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대단지 들어서는 잠실점 리빙관 '프리미엄' 강화 2024-10-17 06:00:06
글로벌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틸케이스'가 입점했다. 디자인 편집숍 '루밍'에서는 소가구부터 조명, 홈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판매한다. 덴마크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인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등을 숍인숍(매장...
무신사, 걸그룹 키오프와 협업한 락피쉬웨더웨어 스니커즈 발매 2024-10-16 09:36:35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각자의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와 패션 브랜드를 연결해 무신사 고객들에게 더욱 새로운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신세계백화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등 신개념 공간 혁명 선도 2024-10-09 16:12:29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편집 매장이다. 신세계만의 상품·공간 기획 역량을 집약해 최고 수준의 상품 큐레이션 적용해 선보였다. 기존 강남점이 자랑하는 독보적인 명품 라인업에 더해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높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공간을 만든 것이다. VIP 전용 공간인 퍼스널 쇼핑 룸도 문을...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최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로프트와 플라자 200여 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가 수출 계약을 하고 해외에 진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가 지난해 PB로 첫선을 보인 오드타입은 기존에 볼 수 없던 감각적인 색조 제품으로 1020세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의 뷰티...
'배달 보이콧'에 백기 든 배달앱…결국 국감장 선다 2024-10-07 17:27:46
기자입니다. <기자> 롯데리아 햄버거를 배달로 시키면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 1000원 이상 비쌉니다. 최근 맥도날드나 버거킹 등 버거 업계는 물론 한솥도시락 등 일부 프랜차이즈도 매장과 배달 앱 가격이 다른 '이중 가격제'를 적용했습니다. 배달 앱 3사의 중개 수수료는 약 9.7~9.8% 수준. 수수료가 너무...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진다" [뉴스+현장] 2024-09-30 17:27:59
매장으로 개인과 기업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운영되는 발달장애인 근로사업장이다. 이번 행사에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시·청각 수술 지원사업인 '우리루키 프로젝트'를 통해 빛과 소리를 되찾은 어린이와 청소년도 초청됐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해 모모콘을 통해 10억 원을 모금해 시·청각...
무신사 "홍대 매장 9개월 만에 거래액 100억원 달성" 2024-09-30 09:17:30
무신사 "홍대 매장 9개월 만에 거래액 100억원 달성"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는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홍대'의 올해 1∼9월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넘어섰다고 30일 밝혔다. 월평균 거래액은 10억원 이상이다. 지난 6월에는 약 15억원으로 월 최고 거래액을 달성했다. 올해 홍대점을...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가전 액세서리부터 비가전 생활용품 편집숍까지 다양한 형태의 팝업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쇼핑하다 지친 고객의 휴식 장소나 만남의 장소로도 활용될 수 있는 다목적 공간이다. 더나노스퀘어는 공간 구성부터 콘텐츠까지 가전 양판점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단순한 상품 판매 공간을 넘어 일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가전을...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가전 액세서리부터 비가전 생활용품 편집숍까지 다양한 형태의 팝업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쇼핑하다 지친 고객의 휴식 장소나 만남의 장소로도 활용될 수 있는 다목적 공간이다. 더나노스퀘어는 공간 구성부터 콘텐츠까지 가전 양판점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단순한 상품 판매 공간을 넘어 일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가전을...
아이파크몰,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대형 팝업행사 2024-09-27 08:58:56
매장이다. 팝업 매장은 용산점 3층 이벤트홀에서 3천300㎡(약 1천평) 규모로 들어서며 국내외 160여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병행수입&빈티지 상품인 구찌, 펜디, 보테가베네타 가방과 지갑을 10∼50% 할인 판매하고 라이프스타일(생활용품) 편집숍 보니타하우스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