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ravel & Mice] 웰빙에서 진일보…환경을 생각하다 2013-03-24 10:06:48
프롬 아토피’ 프로그램을 사회공헌 특화사업으로 전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미지를 심고 있고, 제주한라병원은 제주의 청정한 물을 건강자원화한 수(水)치료를 비롯해 다양한 자연친화적 힐링 프로그램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산업계에 ‘로하스’(lohas) 경영 바람이 불고 있다. 로하스란 개인의 건강만을...
육아에서 교육까지~ 엄마들 맘(Mom) 편한 아파트 2013-03-21 13:01:55
아파트 마케팅 타깃, 여성에서 엄마로 이동! 교육까지 책임지는 아파트 인기 시흥 배곧신도시 시범단지 호반베르디움, ‘엄마와 아이를 배려한 스마트’ 아파트로 특화 부동산시장의 침체로 주택 실수요자를 잡기 위한 건설사들의 노력이 치열하다. 이들의 입맛에 맞는 상품 구성과 마케팅을 통해 계약률을 극대화하겠다는...
문화센터·브런치 카페…아파트 편의시설의 진화 2013-03-15 17:12:24
교육 특화 공간으로 꾸민 게 특징이다. 단지 내에 어린이집(키즈스쿨), 유치원, 학습관(아이비 아카데미), 문화센터(유보라 문화센터) 등이 갖춰진다. 회사 관계자는 “교육을 중시하는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아파트 이름도 미국의 명문학군인 ‘아이비리그’에서 따왔다”고 설명했다. 흥한주택종합건설이 경남...
SNS 뜨자 풀HD 등 `셀카` 특화기능 제품 인기 2013-03-14 14:26:39
제조업체들은 ‘셀카’ 기능을 특화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젊은 층과 여성 소비자층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무엇보다 지인들과 선명한 화질을 공유할 수 있도록 뛰어난 화질과 성능은 물론 셀카에 최적화된 독특한 기능을 갖춘 제품들에 고객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기 때문이다. `스마트폰 카메라’(이하...
넥슨,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아츠랩' 출시 2013-03-13 12:29:41
있는특화과정이다. t lab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심화과정이며, s lab은 게임과 놀이를 바탕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소통 프로그램이다. 넥슨지원본부 박진서 부본부장은 '컴퓨터와 스마트폰과같은 디지털 기기를 자연스럽게 접하면서 자라는 요즘 어린이들에게 이런 기기들을...
봄부터 바캉스 준비? 베이글녀로 재탄생 하자! 2013-03-13 11:04:20
여성들의 고민은 점차 늘어만 간다. 최근 한 성형외과를 찾은 직장인 유강미(25살)씨 역시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이라고 한다. “가슴이 작아서 옷을 입어도 맵시가 안 나고, 여자로서의 자신감도 없어지고 항상 신경 쓰인다. 볼륨 있는 몸매로 거듭나 당당하게 바캉스를 즐기고 싶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유씨가...
넥슨 프로야구 2K, 선동열을 내 구단으로? 2013-03-12 20:59:03
실장(이하 이정배)은 '아무래도 여성유저가 어렵게 느끼는 것은 어려운 컨트롤이다. 내부에서도 처음엔 컨트롤이 어렵다는 의견이 있었다. 하지만 키보드 조작을 쉽고 단순하게 바꾼 이후로 어렵지 않게 플레이 할 수 있었다. 야구의 기본적인 개념과 룰만 알고 있다면 어렵지 않은 게임으로 여성 유저들에게 어필할 수...
사탕과 꽃다발 이제 그만 '점수 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2013-03-12 15:36:37
특히 `미인’(me-in)은 패셔니스타 여성들을 위한 특화된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거울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최근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랑과 행운을 담은 `럭키박스’ 여친을 생각하며 구매한 다양한 선물들을 하나의 박스에 담은 `럭키박스’ 도 여친의 감동을 높일 수...
천호식품,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세 자녀 출산장려캠페인’ 확대 시행 2013-03-08 15:43:36
위한 착한 캠페인’으로 불릴 정도로 여성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은 “대한민국의 장래를 위해서라도 출산과 양육이 장려되는 사회환경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출산장려기금을 마련했다.”고 캠페인 동기를 설명했으며, “신청을 하고도 혜택을 ...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놀부NBG, 매장 인테리어·영업전략 '밀착관리' 2013-03-07 15:31:09
인테리어로 20~30대 여성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브랜드로 처음 선보인 강남 1호점은 개점 한 달 만에 1억5000만원이 넘는 매출을 올려 히트 브랜드에 목마른 프랜차이즈 외식업계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끼 식사라 하더라도 1인 반상에 정성스럽게 제공해 드리겠다’는 ‘담다’의 취지에 걸맞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