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사기획, 프리미엄 '엘릭 샴푸' 출시…'짧은대본' 주역 배우 민채은 모델 발탁 2025-12-11 15:16:19
측은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는 민채은과 함께 브랜드의 품격을 높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엘릭 샴푸는 단순 세정을 넘어 두피도 피부처럼 관리하는 '스킨피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탈모와 볼륨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갤러리아百, 연말 맞아 '딜라잇 홀리데이'…미슐랭 셰프 팝업 2025-12-11 08:37:54
브랜드 '바삭' 팝업이 열린다. 미슐랭 1스타 손종원 셰프와 협업한 '보리새우 김부각'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미슐랭 1스타 니시무라 타카히토 셰프의 '니시무라 버터샌드', 프랑스 베이커리 '미드메', 케이크 맛집 '리암스 케이커리', 노량진 수산시장 '형제수산' 팝업도...
'블랙프라이데이' 11월, 쇼핑 아이템 승자는? 2025-12-10 17:55:38
보여주는 결과다. 최근 업계에서 주목받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 즉 얼굴에 사용하던 스킨케어 성분을 바디오일·바디크림 등 바디 제품에 적용하는 흐름이 실제 소비 데이터에서도 확인된 셈이다. 계절적으로 보습 제품 수요가 강해지는 시기와 맞물린 점도 바디케어 확대에 영향을...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전기·전자 관련 연구개발 및 그 개발품을 제조하는 기업 ‘케이제이알앤디’ 2025-12-07 22:18:43
및 납품을 진행 중이다. “자동차 제조 브랜드가 없는 국가 및 비영어권 국가에는 자국어 적용에 대한 열망이 높아 일반적인 기능 및 자국어 음성 알림 기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일부 국가는 업체가 아닌 자동차 관련 동호회 사이트에 접촉하여, 테스트 중입니다.” 케이제이알앤디는 아이템 관련 업무 경력이...
"대박 꿈꿨는데 쪽박"…'7.7만원→5000원' 가더니 줄줄이 '손절' 2025-12-06 17:24:22
메타버스 플랫폼에선 온라인식 젠트리피케이션이 일어나면서 무의미한 3차원(3D) 공간만 남겨진 것”이라고 했다. 주요 플랫폼들이 메타버스를 통해 다양한 창작자 중심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신 대형 브랜드 이벤트나 공공기관 행사에 집중한 경우가 많았다는 설명이다. 그는 “2021~2022년 메타버스 대표주로...
미 증시·비트코인 반등..애플 7연속 상승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03 08:41:08
개발할 계획(키트루다BS는 경쟁자 중 가장 빠른 임상 속도) - 유럽에서의 SB12(솔 리리스BS), SB16(프롤리아, 엑스지바BS) 직판 강화로 이익률 증가, 미국 프라이빗 라벨 (Private Label; 유통업체인 PBM사 브랜드 상품) 전략으로 시장진입이 용이해질 전망. 따라서 여전히 BS에서의 연간 성장률과 이익의 보전을 기대할...
케이몬즈, '72H' 양방향 플랫폼으로 대전환...해외 전시회 안 가도 바이어 명함이 내 손에 2025-12-02 18:07:34
소통이 시작되는 ‘일방향’ 구조였다. 브랜드 입장에서는 바이어의 선택을 기다려야만 하는 수동적인 구조였던 셈이다. 하지만 이번 정식 론칭을 통해 케이몬즈는 브랜드가 직접 바이어를 찾아 나서는 ‘능동적 영업’의 문을 활짝 열었다. 가장 강력한 무기는 ‘최신 해외 뷰티 전시회 바이어 DB’의 탑재다. 케이몬...
'장담그기' 유네스코 등재 1년…유통업계, 전통장 수출길 연다 2025-11-30 07:03:00
전통 고추장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케이첩'(Kchup) 브랜드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시식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면세점은 상품이 해외에서 통할지 여부를 판단하는 관문"이라며 "한국의 맛을 전할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고, 이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은 한국인의...
뷰티 멀티샵 '뷰티케이', 오시리아 관광단지 28일 공식 오픈 2025-11-27 15:59:15
관광단지에 글로벌 브랜드 중심의 뷰티 멀티샵 ‘뷰티케이’가 오는 28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뷰티케이는 국내뿐 아니라 러시아·중국 등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한 30여 개 브랜드, 약 500여 종의 화장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국내 유통망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브랜드부터 SNS에서 화제가 된...
죠원인터내셔널, 글로벌 H&B '그레이스'와 전략적 MOU 체결 2025-11-27 14:52:44
국내 총판권을 확보한 브랜드와 중국 죠원그룹의 자체 브랜드 제품을 그레이스가 한국, 일본, 미국 등에 구축한 약 6만 개의 글로벌 파트너 판매채널을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되고, 반대로 그레이스는 글로벌 마케팅, 유통 역량을 통해 확보한 250여 개 브랜드의 제품을 죠원인터내셔널와 중국 죠원그룹의 현지 판매 역량을...