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즈, K팝 하라니까 예술을 하네…또 하나의 웰메이드 '페임' [신곡in가요] 2025-11-24 18:00:04
재미를 더한다. 뮤직비디오를 함께 보면 한층 더 예술적인 감각의 라이즈를 만나볼 수 있다. 곡 분위기에 맞춰 힙합을 기반으로 제작한 퍼포먼스는 정교한 리듬 해석을 바탕으로 한 여유로운 흐름과 폭발적인 힘을 함께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빠르게 휘몰아치는 단체 군무부터 멤버별 특징이 살아있는 독무까지 화려한...
"난 멈춰있지 않아"…아이딧, 맛있게 말아온 청량 힙 '푸시 백' [신곡in가요] 2025-11-20 18:01:36
시너지를 낸다. 특히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이딧의 가능성을 더욱 가까이서 체감할 수 있다. 멋과 여유가 넘치는 퍼포먼스를 힘 있게 소화하는 아이딧의 모습이 이들의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독특한 배경에 어울리는 재치 있는 연기도 포인트다. 아이딧은 "'제멋대로 찬란하게'...
중국군, '日 겨냥' 연이어 경고…"명령만 내려지면 전장으로"(종합) 2025-11-20 14:47:45
뮤직비디오·훈련영상 등 공개…서해서 실탄사격 훈련 中전문가 "日전자포로 푸젠함 격침? 일본 아직 꿈꾸는 중"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대만 유사시 개입' 시사 발언으로 중국·일본 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 중국군이 연이어 일본을 향해 경고 목소리를 내고 있다. 20일...
"건방 떨지 마"…中, 최신 항모까지 꺼냈다 2025-11-20 11:46:09
돌아오지 못하더라도'라는 제목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열들의 애국적 초심과 단호함을 표현했으며, 18일에도 비슷한 취지의 영상을 내놨다. 중부전구 공군은 17일 게시물에서 "총은 이미 장전했고 검은 이미 뽑았다"라며 "우리는 언제나 승리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 인민해방군 계정인 '중국군호'도...
중국군, '日 겨냥' 연이어 경고…"명령만 내려지면 전장으로" 2025-11-20 11:16:45
연이어 경고…"명령만 내려지면 전장으로" SNS에 랩·뮤직비디오·훈련영상 등 공개…서해서 실탄사격 훈련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대만 유사시 개입' 시사 발언으로 중국·일본 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 중국군이 연이어 일본을 향해 경고 목소리를 내고 있다. 20일 중국 매...
AI로 되살린 김성재…28년 만에 돌아온다 2025-11-19 18:13:19
1997년 베스트 앨범 수록곡 '사랑, 두려움' 이후 28년 만에 발매되는 것이다. 신곡은 뉴잭스윙 사운드를 선보이며, AI 영상 전문 스튜디오 디 에이프 스쿼드 가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해 미래지향적 영상미를 선보인다. 신곡 발매 당일에는 광화문 KT스퀘어 와 세종문화회관 뜨락 에서 특별 청음 행사 '더...
듀스, 28년 만에 컴백…故 김성재 목소리 AI로 복원 신곡 '라이즈' 발매 2025-11-19 17:30:53
'디 에이프 스쿼드'가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아 미래지향적 영상을 선보인다. 듀스는 신곡 발매 당일 광화문 KT스퀘어와 세종문화회관 뜨락에서 특별 청음 행사 '더 사운드 스테이지 위드 KT(THE SOUND STAGE with KT)'를 개최하고, 내년 상반기 정규 4집도 발매할 예정이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임영웅, '그댈 위한 멜로디' MV 공개…로이킴 작사작곡 참여 2025-11-19 17:18:32
수록곡 '그댈 위한 멜로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임영웅은 기타를 시작으로 드럼과 피아노, 우쿨렐레, 아코디언, 트럼펫까지 다양한 악기를 섭렵해 흥을 더하는가 하면, 독보적인 비주얼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특히 '그댈 위한 멜로디' 뮤직비디오는 세트장과 함께 XR...
농심, 신라면 최초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2025-11-19 10:10:28
틀에서 벗어나 K-팝 아이돌의 특장점을 살린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광고에서 에스파는 신라면 댄스도 선보인다. 댄스는 총 3가지로, 라면 포장지를 열고, 물을 붓고, 젓가락을 준비하는 동작을 춤으로 표현했다. 신라면 에스파 광고는 미국, 중국, 일본, 유럽, 동남아 등 주요 수출 국가를 중심으로...
농심, 신라면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2025-11-19 09:47:12
뮤직비디오 형태로 글로벌 신라면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의 배경 음악은 1997년 발매된 영국의 유명 팝그룹 스파이스걸스의 '스파이스 업 유어 라이프'(Spice up your life)를 에스파가 특유의 매력으로 불렀다. 광고는 신라면의 매콤한 행복을 전 세계인들에게 전한다는 내용이다. 에스파는 광고에서 '신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