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젠지세대 공략" CJ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애플페이 도입 2024-02-21 10:32:20
세대(Generation Z, 1990년대 중반~201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의 사용 비중이 큰 아이폰의 간편결제 시스템을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애플페이 결제를 도입하게 됐다”며 “국내 뷰티업계 최초로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도입했듯이 앞으로도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방향에서...
사설 구급차 운전자 "양보해 개XX들아"…출근길 욕설 논란 2024-02-16 18:25:21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욕하는 사설 구급차 목격'이라는 제목의 글에 이런 사연과 함께 당시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함께 게재됐다. 게시자 A씨로 "조금 전 상황이다. 출근길 좌회전 도중 갑자기 사이렌 소리가 울려서 양보하기 위해 구급차가 어디에서 오는 건지 찾고 있었다"라며 "(구급차가)...
'적자폭 확대' 컴투스 "올해 게임·미디어 실적 개선 기대"(종합2보) 2024-02-15 11:40:39
K팝 계열사 마이뮤직테이스트는 에이티즈, 드림캐쳐, 에버글로우, 싸이커스, 템페스트 등 아이돌 그룹 콘서트를 비롯해 K팝 페스티벌, 해외 아티스트 내한공연 등을 준비하고 있다. 컴투스는 실적발표에서 올해 본격적인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남재관 경영전략부문장은 미디어 사업 부문 적자폭 확대와 관련...
"주차장서 주운 세뱃돈 70만원, 주인 찾아줬어요" 훈훈 2024-02-13 10:18:15
하고 있다.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잃어버린 세뱃돈 찾아줬다"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설 연휴 아파트 지하 주차장 바닥에 떨어져 있는 흰 봉투 여러 장을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5장의 봉투 속에는 5만 원권 현금 70여만원과 통장이 들어있었다. 그는 봉투가 떨어져 있던 주차장은 폐쇄회로(CC)TV...
CJ올리브영 "입점 중소기업 연매출 1천억원…상생경영 강화" 2024-02-06 09:01:42
'오늘드림' 서비스 등이 국내 중소브랜드의 성장 발판이 됐다고 자부했다. 올리브영은 올해부터 3년간 3천억원가량을 투입해 중소 브랜드와 상생을 강화하고 상품 기획, 연구개발, 마케팅 등 전 과정을 지원해 신진 브랜드의 해외 진출도 도울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산→목포' 택시비 35만원 먹튀범, '이것' 때문에 딱 걸렸다 2024-02-04 15:13:19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을 통해 "아버지가 지난 27일 오후 1시 46분께 충남 아산시 온양온천역 앞에서 50대로 추정되는 남성 승객을 태웠다. 택시비는 총 35만원이 나왔다"고 전했다. B씨에 따르면 목포에 도착한 A씨는 "택시비를 내 줄 사람이 있다. 앞에서 기다리겠다"고 말하고는 택시에서 내렸다. 선주를...
"목포 가주세요" 택시비 35만원 '먹튀'…범인 찾았다 2024-02-02 11:54:50
붙잡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자신을 택시 기사의 아들이라고 밝힌 A씨의 글이 올라왔다. A씨에 따르면 그의 아버지는 지난 27일 오후 1시 46분께 충남 아산시 온양온천역 앞에서 50대로 추정되는 남성 승객 B씨를 태웠다. 아산에서 목포까지의 거리는 약 280㎞, 왕복 560㎞에 해당한다. 택시비는...
'반도체 한파'에도…삼성전자, 2년새 직원 1만명 늘렸다 2024-01-31 06:01:01
오늘드림'을 확대하면서 2021년부터 서울 주요 권역과 경기권 등에 도심형 물류 거점(MFC)을 늘리고 있다. 이어 LG이노텍 2천907명(23.7%), SCK컴퍼니 2천842명(14.8%), LG에너지솔루션 2천519명(26.4%), 한국철도공사 2천125명(10.6%), SK온 2천89명(140.4%), SK하이닉스 1천708명(5.8%), 대한항공 1천340명(8.2%)...
올리브영 '뷰티 원톱' 비결은 'M·R·M' 2024-01-25 17:58:55
‘오늘 드림’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매장은 온라인 물류 거점으로 활용했다. 그 결과 2017년 공식몰 출범 6년 만인 지난해 온라인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K뷰티 생태계 중심 플랫폼마케팅 전략도 올리브영의 경쟁력이다. 출범 초기부터 유명 TV 뷰티 프로그램 ‘겟잇 뷰티’ 등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에...
"K뷰티 성지로 급부상"…올리브영은 왜 강한가[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5 16:43:40
오늘 드림’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매장은 온라인 물류 거점으로 활용했다. 그 결과 2017년 공식몰 출범 6년 만인 지난해 온라인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섰을 것이란 추정이다. 2017년 공식 온라인몰 출범 6년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K뷰티 생태계 중심 플랫폼마케팅 전략도 올리브영의 경쟁력이다. 올리브영은 화장품 특성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