출 120억원을 기록했고, 지금도 방송 때마다 시간당 3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캐비아라는 희귀한 원료를 쓴 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