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자롱 아로마 & (주)에이티젠, 벤자롱 아로마 테라피와 NK뷰키트 판매 활성화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2016-12-28 10:10:31
양사 상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과 판매를 담당한다. 신상호 대표는 "천연 아로마 테라피로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진단을 통해 얼마나 면역세포가 활성화 되었는지 즉시 검사해 볼 수 있게 됨으로써 사전 건강 체크는 물론 근본적인 면역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상품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미스터피자, 신예 배우 이선빈 전속 모델 발탁 2016-11-15 09:44:23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선빈은 신규 신제품 광고에서 붉은 드레스를 입고 여인의 향기 OST `포르 우나 카베사`(Por Una Cabeza)를 개사한 CM송에 맞춰 화려하고 강렬한 탱고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도회적인 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선빈을 통해...
이선빈, 피자 모델 발탁…드라마, 예능이어 광고계 대세로 2016-11-15 09:11:09
화려하고 강렬한 탱고 안무를 완벽히 소화함은 물론 ‘여인의 향기’ OST인 ‘포르 우나 카베사(Por Una Cabeza)’를 개사한 CM송을 직접 불러 매력을 더한 것으로 알려져 오는 17일 첫 공개 될 광고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도회적인 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선...
플로스플라워, 부산국제영화제 플라워 디스플레이 지원 2016-10-20 09:52:36
모집… 브랜드, 교육, 네트워크, 마케팅 노하우 전수 부산국제영화제 전역에 꽃 향기가 가득하다. 지난 6일 개막한 부산국제영화제에 플라워샵 `플로스플라워(FlosFlower)`가 꽃 장식을 협찬하고 폐막식에도 참여해 행사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부산 플라워샵인 플로스플라워는 신선하고 아름다운 꽃을 합리적인...
향기 마케팅 시대… 무한한 상상력을 즐기다 2016-10-07 13:37:49
하나의 산업분야로 자리잡고 있다. 오래전부터 향기는 후각을 자극하는 상품마케팅에도 많이 활용돼 왔다. 해외에서 이미 주목받고 있는 향기 마케팅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가치를 상승시켜줄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국내 향기마케팅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SGP(주)의 `나노센팅(N...
CJ CGV, 북미시장 공략 가속…4DX 상영관 20곳으로 늘린다 2016-08-02 18:02:10
영화 장면에 따라 의자가 움직이거나 진동이 발생하며 물이 튀고 향기가 나는 등 다양한 오감 효과를 제공한다.최병환 cj 4d플렉스 대표는 “이번 협약은 4dx를 경험해본 극장 사업자의 신뢰를 보여준 사례”라고 자평했다. 리갈시네마는 2014년 미국 최초로 4dx관을 la에 설치해 운영 중이다. 4dx 설치 후 1년...
[2016 한경 상반기 소비자 대상] 동서식품 카누, 찬물에 탄 카누…아이스커피 맛 살려 2016-07-07 15:54:46
조건에서 로스팅해 향기, 중후함, 산미, 향 그리고 끝맛까지 섬세하게 신경썼다.백정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여름을 맞아 부드러운 보디감과 과일향이 특징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카누의 매력을 선보이도록...
[호텔소식] W 서울 워커힐, 내달 16일 ‘화이트 피버’ 파티 개최 외 2016-06-29 22:32:34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마케팅팀 한희진 과장은 “매년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고객의 비중이 늘어감에 따라 중국인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한 고민이 많아졌다. 위챗페이를 통해 호텔을 이용하는 중국인 고객에게 호텔 어디에서나 미리 위챗 앱에 충전해둔 돈으로 편리하게 결제를 진행할...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마스터스 뉴 패키지 출시 2016-06-22 11:21:54
꽃 향기와 오렌지, 초콜릿향이 가미된 풍미는 여전하다고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설명했다.플로랑 르롸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발렌타인 마스터스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선별한 원액으로 블렌딩된 제품”이라며 “발렌타인 고유의 정통성과 새로운 비전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고...
이진욱, 씨앤코이앤에스와 전속계약…'활발 활동 예고' 2016-06-09 17:50:00
색과 향기를 입혀낼 줄 아는 독보적인 이미지를 지닌 배우"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연기 활동을 활발히 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씨앤코이앤에스는 다년간 축적된 국내외 매니지먼트와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이진욱의 국내를 비롯한 일본, 중국 등 범아시아적 해외활동을 지원하게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