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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서도 '빅스마일데이'…G마켓, 외국인 대상 '메가G' 할인행사 2024-05-10 09:40:02
구매단가도 50%가량 증가했다. 뷰티·패션 상품이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우수한 품질로 인지도가 높아진 출산·육아용품과 쿠쿠 밥솥을 포함한 주방가전도 잘 팔리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협업해 몽골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py)에서도 지난 8일부터 'G마켓 메가세일'을 진행 중이다. 지난...
[게시판]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2024-05-10 09:31:51
[게시판]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 삼성카드[029780]는 아모레퍼시픽[090430]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 및 결합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뷰티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고객의 소비맥락을 분석하고, 데이...
내주 해외직구 소비자 보호 대책…생활밀접용품 단속 강화한다 2024-05-09 06:05:01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개인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 가격이 150달러(미국 물품은 200달러) 이하면 수입 신고 없이 관세 등을 면제받을 수 있다. 중국 플랫폼에서 구매한 물품들이 대부분 초저가라는 점에서 정부는 면세 한도 조정의 실효성을 두고 검토해나갈 예정이다. encounter24@yna.co.kr (...
순이엔티X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활성화 2024-05-08 08:49:51
업무협약을 마쳤으며, 지난 1일에는 자체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운영을 시작하면서 숏폼 커머스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순샵은 2018년부터 약 10,000건의 숏폼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한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이다. 플랫폼에 등록된 숏폼 리뷰형 영상으로 브랜드와...
롯데홈쇼핑, 협력사 대상 2천116억원 규모 상생 프로그램 운영 2024-05-07 08:38:15
해소 자율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양극화 문제를 해결하고자 협약 대기업이 기업 특성에 부합하는 상생협력 모델을 자율적으로 선택해 시행할 것을 약속하는 것으로 롯데홈쇼핑은 올해부터 향후 3년간 2천116억원 규모로 홈쇼핑 산업 특성에 맞는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프랑스자동차업계, 2027년까지 EV판매 4배 늘리기로 2024-05-06 20:22:15
기사입니다. 프랑스 자동차 업계는 6일(현지시간) 정부와의 전략 협약에 따라 2027년까지 전기차(EV) 판매를 4배로 늘릴 계획이다. 로이터에 따르면 프랑스 재무부는 프랑스 자동차 업계가 정부와의 새로운 계약 계획에 따라 EV 판매를 2022년 20만 대에서 2027년까지 80만 대로 늘리기로 했다고 이 날 발표했다. 또한 자...
“녹색 전환 전략으로 에너지 위기 시대 돌파” 2024-05-05 06:00:13
스팀 등 외부 구매 에너지원에서 배출되는 탄소를 저감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위해 재생에너지뿐 아니라 무탄소·저탄소 전기·스팀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재생에너지 발전소와 수요 기업 간 직접 계약거래 방식인 전력구매계약(PPA) 추진을 통해 사업장의 전력을 재생에너지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또 산업단지 내 스팀...
[한의학 칼럼] '황제의 보약' 공진단, 비싼 몸값 제대로 하는 제품 고르려면 2024-05-03 09:50:47
않을 경우 공진단으로 통칭하기 때문에 구매자가 챙겨 확인할 수밖에 없다. 다음으로는 품질이 균일한지 따져보아야 한다. 환제는 공정의 특성상 원물재료 반죽과 환형 제조 과정에서 수작업을 거친다. 때문에 환마다 크기와 함량이 다를 수 있다. 일반인이 이러한 품질을 확인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 따라서...
메가마트, 부산 골목상권·전통시장 살리기 나섰다 2024-05-01 19:17:48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온라인 유통시장 급성장에 따른 위기감이 반영됐다. 소비시장의 경쟁 구도가 대형마트 대 전통시장에서 온라인 대 오프라인으로 재편됐기 때문이다. 메가마트 관계자는 “주말에 대형마트를 휴점해야 한다는 인근 상인들의 요구가 최근에 ‘주말 영업’으로 바뀐 것도 이런...
롯데면세점, 외국인 개별관광객 전용카드 3종 출시…혜택 강화 2024-05-01 09:38:21
업무협약(MOU)을 맺고 외국인 개별 관광객을 겨냥한 이즐(EZL) 전용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동의즐거움은 교통·쇼핑 겸용 선불카드 부문 국내 최대 사업자다. 해당 카드는 현재 롯데면세점 쇼룸 '나우인명동'과 온라인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에서 판매 중이다. 이달 안에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