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만코리아, 아름다운가게에 물품 및 기부금 전달 2021-08-10 09:00:01
아름다운 캠페인` 행사를 위해 리만코리아는 지난 달 7월 중순부터 2주간 임직원들이 모은 의류, 도서, 잡화 등 총 300여점의 물품을 모두 기증하였다. 또한 판매된 수익금과 더불어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회사에서 낸 기부금을 더해 기부를 진행했다. 판매수익금 및 기부금은 모두 전국 지역아동센터의 취약계층 아동 및...
리만코리아 보타랩 바디케어 브랜드 ‘슈아멜’, 배우 전지현 브랜드 뮤즈로 낙점 2021-07-15 09:00:01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 보타랩의 슈아멜이 배우 전지현을 브랜드 뮤즈로 낙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슈아멜은 보타랩에서 지난해 11월 브랜드 론칭한 바디케어라인 브랜드로 배우 전지현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 수려한 외모와 팔색조 매력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한다는 결정 하에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특히...
이일화X한승연, ‘인생덤 그녀’ 예고편 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1-05-27 18:00:02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CJ ENM이 공동 기획/제작한 웹드라마로 왕년에 잘 나갔던 방판의 여왕 ‘천만리’ 여사와 파워 뷰티 유튜버를 꿈꾸는 철없는 취준생 딸 ‘고리아’가 신비의 화장품을 바른 후 영혼이 바뀌며 벌어지는 코믹 뷰티 판타지 드라마다. 해당 예고편에서는 영혼 체인지로...
(주)리만코리아, 인셀덤 제품 3억원 상당 기부 "대구 지역사회에 책임 다할 것" 2021-05-21 15:18:18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제8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기념해 21일 인셀덤 화장품 3억원 상당을 기부했다. 엑스코에서 열린 제8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리만코리아는 인셀덤 제품 3억 원...
리만코리아 인셀덤, 인체적용시험 통해 저자극·피부개선 입증 2021-04-19 10:01:25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인셀덤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며 전 제품이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최근 리뉴얼된 인셀덤은 `프롬 더 네이쳐(from the nature)` 콘셉트의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기능성 화장품,...
리만코리아 인셀덤, 전제품 업그레이드 리뉴얼 실시 2021-04-07 09:00:00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전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새롭게 리뉴얼되어 선보이는 제품들은 더마톨로지 퍼스트패키지 EX, 엑티브 크림 EX, 발라또 오일 미스트, 카밍 밸런스 젤, 아쿠아 프로텍션 선 젤, 데일리...
리만코리아 인셀덤, 신제품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 선보여 2021-04-02 09:00:00
리만코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신제품 `인셀덤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를 2일 선보였다. `인셀덤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는 네이밍처럼 눈처럼 부드럽고 깨끗한 질감의 거품으로 피부를 맑게 가꾸어 주는 컨셉이다. 해당 제품은 스노우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순하게 발리며 물리적인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리만코리아, 삼성동 `한국판 타임스퀘어`에 보타랩 초대형 옥외광고 진행 2021-03-06 09:00:01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은 `한국의 타임스퀘어`라고불리는 케이팝 스퀘어, 현대백화점 H-WALL에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초대형 옥외광고에는 보타랩 헤어 전속 모델인 김태희와 바디 전속 모델인 김하늘의 CF 2편이 생생하게 방영된다.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 광고판은 코엑스 SM...
리만코리아 인셀덤, 2년 만에 ‘더마톨로지 퍼스트패키지 엑티브 크림’ 500만 개 돌파 2021-01-07 09:00:01
리만코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의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엑티브 크림’이 론칭 2년여 만에 누적 개수 500만 개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한 2020년 판매량은 2019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인셀덤의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엑티브 크림’는 업체의 스테디셀러로 지난...
리만코리아 인셀덤, 올 해 브랜드어워드 5관왕 달성 주목 2020-12-27 09:00:01
리만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올 한해 동안 브랜드대상 5관왕을 수상하며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선정된 브랜드 대상으로는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2020 국가소비자중심브랜드대상’, ‘2020 대한민국브랜드파워1위’, ‘2020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