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인플루언서 인천 집결...13일 인플루언서 엑스포 개최 2025-11-11 15:40:42
박람회는 지난해 콘텐츠 전시 중심에서, 올해는 ‘커머스 중심의 실질적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방향을 전환했다. 전시 부스에는 뷰티, 식품, 건강기능식품, 패션, IT·AI 제품 등 관련 기업 200여 개가 참여할 예정이다. 해외 바이어 100명, 국내 라이브커머스 셀러 100명, 해외 셀러 50명 등과 매칭 상담을 진행한다....
서울경제진흥원, 서울시 경영평가 '2년 연속 최우수' 2025-11-09 11:16:01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 ‘서울콘’,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등 서울형 산업정책을 선도했다. 또 청년취업사관학교 운영, 창업허브 육성, 부서 간 협업체계 강화 등을 통해 사업성과와 경영효율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특히 스타트업 얼라이언스가 발표한 ‘스타트업 트렌드 리포트 2024’에서 ‘가장 선호하는...
"개인주의로 외로움 느끼는 미국인들 K-콘텐츠로 힐링" 2025-11-09 11:00:02
박람회'의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코트라에 따르면 북미 지역에서 최초로 열린 이번 뉴욕 한류박람회에는 뷰티, 푸드, 패션, 라이프스타일 부문을 중심으로 국내 업체 100개사가 참가해 북미 및 중남미 지역 바이어 235개사를 상대로 기업 간 거래(B2B) 상담 기회를 가졌다. 강경성 코트라 사장은 박람회 행사장에서...
뉴욕서 한류박람회…'케데헌' 업고 K-소비재·서비스 세일즈 2025-11-09 11:00:00
K-뷰티·푸드·패션 등 프리미엄 소비재 전문 기업 100여곳이 북미 및 중남미 바이어 235곳과 수출 상담을 진행해 현장에서만 총 1천100만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 및 업무협약(MOU)이 체결됐다. 개막식에는 이상호 주뉴욕대한민국총영사대리와 강경성 코트라 사장 등이 참석했고, 한류 홍보대사인 하지원, 태민, 화사가 축하...
‘2025 K-뷰티엑스포 베트남’ 성황리 폐막…수출상담 7000만 달러 성과 2025-11-03 20:36:59
K-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행사 기간 동안 약 1만 명의 현지 참관객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했으며, 코트라 호치민 무역관의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630건의 수출 상담(7000만 달러)과 2400만 달러의 계약 추진액을 기록했다. 경기도는 도내 70개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부스비·통역·운송비를 지원했고,...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 "중동서 K뷰티 뜬다" 2025-11-03 17:41:57
정새라 대표가 지난달 28일 두바이에서 열린 뷰티 박람회 ‘뷰티월드 미들이스트 2025’에서 연사로 나서 중동시장 진출의 중요성에 대해 발언했다고 3일 밝혔다. 정 대표는 ‘K뷰티의 두 번째 물결: 한국의 뷰티 혁신이 글로벌 시장을 재편하다’를 주제로 강연했다. 그는 “K뷰티는 혁신을 이끄는 산업으로, 단순한 제...
'K컬처의 품격'…세계에서 보폭 넓히는 식품·뷰티·패션 브랜드 2025-10-29 16:04:08
‘제59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무쿄쿠’와 더불어 가성비 브루잉 커피 전문점 ‘스탠브루’를 홍보했다. 정통 사누끼 우동 및 튀김 전문 브랜드 ‘마루가메 우동’의 국내 매장 사업 운영도 맡아 서울 롯데월드몰에 지점을 냈다. 롯데홈쇼핑은 유럽에서 한류와 K브랜드의 저변을 넓혔다. 올해로...
알비에치, 中 총판 SANTOULV·미용그룹 ReMINGLE과 3자 MOU 체결 2025-10-29 11:25:43
것”이라며, “파트너사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설인아가 4년째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카디뷰 프로페셔널은 오는 11월 홍콩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뷰티 전시회(Cosmoprof Asia 2025)’에 참가해 대표 열펌제 ‘서프라리스’와 인기 홈케어 ...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미국 최대 건기식 원료박람회 참가 2025-10-28 17:32:53
만달레이 베이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건강기능식품 원료 박람회인 ‘서플라이사이드 글로벌(SupplySide Global)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바이옴은 전시장 내 독립부스를 마련하고, 북미 및 글로벌 바이어와의 현지 미팅을 통해 파트너십 확대를 모색할 계획이다. 전년도 기준 약 1,600여 개 업체가...
[르포] "품위 있게 나이들고 싶다면 K뷰티"…APEC 사로잡은 소프트파워 [APEC 2025] 2025-10-28 17:27:08
홍보가 아니라 K뷰티 브랜드의 정체성과 미의식을 함께 보여주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바로 옆 건물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선보였다. 거울 앞에 서면 카메라가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그날의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미 6년 연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