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신화를 지속, 비용 대비 고도성장을 목표로 브랜딩 전략 구사에 자신감을 표하고 있다. 이러한 도전이 미샤 뿐만 아니라 국내의 많은 브랜드들이 함께 성장하는 도화선이 되어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출처: 미샤 tv 광고 캡처, 뷰티넷 홈페이지, 미샤 페이스북,...
케빈 켈러 "삼성, 감성경영에 힘써야" 2013-06-20 17:45:23
소비자 중심으로 변화한 삼성의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을 성공비결로 꼽았습니다. <인터뷰> 케빈 켈러 미국 다트머스대 교수 “좋은 기술과 훌륭한 제품을 가진 기업들도 마케팅과 브랜딩 때문에 실패한 사례를 많이 봤다” 켈러 교수는 앞으로 삼성의 마케팅 성과 향상을 위해서 도전자가 아닌 리더의 자리에서 감성에 ...
<인터뷰> 켈러 교수 "삼성 '패스트 팔로워' 넘었다" 2013-06-20 17:05:33
신경영을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 차원에서 분석한 켈러 교수는 삼성의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에 강한 신뢰를 표시했다. 최근 한국 기업들의 성공에 대해서는 삼성을 필두로 세계적인 표준에 부합하도록 사고하고 경영활동을 한 것이 주된 이유라고 진단했다. 다음은 켈러 교수와의 일문일답. -- 삼성과...
[단독] '섹시퀸' 클라라, 소속사 이적…계약금 4억 '파격 대우' 2013-06-20 16:28:48
통합브랜딩전문기업 ‘마틴카일’로 전격 이적했다. 계약금액은 4억원을 상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섹시함과 청순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클라라의 장점을 살려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클라라는 지난 5월3일 두산베어스와 lg트윈스의 경기에서 타이트한 레깅스...
"삼성 성공 비결은 마케팅과 브랜딩" 2013-06-20 14:26:15
주제 발표를 통해 "삼성의 성공에는 마케팅과 브랜딩이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켈러 교수는 삼성의 마케팅 프로그램 특징으로 `소비자 중심`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성장`, `디자인 중심`, `사회인식`, `글로벌 적합성` 등을 꼽았습니다. 학술대회에서는 송재용 서울대 교수와 카타야마 히로시 와세다대...
"삼성 성공의 비결은…" 신경영 20주년 학술대회(종합) 2013-06-20 14:01:57
뛰어난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에서 찾았다. 2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구 교육문화회관)에서 한국경영학회 주최로열린 '삼성 신경영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에서 켈러 교수는 '삼성은 어떻게 글로벌 브랜드가 되었는가'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했다. 이 학술대회는 삼성의 신경영 선언...
삼성 신경영 20주년 학술대회…"성공비결은 마케팅" 2013-06-20 11:20:46
마케팅과 브랜딩에서 찾았다. 켈러 교수는 2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구 교육문화회관)에서 한국경영학회 주최로 열린 '삼성 신경영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에서 '삼성은 어떻게 글로벌 브랜드가 되었는가?'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했다. 켈러 교수는 "삼성의 스토리는 21세기, 그리고...
푸마, 혁신적인 축구화 에보스피드1.2 FG 새롭게 선보여 2013-06-13 18:09:59
강렬한 컬러 배합과 축구화 안쪽에 디자인된 브랜딩 로고가 푸마의 시그니처 축구화로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에보스피드 1.2 FG 축구화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 `세르히오 아구에로`, `라다멜 팔카오`, `올리비에 지루드`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의 축구화로도 유명합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에보스피드 1.2 FG는...
‘최고다’ 유인나 겨드랑이 굴욕? 보송보송하면 OK! 2013-06-03 08:07:58
오일을 특성에 맞게 브랜딩해 인체에 무해하다”라고 전했다. tip 2.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바디용품으로 ‘바스테라피’ 하루를 마치고 시작할 때 처음 내 몸에 닿는 향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선택이 아닐 수 없다. 향을 선택했다면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부분은 바로 제품의 성분이다. 샤워용품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백지애 웨딩, 미스인터콘티넨탈과 손잡고 중국 시장 진출 2013-05-27 18:01:15
백지애 웨딩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반에 대한 브랜딩 라이선스 작업을 할 것이다. 이를 위해 중국 시장 경험이 많은 엠프레젠트에게 위임하여 전개한다”고 전했다. 백지애 웨딩은 2012년 미스코리아 한국대회 공식드레스 업체로 지정된바 있다. 그 밖에 서울 컬렉션 참가 등 드레스 경력 30년의 베테랑 업체로, 그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