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XG 골프볼, 더 강력해진 '투어'라인으로 돌아왔다 [골프브리핑] 2024-09-13 16:45:42
주변에서의 웨지 샷을 할 때 최적의 스핀을 통해 높은 궤적을 만들어내는 공기역학적 설계 특성을 반영했다. 서범석 카네 총괄 전무는 "전작인 PXG 익스트림 골프공을 접해본 국내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해왔다"며 새"로운 PXG 투어 골프공은 전작과 비교 시 실제 테스트를 통해 더욱 우수한...
韓·日·대만 외국인력 유치경쟁서 승리하려면 "돈이 전부가 아냐" 2024-09-13 16:04:29
입소문, 외국인 근로자 쿼터, 국가 내 기존 네트워크 등이 잠재적인 이주 목적지 선호도에 영향을 미친다고 분석했다. 단순히 높은 임금이 전부가 아니라는 뜻이다. 고용허가제(E-9)를 통해 외국인 근로자를 고용한 한 업체 관계자는 “임금 수준보다 국내에서 가족과 같이 거주할 뿐 아니라 동반 가족이 구직활동을 할 수...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오픈을 맞아 10~20대 여성들 사이 힙하다고 입소문이 난 브랜드 그레일즈와 떠그클럽의 팝업이 열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현재 2024년 팝업이 ‘풀 부킹’ 되었을 정도로 브랜드들의 관심도가 높은 전시 공간”이라고 귀띔했다. 스니커즈 존에는 50여개 신발 브랜드의 700여 종의 신발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드 말고 현금 써요" 입소문 나더니…2030 푹 빠진 정체 [이슈+] 2024-09-12 20:07:01
stuffing·현금 채우기)이란 이름으로 먼저 입소문을 탄 뒤 지난해부터 국내에서도 현금 챌린지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현금 생활을 시작한 이들에게 현금 바인더는 필수품이다. 이를 통해 용도와 요일에 맞게 미리 정해놓은 금액만큼의 현금만 사용할 수 있어서다. 가령 바인더 내 '월요일'이라고 표시한 속지에...
"삼성이 선택했다고?"…다이소 벌써 '품절 대란' 벌어졌다 [이슈+] 2024-09-12 20:00:01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제품으로 입소문이 났고, 출시한 지 한 달도 돼 품귀 현상을 빚게 된 것이다. 충전기의 사양은 보통 전력의 기본 단위인 W로 가늠한다. W값이 클수록 전자기기를 충전하는 속도가 빨라진다. 통상 15W 충전기부터 고속 충전기로, 25W 충전기부터 초고속 충전기로 분류한다. 노트북 충전기 중에서는...
게임스톱·AMC엔터…밈주식의 몰락 2024-09-12 18:10:07
끈 미국 ‘밈주식’(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탄 주식)이 최근 급락하고 있다. 미 증시 등락 과정에서 드러난 펀더멘털(기초체력) 허점이 투자자를 떠나게 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월가 전문가들은 “처음부터 허울뿐인 회사였다”며 혹평을 내놓고 있다. 11일(현지시간) 게임스톱은 11.98% 하락한 20.64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잔여 물량 분양 2024-09-12 17:45:20
오픈하고 3대가 살기 좋은 아파트로 입소문을 타면서 전세 매물도 없는 상황”이라며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 등 모든 세대에서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도시개발사업으로 나오는 아파트 분양도 순조롭다. 서구 왕길동에서 분양 중인 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잔여 물량 소진이 빠른...
넷플릭스 '무도실무관' vs 디즈니 '강매강' vs 티빙 '우씨왕후'…방구석 쟁탈전 2024-09-12 15:55:40
입소문부터 내고, 연휴 기간 무엇을 볼지 고민하는 시청자를 끌어들이겠단 노림수다. 12일 나머지 파트2(5~8부)도 나왔다. 일단 고구려를 배경으로 한 흔치 않은 스토리에 기존 사극에서 볼 수 없던 강도 높은 파격 노출 등 도파민 넘치는 연출 덕에 현재로선 선점 효과가 먹히는 분위기다. 전종서(우희 역), 지창욱(고남무...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판매량 100만개 돌파 2024-09-12 10:12:46
찾는 40·50 주부 고객층은 물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20·30 고객에게도 인기를 끈다고 분석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다음 달 15일 야탑점에도 들어서는 등 서울·수도권 전역으로 확산을 이어간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사랑의 하츄핑', 영화만? 노래도 좋다…OST 스트리밍 483% '껑충' 2024-09-11 17:57:19
기준 누적 관객수 94만명을 돌파했다. 무섭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운데 추석 연휴까지 기세를 이어간다면 100만 돌파도 가능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영화는 어린이들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울컥하게 만드는 영화로 유명해졌다. 특히 영상은 물론 수준 높은 OST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관람객들이 다함께 노래를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