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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BB(엘비비 셀뷰티), 말레이시아 상위 그룹 EXSIM과 JV 설립 2023-12-26 16:00:02
하이엔드 스파 케어 프로그램을 최상의 원료와 배합 비율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효과!’를 경험하자는 목표로 개발됐다. LBB는 엑심(EXSIM) 그룹과의 합작사 설립 계약 체결을 통해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것은 물론, 국제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골든블루, '골든블루 22년' 출고가 11.6% 인하 2023-12-22 09:27:30
기준판매비율심의회를 열고 국산 증류주에 대한 기준판매비율을 정했고, 이 가운데 위스키 기준판매비율은 23.9%로 확정했다. 골든블루 22년은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을 사용하지만 국내에서 배합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국내 생산 위스키로 분류된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정부의 물가 안정 정책 기조에 동참하기...
R&D 2년…동원 '참기름 참치캔' 공들인 까닭 2023-12-18 18:08:06
비율’을 찾아야 했다. 개발팀은 ‘소비자가 무의식중에 뜬 밥 한 숟갈(10g)에 참치 4g을 올렸을 때 가장 맛있다’는 결론을 도출해 참치 농도와 소스 배합비 등을 확정했다. 동원F&B의 올해 동원맛참 매출 목표는 50억원 수준이다. 내년 말까지 200억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식품업계에서 캔류는 패키지를 자유자재로...
1년 내내 참치캔만 먹더니 드디어…'역대급 밥도둑' 탄생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18 09:52:03
수 있는 ‘황금비율’을 찾아야 했기 때문이다. 서 연구원은 “개발 기간 동안은 아침을 거르고 출근해서 밥과 참치를 먹었다”며 “팀원과 먹은 밥만 300공기(210g 기준) 이상”이라고 전했다. 개발팀은 ‘소비자가 무의식중에 뜬 밥 한 숟갈 10g에 참치 4g을 올렸을 때 가장 맛있다’는 결론을 도출해 참치 농도와 소스...
분말형 생막걸리, 새싹삼 발효음료 밀키트 ‘인기’ 2023-12-14 08:00:02
찹쌀, 효소의 적정한 배합 기술이 핵심이다. 재료 비율이 다르면 분말을 넣어도 막걸리를 만들 수 없다. 이 회사는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새싹삼을 건조해 제품에 첨가했다. 막걸리가 발효되면서 발생하는 유산균에 새싹삼의 사포닌 성분까지 더해 건강한 수제 막걸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2L 용량의...
"쿠팡 대신"…CJ제일제당, 신세계 유통3사와 공동기획 제품 출시 2023-11-21 15:12:40
더했다. 스팸 튀김은 스팸과 튀김 옷을 적정 비율로 배합해 제조했다. 튀김옷에 쌀가루를 입혀 바삭함을 더했다. 에어프라이어로 7분(10개 기준)간 조리하면 된다. 안주나 야식은 물론 카레나 볶음밥 토핑으로도 즐길 수 있다. 밀키트 제품인 쭈곱새(쭈꾸미곱창새우전골)는 진한 사골육수에 신선한 해산물, 쫄깃한 곱창을 ...
핫도그 5개가 4개로 줄었다…소비자 모르게 '슈링크플레이션'(종합) 2023-11-08 17:29:14
제품 스펙(재료 배합비)이 바뀐 것"이라고 해명했다. '슈링크플레이션'은 전 세계적인 현상이다. 미국에서도 지난해 식품과 음료에서 두루마리 휴지까지 다양한 품목의 '슈링크플레이션'을 다루는 보도가 집중적으로 나왔다. 지난해 유니레버는 도브 비누의 중량을 100g에서 90g으로 줄였다. 버거킹...
가격 또 올렸는데 전망은 암울…혼돈의 시멘트주 2023-11-08 13:46:14
내 시멘트 배합 비율이 상향되면서 예상 외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4분기부터는 착공 면적이 줄어든 데 따른 수요 감소 영향이 불가피하다는 게 전문가들 분석입니다. 실제로 지난 2021년 135㎢에 달하던 건축착공면적은 지난해 111㎢로 18% 감소했고, 올해는 거기서 또 반토막이 났습니다. 올해 9월까지...
핫도그 1봉 5개가 4개로 줄었다…'슈링크플레이션' 꼼수 2023-11-08 07:31:00
스펙(재료 배합비)이 바뀐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외에도 해태제과 고향만두,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오렌지주스, 농심의 양파링과 오징어집, 롯데웰푸드의 꼬깔콘과 카스타드, 하리보 젤리 등이 지난해와 올해 용량을 줄인 제품 중에 포함됐다. '슈링크플레이션'은 전 세계적인 현상이다. 미국에서도 지난해 식품과...
롯데의 통합 소싱 전략, 마트·슈퍼 이어 편의점으로도 확대 2023-10-31 06:00:01
골라냈다. 이후 수십차례 내부 평가를 통해 재료 배합 비율을 정하고 최적의 맛을 살렸다. 3사 공동 소싱을 통해 원가 경쟁력도 높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롯데마트에서 기존에 판매되던 컵 커피류의 100㎖당 평균 판매가격보다 5%가량 저렴하다. 신제품은 다음 달 2일부터 롯데마트와 슈퍼, 세븐일레븐에서만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