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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 갈아타기 덕?…앱 확보고객 1위는 토스·2위는 카뱅 [조미현의 Fin코노미] 2024-02-16 11:35:47
모습입니다. 16일 소비자 리서치 기관 컨슈머인사이트에 따르면 토스는 월간 기준 확보고객 비율이 전체 금융 플랫폼 가운데 5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관이 집계하는 확보고객 비율은 금융소비자의 행동 특성을 반영해 개발한 지표로, '정기적으로 이용하거나 생활하는 데 필수적으로 이용한다(복수...
'태계일주' 기안84 여행 뜨더니…직장인들 사이 벌어진 일 [이슈+] 2024-02-07 20:00:02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의 '2023~2024 국내 및 해외 여행소비자 행태의 변화와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20대 남성의 해외여행 경험률(TCI)은 77로, 모든 연령대 가운데 가장 높았다. 세계적으로 불황이라는 경기 전망도 나오고 있지만, 올해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GS샵이...
볼보자동차코리아, 2023 딜러 어워드 성료 2024-02-07 10:52:50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는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상품성 만족도(tgr) 및 애프터서비스(as) 부문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에 올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올해 약 1,000억 원의 투자를 통해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각각 40개로 확대하는 등 고객 서비스 1위 기...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에 밀려" 2024-02-05 16:50:33
티빙에 뒤진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해 하반기 14세 이상 스마트폰 이용자 3천393명에게 OTT 서비스 이용 현황 및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를 5일 발표했다. 그 결과 응답자 중 72%가 하나 이상의 OTT를 구독(계정 공유 이용 포함)하고 있었고, 플랫폼별 구독률(복수 응답)에...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종합) 2024-02-05 10:54:57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종합)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계정공유 제한이 변수 될 것" 쿠팡플레이,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800만 명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넷플릭스가 여전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운데 구독률에서는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이용자 만족도에...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 낮아" 2024-02-05 10:24:14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 낮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계정공유 제한이 변수 될 것"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넷플릭스가 여전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운데 구독률에서는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이용자 만족도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과 티빙에 뒤진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볼보 자차보험료 5~10% 싸진다…올해 차량모델등급 평가서 최대 2단계 상승 2024-01-30 16:05:19
보증하는 ‘평생 부품 보증 제도’ △15년 무상 무선업데이트(OTA)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 5년 이용권 기본 제공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4년 연속 AS 만족도(CSI)와 제품 만족도(TGR) 유럽 브랜드...
유료방송 대체하는 OTT…이용자 3명 중 1명 "코드커팅 고민" 2024-01-29 15:56:28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국내 19세 이상 유료 방송 이용자 2만545명을 대상으로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이들의 37%는 코드 커팅을 고려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IPTV·케이블TV와 같은 유료 방송 서비스를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것 같습니까’라는 질문에 ‘계속 이용할지 고민이다’ 또는 ‘해지할 계획이다’라고...
"OTT만 보는데"…TV 유료방송 이용자 37%, 해지 고민 [1분뉴스] 2024-01-23 18:16:36
해지를 고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국내 시장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유료 방송 이용자 20,545명을 조사한 결과, 37%가 유료 방송을 해지하고 코드가 필요 없는 새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코드 커팅’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송 유형별로는 케이블TV 이용자가 41%로 인터넷TV(IPTV) 이용자(36%)보다 높았고,...
"유료 방송 이용자 3명 중 1명은 가입 해지 고려" 2024-01-23 09:27:29
"유료 방송 이용자 3명 중 1명은 가입 해지 고려" 컨슈머인사이트 조사…"OTT로 인한 코드 커팅 현실화"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TV 시청 감소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약진이 맞물려 유료 방송 가입 해지를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국내 19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