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피스텔 월세, 8개월 만에 반등…매매시장 온기 도나 2023-07-30 17:43:31
116실)와 중구 세운푸르지오더보타닉(366실), 동대문구 르텐바이트리마제(182실) 등 도심권에 집중돼 있다. 아파트 규제 완화로 장점 사라져하지만 오피스텔 시장이 완연히 회복하기까진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다는 게 대체적인 전망이다. 오피스텔은 아파트에 비해 구조적인 단점을 갖고 있다. 오피스텔은 세법상...
“파이프라인도 '옥석 가리기'…3상 물질 보유 기업에 주목” 2023-03-13 09:13:21
가치가 반영될 수 있는 이슈로 대웅제약의 중국 ‘나보타’ 승인과 녹십자의 ‘IVIG-SN’ 미국 승인이 있다”고 했다. 굵직한 3상 발표도 다수 포진돼 있다고 전했다. 한올바이오파마의 ‘HL161’은 최근 중증근무력증 중국 3상에서 유효성을 입증했다. 한올은 안구건조증에서 주 평가지표가 각기 다른 미국 3상과 중국 3상...
보타랩 슈아멜, 배우 전지현 등장한 바이럴 영상 선보여 화제 2022-05-25 09:00:00
[박찬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슈아멜에서 배우 전지현이 등장한 바이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전지현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하였고, 후반부에는 전지현만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리만코리아, 취약계층 여성 위한 보타랩 기부 캠페인 진행 2022-03-08 09:00:00
가톨릭 푸름터에서 4천만원 상당의 보타랩 퍼스널케어 세트를 기부했다. 올해로 창립 4주년을 맞은 리만코리아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 및 미혼모 여성들을 위해 보타랩 제품을 기부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대구지회를 통해 지역의 미혼모 가정 등 취약계층...
리만코리아 보타랩,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 수상 2022-02-24 12:00:00
㈜리만코리아의 보타랩이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에서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부문에 수상했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시상식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것으로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 마음에 퍼스트(First) &...
리만코리아,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슈아멜 CF 선보여 2022-01-03 10:45:00
브랜드 보타랩이 ‘슈아멜 바디 케어’의 패키지를 리뉴얼과 함께 tvcf를 선보였다. 보타랩은 이번 리뉴얼 출시와 동시에 배우 전지현을 보타랩 바디 케어 브랜드 모델로 앞세워 본격적으로 광고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식물연구와 비건 브랜드로서의 특징을 잘 살려 아름다움의 비결을 밝혀주는 메시지로...
리만코리아, 美 뉴욕타임스퀘어‧韓 옥외광고 현장 영상 선봬 2021-12-21 09:00:00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tv cf를 소재로 한 옥외광고를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11개 매체에 선보였다.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부와 전국 각지에서 방영된 옥외광고 현장을 담은 이번 송출 영상에는 30만 회원의 바른...
8개 꽃잎이 내려앉았다…마곡에 핀 빅 플라워 2021-11-18 16:52:25
보타닉 파크(botanic garden+park)’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조성됐다. 식물원을 나와 공원까지 천천히 걷다보면 자연이 전하는 안식과 위로를 잔잔히 느끼게 된다. 김 대표는 말했다. “온실은 식물원의 중심이지만 그 자체만 너무 도드라지고 튀는 건 식물원 전체 대지 상황에서 바람직하지 않아요. 크기나 높이로 존재감을...
보타랩, 헤어 모델 김태희와 함께한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CF 공개 2021-09-17 09:00:00
기자] 리만코리아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이 김태희와 함께한 tv cf를 공개했다. 김태희는 보타랩 헤어 뮤즈로서 아름다움과 당당함을 보여줌과 동시에 ‘데저티콜라 뷰티의 시작’이라는 광고 슬로건에 맞게 건강한 머릿결을 뽐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헤어케어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패키지로 주성분인 미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향긋하게 우려낸 홍차를 주제로 한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2021-07-29 10:00:02
라임을 넣어 상큼함을 더한 게살 타르타르 랩이 준비된다. 여기에 직접 만든 페어몬트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애프터눈 티타임의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시 커피 또는 차 혹은 시즌 특선 음료 중 1종을 곁들일 수 있다. 시즌 특선 음료 3종은 쿨 로망스, 로열 블랙 펄, 보타닉 버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