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출시를 준비하면서 매출 확대 및 브랜딩 강화에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원 플랫폼 채널’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리들샷의 효능과 장점을 보다 많은 분이 체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뷰티업계에서는 브이티가 CJ온스타일과의 협업을 통해 ‘리들샷 신화’를 지속할지 주목하고 있다. 코스닥시장...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브랜딩 강화에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원 플랫폼 채널’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이를 통해 리들샷의 효능과 장점을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VT PDRN 리들샷은 항염증과 피부 조직 재생 등 효과가 있는 PDRN 성분을 포함한 제품이다. PDRN은 원래 수컷 연어의 정소에서 추출한 DNA...
시몬스, 뷰티레스트 1925 침대 판매 기부금 4억 돌파 2024-01-15 15:21:56
아닌 지속가능한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서 기부도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뷰티레스트 1925를 출시하게 됐다"며 "새로운 기부 문화의 시작은 시몬스가 했지만 함께 취지에 공감하고 자발적으로 동참해준 소비자가 있었기 때문에 이런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었던 것"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
"그 인스타 여신, 광고매체 된다"…인플루언서에 주목한 피처링 [그래서 투자했다] 2023-12-18 10:24:29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브랜딩을 확실히 하고 싶을 때는 메가급 인플루언서, 바이럴을 일으켜 인지도를 높이고 싶을 때는 다수의 마이크로급 인플루언서를 활용합니다. 특히 수천, 수만 수준의 팔로워를 보유한 마이크로급 인플루언서에게 광고비 편성이 공격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은 유명 인플루언서를 소속시킨...
전시산업 활성화…中企 네트워킹 확대·경쟁력 강화 지원 2023-12-12 16:08:14
거친다. 브랜딩과 마케팅 등 컨설팅 과정도 지원한다. 이 과정에서 전시회 개최를 위한 대관료를 일부 지원하거나, 참가 기업 모집을 지원해 전시회가 수월하게 열릴 수 있도록 돕기도 한다. 이후 공동 투자 방식으로 전시 역량의 질적·양적 확장을 돕고, 수익을 공유하며 전시회 투자를 이어가 전시회 규모를 키우는 데...
'마마 어워즈', BTS 8년 연속·세븐틴 처음·뉴진스 2관왕 '대상' 2023-11-30 10:19:52
한편 '마마 어워즈'는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2009년 대한민국 최초의 아시아 음악 시상식을 선언하며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로 변경했다. 지난해에는 '마마 어워즈'로 리브랜딩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커버스토리] 디지털 전환시대 더 주목받는 엑스포 2023-11-20 10:01:01
브랜딩과 메가 이벤트’에서 리스본, 사라고사, 밀라노 등 엑스포 개최 도시의 시민 자원봉사가 엑스포의 핵심적 콘텐츠를 구성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시민은 엑스포를 홍보하고 평가하는 중요 역할을 하고, 이런 시민 참여에 엑스포의 성공이 좌우된다는 겁니다. NIE 포인트1. 엑스포를 통해 어떤 사회적 자본을 형성할 수...
경기도, 제주특별자치도와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공동대응' 상생협력 업무협약 2023-09-18 17:29:18
이 밖에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관광 브랜딩 사업 상호 협력, 말산업 육성 및 활성화, 평생교육 활성화 및 콘텐츠 공동 활용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한편, 경기도는 민선8기 김동연 지사 취임 이후 충남, 전남, 전북, 광주에 이어 이번 제주도까지 총 5개 광역자치단체와 상생협약을 맺었다. 도는 충남과는 지난 3월...
캠핑 브랜드 ‘카고컨테이너’, 스프릿 패션 브랜드 ‘슈프림’과 협업 2023-09-12 09:53:39
가능하다. 카고컨테이너의 브랜딩 디자인 총괄을 맡은 스파이스피넛(SPICE PEANUT) 안두현 대표는 “캠핑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한다라는 카고컨테이너의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걸맞게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디자인을 입히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카고컨테이너는 업력 3년 차의 비교적 신생 브랜드이지만, 명확한...
핸드백 '쿠론' 이름 빼고 다 바꿨다 2023-08-23 17:57:41
가을·겨울시즌을 기점으로 새롭게 브랜딩한 쿠론 제품(사진)을 출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쿠론은 올해 초부터 브랜드 정체성을 다시 정립하는 작업에 착수했다. 로고뿐 아니라 색상, 패키지, 디자인, 매장 비주얼머천다이징 등 이름을 제외한 모든 요소를 바꿨다. 가장 큰 변화는 디자인이다. 1960년대 모더니즘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