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한다”고 설명했다. 그렇다고 유니클로가 디자인을 등한시하는 건 아니다. 유니클로는 도쿄, 파리, 미국 뉴욕, 영국 런던에 R&D 조직을 두고 단순하지만 모두에게 소구할 수 있는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다. 2009년 질샌더를 시작으로 JW앤더슨, 르메르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 꾸준히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기획하는 이유다....
루이비통 '파워숄더', 에르메스 '시스루'…패션 백투더 1980 2024-10-04 17:47:43
9일간 이어진 파리패션위크의 대미를 장식한 루이비통 쇼에서 가장 돋보인 건 ‘레트로(retro·복고주의)’ 트렌드였다. 어깨를 과장한 파워숄더 재킷,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주름 스커트 등 1980년대 감성이 묻어났다. 루이비통은 무릎 길이의 바지, 해군 스타일의 매듭으로 묶은 스커트, 퍼프 소매로 어깨를 부풀린 재킷...
프링커코리아, 서울뷰티위크 2024 참가…메이크업 팔레트 키오스크 '프링커팝' 선봬 2024-10-04 11:27:58
프링커코리아(대표 윤태식)는 서울뷰티위크 2024에서 맞춤형 팔레트 프린팅 키오스크인 ‘프링커팝(Prinker POP)’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 2024는 K-뷰티의 현주소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지난 3일 종료됐다. 프링커코리아는 세계 최초의 1초 완성 디지털 타투 프린터...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혁신…성공 생태계 완성" 2024-10-02 17:42:47
윤상현 콜마 부회장(사진)은 지난 1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기조연설에서 이같이 말했다. 한국콜마는 서울뷰티위크에 3회 연속 대표 협력기업으로 참가했다. 이날 연설에서 윤 부회장은 K뷰티 성공 요인으로 “혁신에 기반한 연구개발(R&D) 역량과 온라인 중심의 젊은 소비...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생태계 이미 완성…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10-02 09:45:03
부회장이 ‘2024 서울뷰티위크’에 참여해 “K-뷰티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일 한국콜마에 따르면 윤 부회장은 지난 1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 개막식에서 “K-뷰티의 성공 요인은 온라인 중심의 젊은 고객이 늘어나고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성공·발전을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10-02 09:16:26
다할 것"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기조연설…한국콜마, 3회째 대표 협력기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윤상현 콜마 부회장이 '2024 서울뷰티위크'에 참여해 "K-뷰티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일 한국콜마[161890]에 따르면 윤 부회장은 지난 1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은빛 괴물' 한국 또 온다…테슬라 사이버트럭 등판에 '들썩' 2024-09-27 12:40:45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오토살롱위크에서 국내에 첫 공개된 사이버트럭은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전시 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부산은 서울에 이어 한국에서 사이버트럭을 만나볼 수 있는 두 번째 도시가 된다. 방문객들은 부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사이버트럭을 가까이에서 직접 경험할...
루미르X에이딕트, 현대백화점 목동에서 팝업스토어..'퍼퓸과 메이크업의 만남' 2024-09-26 09:00:00
2024년 감각적인 발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색조 화장품 계에 신예로 떠오르는 브랜드 '루미르(LUMMIR)'와 니치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 ddict)’가 협업하여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2024년 5월 말 런칭을 시작으로 빠르게...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아닌 브랜드 기획부터 콘셉트와 디자인을 함께 고민해 브랜드를 탄생시킨 파트너"라며 "이들이 브랜드와 자신의 이야기, 즉 진정성 있는 고객 소통으로 공감대를 끌어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KT그룹 계열 ENA에서 방송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언급하며 "인지도 있는 채널이 아니지만 오로지...
"일본어 교육 더 효과적으로"…위버스마인드, 스마트 학습지 ‘더위크 일본어’ 출시 2024-09-24 09:04:43
학습지 ‘더위크’ 등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창사 이후 최고 성과를 기록하며, 온라인 에듀테크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고, 올해 5월에는 베트남과 일본에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2022년 12월에 출시된 ‘더위크 영어’ 학습지는 현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