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 케이팝 레이더 유튜브 조회수 차트 1위 2020-04-14 08:49:10
총 재생 횟수 내 한국 비중은 16% 였다”며 “지난 7일 간의 총 재생 횟수 내 한국의 비중이 7.7%로 줄어든 것은 해외의 비중이 급증했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집계기간의 차이가 있지만, 점유율만을 두고 봤을 때 (여자)아이들의 해외 인기가 작년 대비 증가했음을 짐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 "비대면쇼핑 확산에 라이브 커머스 인기" 2020-04-12 06:00:02
누적 시청 횟수는 1만8천뷰로 지난해 12월보다 5배 늘었다. 특히 지난 7일 네이버와 협업해 선보인 롯데아울렛 파주점 '아디다스 창고 털기' 편의 시청 횟수는 4만6천뷰로 네이버 라이브 방송 중 최다를 기록했고, 이날 2억4천만원어치가 팔려나가기도 했다. 롯데백화점은 라이브 커머스가 소비자들이 상품을...
[김은정의 기업워치]코로나가 바꿔 놓은 신평사의 시장과 소통 2020-04-10 19:33:52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시청이 가능했다. 오프라인 세미나와 마찬가지로 질의응답도 진행됐다. 코로나19로 인한 고육지책 성격이 강하지만 의외로 세미나의 주요 참석자인 기관투자가들의 반응은 좋다. 시장과 소통이 잦아지고 이슈에 따라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해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신평사는 기업들이 자금...
현대차, 코로나19 극복기원 영상 5일만에 300만회 시청 2020-04-10 10:07:14
8일부터 하루 시청 횟수가 하루 100만뷰 이상씩 늘고 있고 10일 오전 기준 300만이 넘었다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우리가 어려운 시기를 연대해서 이겨 나가고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영상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시청자들은 댓글에서 "우리가 무엇을 해야할 지를 보여준다", "희망적인 메시지에 감사한다", "영상...
LG U+, 코로나19로 `집콕족` 늘어…5G 서비스 이용 급증 2020-04-07 10:06:39
U+VR의 월평균 이용자 수도 1월 대비 30% 늘었다. 시청 건수도 1월 대비 71%가 증가했다. 대용량이므로 5G 네트워크가 필요한 VR콘텐츠의 특성상 3월 U+VR 이용자들의 데이터트래픽(TB)도 40%가 늘어났다. U+AR 서비스의 누적 이용자 수는 39.2만 명을 기록했고, 시청 건 수는 누적 175만 건으로 1월 대비 22% 상승했다. 이...
LG유플러스, 코로나19에 5G 실감형 서비스 이용자 '껑충' 2020-04-07 09:27:42
늘었다. 이용자가 실제로 운동을 실행한 횟수는 두 배 이상 늘어난 약 3만건으로 집계됐다. 실감형 서비스를 TV홈쇼핑과 연결한 'U+AR 쇼핑'은 3월 이용자 수가 1월 대비 4배 증가했다. 스마트폰을 TV홈쇼핑 화면에 비추면 증강현실로 나타난 상품 정보를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실제 상품 구매로 이어진 사례도 1월...
할리우드로 간 '크로스파이어'…'툼레이더' 흥행 넘을까 2020-04-06 17:22:37
명의 시청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최다 동시접속자 수가 8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중국 등 해외에서 인기가 많다. 소니픽처스는 세계적인 팬덤을 가지고 있는 ‘크로스파이어’의 흥행 잠재력을 높게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영화사 관계자는 “할리우드 메이저 배급사가 영화화 작업부터 참여함에 따라...
베트남 출신 가수 이본, 김보성과 대구서 코로나19 예방 및 무료 나눔 활동 “힘내라, 대구!” 2020-03-31 12:03:00
대구 시청 및 장애 아동 시설, 요양원 등을 방문하여 각종 물품을 전달하며 시설 방역을 함께 진행했다. 또한 오후 늦게 대구 동성로로 자리를 옮겨 ‘힘내라, 대구!’라는 응원 문구 아래 대구 시민들에게 준비해 온 물품을 나눠 주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대구 시민들은 다시 대구를 찾겠다는 약속을 지킨 김보성에게...
딜라이브 선거방송도 ‘올인원’으로 차별화 2020-03-25 10:15:18
포인트들을 다양한 시각적 요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효과적인 정보전달 및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선거구별 후보자 및 정당, 그리고 해당 지역구 소개 등 지역채널만이 가지고 있는 디테일함으로 유권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총선 포커스人’은 저녁 7시 40분부터 방송되며, 각 지역별로 해당...
코로나 여파…2월 TV 하루 시청 42분↑ 2020-03-12 17:14:32
상승(0.96%→1.2%)했을 뿐 드라마·오락 등의 장르에선 오히려 하락한 것으로 드러났다. 2월 지상파와 종편, 뉴스전문 채널 등에 방송된 코로나19 관련 뉴스특보는 총 767회였으며, 뉴스특보를 한 번 이상 시청한 가구는 96.1%에 달했다. 가구당 평균 시청 횟수는 2월 한 달간 약 44회로, 하루평균 1.5회 이상 뉴스특보를 시청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