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대호 안양시장 "안양의 미래, 박달스마트시티가 책임질 것" 2025-12-01 17:42:55
814가구의 주거시설과 공공지식산업센터, 비즈니스호텔, 국제회의시설, 복합환승센터 등이 함께 들어선다. 2027년 부지 조성을 마치고, 2030년 완공할 계획이다. 최 시장은 “강남·판교 10분 생활권이라는 압도적 접근성을 갖춘 직주근접 도시가 될 것”이라며 “청년 주거 안정과 미래 혁신 기업 유치까지 한 번에 해결할...
DL그룹 글래드호텔, 전략적 입지·K-컬처 수요로 매출·가치 상승 달성 2025-12-01 10:00:11
시장 독해력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호텔 업계 관계자는 “글래드 여의도와 강남 코엑스센터, 마포는 전략적 거점이란 입지 가치가 부각되며 최근 외국인 관광객 및 2030세대의 높은 선호도를 기반으로 매출과 가치의 동시 성장을 달성했다”며 “특히 글래드호텔은 개별 지점을 넘어 지점 간 수요가 연결되는 ‘수요의...
더 루프,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 클럽에 오픈 2025-11-28 15:11:22
총 5만 6000평 규모의 숲을 품은 최고급 주거 단지로, 강남에서 '숲을 소유하는 듯한 입지'를 갖췄다. 이곳은 222세대 규모의 르엘 어퍼하우스와 약 30실 규모의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 등 약 260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건축 사무소 '데이비드 치퍼필드 아키텍츠(DCA: David...
파크 하얏트 서울·안다즈 서울, 피에르 에르메 디저트 단독으로 선보여 2025-11-27 17:52:44
있게 됐다. 호텔HDC는 지난 9월 독점 도입 계약을 체결한 세계적인 파티시에 피에르 에르메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파크 하얏트 서울과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6일에는 더 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더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에르 에르메는 파리·도쿄·런던 등 전 세계 20개국에...
인트러스투자운용, 하드락 인터내셔널과 국내 호텔·부동산 개발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2025-11-27 15:42:23
글로벌 호텔 개발 대표 TODD HRICKO)은 지난 26일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국내 호텔·부동산 개발 프로젝트 발굴 및 투자를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본 협약을 통해 하드락 인터내셔널의 호텔 운영 노하우와 인트러스투자운용의 리츠를 활용한 금융구조를 접목해 호텔 개발 및 운영에 대한 시너지...
'디저트계의 피카소' 피에르 에르메, 파크 하얏트·안다즈 서울 입점 2025-11-26 17:12:49
강남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 디저트는 호텔HDC가 지난 9월 국내 독점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조각보 내 바이츠 앤 와인에서 판매가 이뤄질 계획이다. 다음달 16일부터는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어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도 출시할...
아이파크몰 '도파민 익스프레스' 크리스마스 테마 공개 2025-11-26 08:40:51
상영된다. 메인 공간인 4층에는 다음 달 28일까지 매주 새로운 테마를 적용한 릴레이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또 HDC그룹 계열사들과 연계해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파크로쉬, 안다즈 강남, 오크밸리 등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과 대규모 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chomj@yna.co.kr (끝)...
[바이오스냅] 일동제약 '키드큐 시리즈', 굿디자인 상품 선정 2025-11-25 14:54:07
지난 20일 몽골 울란바토르 라마다 호텔에서 현지 의료진 50여명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에서는 강남세브란스병원 신경과 성민수 교수가 클라빅신듀오캡슐의 특장점과 임상적 근거, 국내 처방 데이터를 소개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현지 파트너사인 챠키르 투무르와 협력해 클라빅신듀오캡슐의 본격적인 ...
식당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강남 호텔에도 '테이블오더' 2025-11-24 10:13:38
요식업을 넘어 호텔과 같은 신규 업종에서도 충분히 확장 가능하다는 점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 호텔·리조트·병원·산후조리원 등 숙박·서비스 업종 전반으로 하이오더 기반 디지털 전환 모델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마그마, 가장 극대화된 제네시스"…10주년 맞은 韓 고급차 브랜드 2025-11-21 08:12:24
존재감을 보였다. 제네시스는 2018년 개관한 '제네시스 강남' 전용 전시장을 통해 시그니처인 오각형 그릴과 방향지시등을 공개하는 등 브랜드 경험도 강화했다. 제네시스는 2020년 GV80과 GV70을 출시하며 세단에 이어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라인업을 구축했고, 같은 해 글로벌 연간 판매 10만대를 처음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