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메르세데스벤츠 "LTE-A 체험하세요" 공동프로모션 2013-09-30 09:23:47
진행된다.탑승 고객들은 lte-a 브랜딩이 래핑된 a-class차량 안에서 sk텔레콤의 체험 단말기로 초고속 lte-a 서비스와 a-class차량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이 차량은 누구나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양사는 a-class차량 1년 소유권을 경품으로 내건 소셜네트워크 공동이벤트도 8월...
[KGC] 조형호 PD "문화는 '뻘짓'과 같은 말" 2013-09-28 01:11:31
'브랜딩'이 필요하다. '대중들은 작품과 함께 창작자를 사랑한다. 한번 팬이 되면 그 사람이 어떤 게임을 만들던 쫓아가게 된다. 브랜드의 주체는 바로 창작자이다. 게임에서 부족한 것은 바로 이런 것이다. 성과에 매달리다보니 브랜딩을 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제공되지 않는다. 하지만 좋은 브랜드를 가지고...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스피릿: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 강연 2013-09-27 15:36:59
수 있었다”며 “무엇보다 브랜딩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됐으며 남과 다른 가치를 올려 나만의 퍼스널 브랜드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브랜드마케팅 MBA 전문가 과정 2013-09-27 07:00:03
프로그램은 ‘소셜 지·용·활 브랜딩과 소셜의 만남’(이장우 한국소셜협회 회장) ‘히트상품 개발, 핵심 dna를 파헤치다’(나종호 한신대 경영학과 교수) ‘유럽에서 직접 배운 명품브랜딩의 비밀’(안인옥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 이사) ‘혁신적 브랜드 만들기 7단계 코스’(차송일 한경아카데미 브랜드전략연구소장)...
AIA생명,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실시 2013-09-16 16:51:59
AIA생명이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를 전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해온 AIA의 브랜드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먼저 새로운 TV광고를 통해 인생의 크고 작은 순간 속에서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번...
동아오츠카, '한·일축제한마당 2013'서 건강간식 2종 선보여 2013-09-16 09:49:36
슬로건을 알리고 나아가 한국의 식문화를 브랜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한일축제한마당은 2005년 ‘한일우정의 해’를 계기로 시작돼 올해로 9회째를 맞은 한·일간의 문화교류 행사로 무대공연과 전시부스 등을 통해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교류의 장이다.한국 측 실행위원장을 맡고 있는 ...
브랜드마케팅 MBA 전문가 과정 2013-09-13 06:59:12
프로그램은 ‘소셜 지·용·활 브랜딩과 소셜의 만남’(이장우 한국소셜협회 회장) ‘히트상품 개발, 핵심 dna를 파헤치다’(나종호 한신대 경영학과 교수) ‘유럽에서 직접 배운 명품브랜딩의 비밀’(안인옥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 이사) ‘혁신적 브랜드 만들기 7단계 코스’(차송일 한경아카데미 브랜드전략연구소장)...
신개념 광고 플랫폼 '미니머니', "돈이 보이네!" 2013-09-12 18:22:57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광고주들에게 브랜딩의 목적에 맞게 성별, 연령, 취향에 따른 맞춤별 광고를 골라 전략적으로 광고할 수 있다"면서 "또한 미니머니는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자 월드비전에 적립금을 즉시 기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이어 "미니머니는 시장성 확장과...
넥스문, "잘 세팅된 CPC 광고 매출 4배 효과!" 2013-09-12 12:54:50
시 필요한 광고뿐만 아니라 브랜딩, 전시, 행사, 홍보,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에 필요한 전분야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스마트폰게임 해외 진출, 마케팅은 '선택' 아닌 '필수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안전성평가硏 새 기관로고 선정 2013-09-10 13:33:02
연구소의 비전과 가치를 KIT의 이니셜을 활용해 표현한 'Key of Infinity Tomorrow'로 결정했다. 안전성연은 연구소의 미션과 비전을 명확히 한다는 취지에서 지난 2월부터 ㈜엑스포디자인브랜딩과 새 CI 개발을 추진해왔다. jyo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