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차 브랜드 열전 ②] 국산차 타던 40대 아저씨들 렉서스로 바꾼 사연은? 2014-04-10 14:31:01
렉서스 브랜드의 히트상품이 됐다. ◆ 렉서스 매장에 es300h 문의 쇄도···강남 쏘나타 부활 조짐렉서스 딜러들이 요즘 자주 듣는 말이 있다. "하이브리드 es300h, 차 좋습니까"라는 고객들 질문이다. 7~8년 전 '강남 쏘나타'라 불리던 es350의 인기를 재현한 모습이라는 얘기도 나온다. 렉서스 분당 전시장(센트럴...
[수입차 브랜드 열전 ①] 독일 BMW, 수입차 1등 브랜드 된 이유 알고 보니… 2014-04-09 11:43:17
520d…전 라인업으로 틈새 공략까지bmw가 1등 주자로 치고 나간 배경에는 히트 상품 驠d'가 있다. 2008년 첫 수입 디젤차로 국내 무대에 데뷔한 후 2013년까지 24개월 간 베스트셀링 모델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520d는 8346대가 팔려 bmw 전체 판매량의 25%를 책임졌다. 5시리즈 전체로 보면 그 비중은 절반에...
블리자드 AD도 놀란 '디아블로3' 팬아트 대회 수상작 2014-04-08 15:55:01
리히트너(christian lichtner)는 고심끝에 본 경연대회의 정수를 녹여 낸 최고의 작품 3점을 아래와 같이 선정했다. 이 중 3등을 수상한 'fist of conviction'은 한국 팬의 작품으로 수도사의 역사와 특징을 잘 묘사했다고 평가 받았다. 우승 상품 및 상금: •이틀 동안 미국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위치한...
다양한 혜택에 절세까지 … 체크카드 인기 '高高' 2014-04-02 07:01:44
메가캐쉬백 카드는 2011년 메가캐쉬백 시즌1 상품이 출시된 이후 지난해까지 출시 33개월 만에 300만장 발급을 돌파한 히트상품이다. 이 카드는 메가캐쉬백 체크카드 시리즈의 세 번째 상품이다. 체크카드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외식, 마트, 백화점, 온라인쇼핑, 주유, 병원 등 6대 생활밀착 업종에서는 2만원당 200원,...
연예인 같은 V라인 안면윤곽, 필러로 완성 2014-03-28 11:07:36
최초 소비자 만족대상, 올해의 히트 상품 등을 수상한 엘란쎄 필러가 각광받고 있다. 엘란쎄 필러의 경우 필러 부위의 콜라겐 형성을 촉진시켜 기존 필러에 비해 훨씬 긴 2년의 지속기간을 자랑한다. 이물감이 적고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체내에서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므로 체내에 남지 않기 때문에...
[우리회사 대표상품] 혁신에 혁신…그래 소비자가 '찜' 했어 2014-03-28 07:02:10
살아남은, 시장 검증을 통과한 핵심 기술과 히트 상품뿐이다. 당장의 기업 수익성을 지켜낼 보루이면서 미래를 위한 투자 재원 확보의 기반이기 때문이다. 기업들이 히트 상품과 기술의 시장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세계 시장 1위 수출품 64개 미국 중앙은행(fed)의...
제주항공, '한류스타' 이민호 태우고 비상할까 2014-03-27 14:19:06
여객기 래핑 이어 기내 상품 제작도 논의 주요 거점인 동남아 시장서 인지도 상승 노려 [ 최유리 기자 ] 제주항공이 한류스타 이민호를 앞세워 비상할 채비를 하고 있다. 이민호 사진으로 옷을 갈아입은 여객기를 투입하는데 이어 기내 상품 제작도 논의 중이다. 27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내달 초 이민호 얼굴로 래핑한...
'에피 어워드 코리아 2014' 심사위원장에 김해관 한국마케팅협회장 2014-03-21 20:11:51
등 분야에서 '히트상품 제조기'로 명성을 떨치면서 국내 대표적인 마케팅 전문가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집행위원회는 또 에피 어워드의 전통성과 권위, 공정성을 승계하기 위해 신은희 닐슨코리아 사장과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 유정근 제일기획 부사장 등 광고기획, 제작, 광고주, 미디어 전문가 등...
스웨덴 에그팩, 23일 GS샵 북유럽 특집전서 특판 2014-03-21 16:14:46
에그팩’은 2007년 런칭 이후 2010년과 2011년 ‘gs 히트 상품 선정’ 등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뉴 스웨덴 에그팩 ?중건성용’은 지난해 7월 출시 1개월 만에 70만 개 판매를 돌파, 누적 판매 1200억 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스웨덴 에그팩’은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단독] 류일영 전 그라비티 대표 게임계 컴백 2014-03-20 08:03:59
시리즈의 제작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히트상품으로 짭짤한 인기를 얻었다. 회사 이름 제로원은 Ɔ과 1인 디지털 시장'이라는 뜻이다. 그리고 Ɔ에서 시작해 1로 만들겠다', '비록 일본에서 태어났지만 고국에서 창업해 성공하고 싶다' 등의 뜻을 담았다. 사실 어플 개발할 때도 '게임을 할 것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