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금융 도약의 50년] 체크카드 시장 '선두'…모바일 카드 박차 2014-10-08 07:02:36
7월 통합형 할인 카드인 ‘kb국민 누리카드’를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별 세분화 카드인 ‘kb국민 훈·민·정·음 카드’와 통합형 카드인 ‘kb국민 가온·누리카드’를 바탕으로 하는 한글 브랜드 상품 체계를 완성했다.스마트 혁신에 앞장서고 있는 점도 주목할...
[혁신하는 협회] 제약업계 윤리경영 전도사…신약개발 지원·사회공헌 앞장 2014-10-07 07:02:20
보다 세분화·구체화한 것이다.이경호 회장은 “협회는 회원사들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과 설명회 등을 통해 업계의 자율적인 리베이트 추방 노력을 적극 뒷받침하겠다”며 “정부도 제약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 나갈 수 있도록 정책적으로 배려해 달라”고 말했다.협회는 국제교류도 활발히...
<파리모터쇼 휩쓴 '녹색바람'…개인맞춤형 차도 눈길> 2014-10-03 14:48:35
컬러로 디자인됐다. 자동차업계 관계자는 "요즘에는 차량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색상을 바꿀 수 있고, 시트 역시 원하는 천으로 선택할 수 있다"면서 "SUV차급이 A, B, C, D로 세분화되는 것도 개인의 성향을 맞추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남양유업 "생수사업 강화…2년 내 매출 500억 목표" 2014-10-01 18:25:37
생수시장에 기업의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생수 사업 강화를 위해 남양유업은 최근 의약·잡화 소매업체(cvs)와 대형마트, 도매 등의 판매처별로 조직을 세분화하고 인원을 보강했다. 또 기존의 생수브랜드인 ‘천연수’를 개편해 대형마트 등 유통채널을 강화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내년부터는 고급...
상조회사의 크루즈여행 서비스 '각광' 2014-10-01 15:37:56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세분화 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보다 더 세심하게 프로그램들을 구성하고 있다"면서 "단순한 구색 맞추기의 상품 개발이 아닌 고객이 진정 원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단통법 D-1] 이통3사 "고객 서비스 준비 완료" 2014-09-30 17:47:46
노인 등 고객 `유형별`로 단말기와 요금제를 세분화하고, 맴버십 혜택도 고객의 이용빈도가 높은 제휴사를 중심으로 고객별로 각각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KT는 맴버십과 제휴서비스 강화에 나섰습니다. 가족끼리 맴버십과 데이터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가 10월 출시되고, 금융사(KB국민카드,...
[단통법 D-1] 이통3사 "고객 서비스 준비 완료" 2014-09-30 16:58:58
노인 등 고객 `유형별`로 단말기와 요금제를 세분화하고, 맴버십 혜택도 고객의 이용빈도가 높은 제휴사를 중심으로 고객별로 각각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KT는 맴버십과 제휴서비스 강화에 나섰습니다. 가족끼리 맴버십과 데이터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가 10월 출시되고, 금융사(KB국민카드,...
SK증권 "신세계, 내년부터 점포 신증설 효과" 2014-09-30 08:11:44
김 연구원은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 저가시장 확대, 해외직구 증가 등의 업태세분화는 백화점 업종에 부정적인 요인"이라며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려면 제조업경기 회복과 출점 강화가 이뤄져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kong7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국민대 게임교육원, "학생 게임 '터치앤터치' 중국서 나왔어요" 2014-09-29 16:25:05
서버프로그래밍 등 여섯개 과정으로 세분화시켰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넥슨, 넷마블, 네오위즈, 게임빌,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등 약 30여개 기업과 밀착형 산학 협력을 맺어 핵심게임인재양성과 콘텐츠 창작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여기에다 최근 중국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책, 막대한 자본과 시장의 힘을 얻어...
지금은 ‘아웃도어’시대! 2014-09-29 11:33:02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아웃도어 시장의 경쟁구도 한눈에 보기 2003년부터 11년동안 줄곧 아웃도어 브랜드 1위의 자리를 고수하는 노스페이스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분화한 맞춤형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8월에는 2014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대한민국 대표팀에게 단복을 제공하는 등 스포츠 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