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오,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조인성 선정 2024-05-30 15:55:47
시간’이라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쉽고 편하게 만족스러운 점수를 만들어 골프의 즐거움을 찾아가자는 내용이다. 던롭은 젝시오 유저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서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유한 조인성과 함께 쉽고 편한 골프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젝시오는 남성 골퍼...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5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2024-05-29 10:04:02
-광고 캠페인 및 소셜 이벤트 전개 -전시장에 골프 50주년 기념 비주얼 적용 폭스바겐코리아가 아이코닉 제품이자 베스트셀링 해치백인 '골프'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광고 캠페인 및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판매고를 기록해 폭스바겐 역사 상 가장 많이 판매된 차...
反트럼프 로버트 드니로, 재판장 앞 장외 출격…"국가 파괴" 직격 2024-05-29 08:21:13
선거 캠페인 행사를 만들었다"고 꼬집었다. 이날 바이든 대통령의 선거 캠프는 드 니로 외에도 2021년 1월 6일 트럼프 지지자들이 벌인 미 의회 폭동 당시 현장에서 이들을 막았던 경찰관 2명을 대동해 법원 앞에서 목소리를 내게 했다. 전직 워싱턴DC 경찰관 마이클 파노네는 "나는 오늘 미국인들에게 도널드 트럼프가 할...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박', '맛그레이드' 신메뉴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노린다 2024-05-28 16:40:54
디저트인 ‘떠먹는 아박(아이스박스)’도 2024년 대규모 광고 캠페인과 함께 '맛그레이드'를 통해 다시 주목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떠먹는 아박(아이스박스)’은 2015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연 평균 40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부드럽고...
[고침] 경제(삼성전자, '인사이드 아웃 2' 활용 비스포크…) 2024-05-28 11:17:41
광고 공개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 2'를 활용해 제작한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광고 캠페인을 28일 공개했다. 영상은 주인공 라일리가 야외활동으로 더러워진 옷을 빨래하면서 시작된다. 세탁물의 오염도와...
삼성전자, '인사이드 아웃 2' 활용 비스포크 AI 콤보 광고 공개 2024-05-28 10:28:33
광고 공개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 2'를 활용해 제작한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광고 캠페인을 28일 공개했다. 영상은 주인공 라일리가 야외활동으로 더러워진 옷을 빨래하면서 시작된다. 세탁물의 오염도와...
LG전자, 소셜미디어 통해 미래세대에 '낙관의 힘' 확산한다 2024-05-28 10:00:02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데 이어 29일부터 LG전자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해 4월 브랜드 지향점과 핵심 가치를 재정립한 이후 세계 곳곳에서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라이프스 굿' 활동을 하고 있다. 3월부터는 멕시코 3대 방송사 중...
LG전자, 인플루언서 손잡고 SNS서 낙관의 힘 전파한다 2024-05-28 10:00:02
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데 이어 29일부터 LG전자 유튜브, 틱톡 등 채널에서도 영상을 공개하며 온·오프라인에서 긍정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전 세계적으로 SNS를 통한 자극적이고 부정적인 콘텐츠가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SNS 이용자의 자발적인 참여로 SNS를...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편집해 6초대 분량의 숏폼 영상으로 제작하고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했다.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잘파세대를 공략해 가로형 영상에 더해 인스타그램 ‘릴스’나 유튜브 ‘쇼츠’ 등 이들이 선호하는 매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이노션, 글로벌 광고제서 공익 캠페인으로 잇단 수상 2024-05-28 09:00:01
이노션, 글로벌 광고제서 공익 캠페인으로 잇단 수상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이노션[214320]은 글로벌 광고제인 유럽 D&AD 어워드와 북미 원쇼 광고제에서 사회공헌성 캠페인이 연달아 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영국 런던에서 열린 D&AD 어워드에서는 금상 2개를 포함해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인도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