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재 반응 폭발할 줄 알았는데 MZ 열광…김민재 앞세운 까닭 2024-05-13 21:00:03
독일 닥터볼프사의 남성 헤어케어 브랜드 ‘알페신’ 모델로 발탁됐다. 남성 두피·모발 관리에 특화된 ‘카페인 샴푸’로 유명한 이 브랜드의 첫 국내 모델 기용이다. 쑥쑥 크는 국내 탈모 관련 샴푸 시장을 겨냥했다. 알페신은 오는 15일부터 김민재를 앞세운 ‘머리칼에 수비력을 더하다’ 콘셉트 광고 캠페인을 TV와...
르노코리아, 유럽 1위 밴 '마스터' 700대 특별판매…3685만원부터 2024-05-13 09:32:46
모델이 판매되고 있다. 국내 경상용차 시장에서 디자인과 안전성, 인체공학적 사용자 환경과 화물 업무에 최적화된 공간 구성, 파워트레인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르노코리아는 700대의 물량을 확보해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해부터 물량 부족으로 인해 길어진 출고 대기 고객의 적체가 일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고급차인데 세금도 저렴…픽업트럭 전성시대 온다 2024-05-12 19:57:15
있는 모델이 많지 않다는 점에 있다. 여기에 이렇다 할 완전 변경(풀 체인지) 모델 출시가 없었다는 점도 인기 하락에 영향을 미쳤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신차 시장보다는 중고 시장에서 픽업트럭을 찾는 경우도 많다. 국내 직영 중고차 업체 케이카에 따르면 지난 4월 렉스턴 스포츠의 판매 기일은 44일에서 28일로, 더...
[시승기] 더 커지고 날렵해진 차체에 주행편의 향상…BMW 뉴 X2 2024-05-11 07:00:07
남성이 2열에 앉았을 때 무릎 앞에 주먹 1개가 남을 정도였다. 트렁크 적재공간도 기본 560L에 2열 시트를 접으면 1천470L까지 늘어나 성인이 몸을 눕히기에도 충분했다. 대시보드는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7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가 조합된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놓였다. 이전 모델에 있던 기어봉은 사라졌다. 대신...
코스맥스, 모발·모낭 오가노이드 활용 남성형 탈모 평가법 개발 2024-05-07 08:40:29
주입해 두피 모사체를 만들었다. 모사체에 남성 호르몬을 적용해 실제로 안드로겐성 탈모 증상이 발생하는 것 역시 확인했다. 이를 통해 남성형 탈모 평가 모델을 개발하고 코스맥스 독자 소재인 '소이액트'의 남성형 탈모 억제 효과를 검증했다. 소이액트는 돌콩배아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 성분을 담고 있다....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패션 잡지 ID 신간 표지에 플러스사이즈 모델인 팔로마 엘세서가 미우미우 세트를 입고 나오면서다. 짧은 티셔츠와 치마를 입고 군살 있는 풍만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낸 엘세서의 당당한 모습에 호평이 쏟아졌다. 이태리의 유명 패션 매거진 NSS은 “쉽게 도달할 수 없는 신체에 대한 이상을 확산했다는 비난을 잘 만회한...
"아들아, 선물은 포카로"…임영웅 파워에 1000만뷰 터졌다 2024-05-05 12:13:43
높은 남성들의 눈길도 사로잡았다"고 말했다. 또한 임영웅의 인기가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까지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포토카드와 브로마이드 등 임영웅 스페셜 굿즈(상품)를 증정한다. 행사가 시작한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정관장...
임영웅 떴다 하면 대박…남녀 안 가리고 '광클' 2024-05-05 11:37:05
모델 임영웅이 나온 광고 영상을 공개했고, 이 영상이 4일 오전 기준 조회수 1천만건을 넘었다고 5일 밝혔다.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공개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라고 인삼공사는 전했다. 임영웅 출연 광고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가 38.5%로 가장 높았다. 특이한...
임영웅 '정관장' 광고 1천만 뷰…55∼64세 여성이 클릭 1위 2024-05-05 11:15:46
모델 임영웅이 나온 광고 영상을 공개했고 이 영상이 4일 오전 기준 조회수 1천만건을 넘었다고 5일 밝혔다.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공개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라고 인삼공사는 전했다. 임영웅 출연 광고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가 38.5%로 가장 높았다. 특이한 점은...
"바보야, 문제는 돈보다 시간이야" [전민정의 출근 중] 2024-05-04 08:00:00
있습니다. 또'출산 때 1억'을 주는 부영그룹 모델이 관심을 모으며 이러한 '현금 1억원 정책'까지 거론되기도 했지만 "확실히 동기 부여가 된다"와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 못할 것"이라며 의견만 분분할 뿐입니다. 결국 저출생 대책은 돈 보다 아이를 맘 놓고 키울 수 있는 '육아시간 확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