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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만족도 1위는 넷플릭스, 선택 조건은 '콘텐츠 다양성'" 2025-08-14 06:00:11
'고객 공감'(3.65점), '고객 응대'(3.66점) 만족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에서 응답자들은 OTT를 선택하는 주된 이유로 '콘텐츠 다양성'(20.3%)을 꼽았다. 그 다음은 '이용요금의 적절성'(19.1%), '오리지널 콘텐츠의 만족성'(17.3%), '콘텐츠의 재미'(13.9%)...
'걸레 수건·잔반 주고 혼밥 면박까지'…"못 참겠다" 2025-08-09 15:58:28
위생 불량이나 불친절 민원이 제기된 업소는 중점 관리업소로 지정할 예정이다. 친절한 응대, '혼밥 식탁' 마련, 1인 방문 시 2인분 주문 강요 금지 등 서비스 교육도 병행할 것이라고 여수시는 전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위생 불량 업소에는 무관용 원칙에 따라 엄정히 대응할 것"이라며 "음식문화 전반의 신뢰...
"'관광 이미지 추락' 더 이상 안 돼"…여수시, 잇따른 논란에 칼 빼들었다 2025-08-09 14:34:24
점검한다. 여수시는 위생 불량이나 불친절 민원이 제기된 업소는 중점 관리 업소로 지정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여수에서는 백반집을 혼자 방문해 2인분을 주문한 유튜버에게 불친절한 응대도 모자라 "빨리 먹으라"며 면박을 준 모습이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다. 최근에는 1박에 40만원을 받는...
"앞으로 바뀌겠습니다"…유튜브 불친절 폭로에 '화들짝' 2025-08-08 19:22:01
대해 지난달 22일 경고 처분했다"며 "동일 민원 재발 시 영업정지 또는 영업 폐쇄까지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해당 입주자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영업 정지하고, 입주자 전체도 오는 17∼22일 운영 중단 후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며 "이 기간 내부규정을 재정비해 더욱 친절한 운영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음식 나온 지 2분 만에 "빨리 잡숴"…'속초 난전' 논란에 결국 2025-08-08 13:20:54
밝혔다. 이어 "상인들은 불친절한 응대 문제의 심각성을 엄중하게 받아들이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모든 상인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관광 도시 속초시의 이미지를 실추시킨 점 거듭 사과드린다"며...
"통화 중 폭언 신고 가능"…LG유플러스, 'AI비즈콜' 업데이트 2025-08-06 11:40:38
또한, 기업이 고객 응대 직원을 보호할 수 있도록 통화 중 폭언 신고 기능을 추가했다. 직원이 업무상 통화 중 폭언을 듣고 폭언 신고 버튼을 누르면 상대방에게 통화 종료 안내가 나간 뒤 자동으로 통화가 종료된다. LG유플러스는 연내 자체 개발한 '익시젠(ixi-GEN)' 온디바이스 AI를 활용해 폭언, 성희롱 등...
밤바다로 떴는데 이미지 나락…여수 '초비상' 2025-08-06 11:18:01
우려가 커지고 있다. 여수시는 가격, 위생, 손님 응대 등 분야별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 돌산읍, 봉산동, 화양면, 소라면 등 권역별로 숙박업소를 방문해 요금 등 실태를 파악하고 불친절 민원 업소는 단계별로 평가해 점검 횟수 등을 늘릴 방침이다. 숙박 요금 사전 신고제에 참여한 144개 업소에는 요금표를 만들어 입...
소진공 "'부담경감 크레딧' 지원 대상 소상공인 79% 신청" 2025-07-30 11:07:00
전화상담실을 찾아 상담 건수와 응대율, 민원 유형, 상담사 인력 운영 현황 등을 확인하고 현장 상황을 점검했다. 박 이사장은 "현장의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내실 있는 소상공인 부담경감 크레딧 지원사업이 추진되도록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폭언하면 AI가 전화 끊는다…KT '통화매니저'에 기능 도입 2025-07-25 17:23:24
민원 응대 담당자를 보호하기 위해 자사 ‘통화매니저’에 발신 통화를 종료하는 기능을 도입했다고 25일 발표했다. 통화매니저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영업, 마케팅, 민원 대응, 고객 상담 등 유선전화 업무를 PC와 앱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다. 새로 추가된 기능은 발신 통화가 과도하게 길어지거나 폭언이...
"폭언 발생하면 자동 종료" ... KT, 콜센터 '악성 민원전화' 중간에 끊어준다 2025-07-25 14:22:55
KT가 민원 응대 담당자 보호에 나선다. 폭언 등 민원 대응에 문제가 생길 시 자동으로 발신을 종료하는 기능을 도입했다. KT는 자사 ‘통화매니저’에 발신 통화를 종료하는 기능을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통화매니저는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영업, 마케팅, 민원 대응, 고객 상담 등 유선전화 업무를 PC와 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