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주도 무가당이 인기…CU, 독도소주 제로슈거 출시 2023-01-19 08:33:13
해 동안 무가당 음료 매출도 전년 대비 96.8% 늘었고, 무알콜 맥주도 70.3% 더 잘 팔렸다. CU는 이런 추세를 고려해 '40240 독도소주 제로슈거'를 출시한다. 독도소주는 울릉도 해양심층수로 만든 증류식 소주로 40240은 독도의 우편번호다. 독도소주 제로슈거는 기존 독도소주에서 당류를 제거해 칼로리를 낮췄고...
영국 11월 인플레이션 예상보다 낮은 10.7% 상승 2022-12-14 19:30:53
“주거비와 가정용 전기와 가스 등 연료, 식품, 무알콜 음료”에서 가장 크게 올랐다고 밝혔다. 소비자 물가 구성 요소 가운데 가격이 가장 크게 내린 분야는 교통 및 자동차 연료이며 가장 크게 오른 것은 레스토랑 카페 및 술집의 물가였다고 밝혔다. 영란 은행은 14일에 금리를 발표하는 미 연준에 이어 15일에 금리를...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올해 생활소비재 트렌드 리포트 발표 2022-10-20 15:11:15
층과 온라인 중심으로 확대, 이제는 식물성 음료 시장에도 큰 영향이 있다고 보았다. 여기에서도 소비자가 성분과 원재료를 꼼꼼하게 확인하기 시작하면서 더욱 세분화되었고, 무설탕, 무알콜, 제로 커피, 무라벨 등 제로 트렌드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전했다. 개인의 건강 관리를 넘어 환경 보...
"효도 상품 아니에요"…EDM 페스티벌에 뜬 홍삼 2022-08-17 19:19:55
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이 포함된 무알콜 칵테일 제품을 내놓는 등 기존의 낡은 이미지 개선에 나섰고, CJ ENM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새로운 건기식 브랜드 서플리에이드 출시를 알리기도 했습니다. [최철 /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 : 젊은 사람들은 소비를 주도하려는 경향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그...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6일) 주요공시] 2022-08-17 06:05:00
농심 2분기 영업이익 75.4%↓ ▲ 쌍용차[003620] 상반기 영업손실 591억원…"2018년 이후 최저 수준" ▲ 증권가, 넷마블[251270] 목표가 줄하향…"히트작 부재·신작 출시 연기" ▲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000080]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 케이뱅크, 상반기 순이익 457억원…역대 최대 (서울=연합뉴스)...
무알콜 맥주의 반란…`맥주 맛 음료` 매출 급증 2022-08-16 10:26:43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주력 제품의 인기가 실적 성장을 견인한 만큼 하반기에는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2022-08-16 10:16:59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의 음료 부문 계열사인 하이트진로음료는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641%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이미 작년 연간 실적을 넘어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임산부·환자 찾던 술? 이젠 아니다…요즘 '핫'해진 이 술 2022-07-21 22:00:02
요인으로 분석된다. 실제로도 주류 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가 내놓은 무알콜 맥주 카스 0.0은 2020년 출시 후 2021년 12월까지 온라인에서만 400만캔 이상 팔렸다. 하이트진로의 무알콜 맥주인 하이트제로 0.00은 2021년도 매출이 2020년도에 비해 80% 가까이 성장했다. 주류업계는 관련 제품 출시에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
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62% 늘었고, 탄산음료 스테디셀러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의 인기도 지속됐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를 찾는 수요도 크게 늘었다.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는 알코올은 0% 또는 1% 미만이지만 맛은 맥주와 흡사한 제품이다. 무알콜 하이트제로, 논알콜 카스제로, 무알콜 클라우드클리어제로 등...
"뺄수록 잘 팔린다"…저칼로리·무알코올 푸드 인기 2022-07-19 10:53:37
높아지면서 저칼로리, 무알콜, 글루텐프리 등 첨가물을 덜어낸 로(Low) 푸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위메프는 6월 한 달간 로프드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급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저칼로리 탄산음료는 판매량이 396% 늘었고, 커피 대체품으로 인기인 보리커피(589%)와 콤부차(221%), 무알코올 맥주(1천816%)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